한쪽 팔과 두 다리가 불안정한 선천성 무형성 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아이, 세진이. 제대로 움직이는 것도 거의 불가능했던 세진이가 2009년 영국 장애인 수영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4개로 대회 최초 다관왕을 수상했고, 세계 최연소 의족으로 로키산맥을 등반을 하는 건강한 소년으로 자랐다. 또한 자신과 같이 몸이 불편한 아이들을 돕기 위해 기도하고 있는 세진이.
세진이가 장애를 극복하고 건강하고 밝은 아이로 자라 많은 사람들의 희망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어머니 양정숙씨의 헌신적인 사랑 덕분이다.
그녀는 세진이를 가슴으로 낳은 엄마다. 세진이를 처음 만난 건 1998년 겨울, 그녀가 봉사하고 있던 보육원에서였다. 첫눈에 세진이를 아들로 삼고 싶었던 그녀는 세상의 편견과 비난에 맞서 공개 입양을 했다.
싱글맘으로 장애를 가진 아이를 키우면서 곱지 않은 시선도 많이 받았다. 하지만 그녀를 더욱 아프게 했던 것은 사람이 되게 해주세요- 라는 세진이의 기도였다.
학창시절, 체조선수로 활동하다가 사고로 휠체어 신세를 져봤기에 세진이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그녀였다. 그녀는 휠체어 대신 의족과 수영으로 자신감을 주며 세진이를 일으켜 세웠다.
세진이 엄마가 되면서 여자이기를 포기해야 했고, 매순간이 내려놓는 연습이었지만 그녀는 세진이를 통해 기쁨을 얻었고, 하나님을 다시 만나는 은혜를 체험했다고 하는데...
서로를 통해 자신과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보게 된 김세진군과 양정숙씨. 이들의 입술을 감사로 물들인 하나님의 희망 이야기를 들어본다.
첫댓글


양정숙님 대단 하십니다,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합니다... 

두분을 보면서 사지는 멀쩡하지만 내 마음 속에 있는 장애인을 보았습니다. 오늘 감동 감사합니다. 두분의 기도가 다 응답되기를 원하며, 두분을 통하여 하나님 영광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1ㅣ부는 티브서 2부는 인터넷으로보았어요. 정말 인간승리자들이네요.휼룽하신 어머님이 계시기에 세진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세진아 정말대단하다. 많은사람들에 도전이되었으리라믿는다 두분이소원하는 기도 반드시 우리하나님이들어주시리라믿습니다.
진정코 하나님의 큰 은혜가 이가정과 나으신 엄마를 만나시길.. 저는 좀커서지만 엄마가 없는 삶을 살아보아서 조금은 알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