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 <아침 감사> 1. 안녕하세요 성령님♡ 행복한 수요일 맞아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깊은 사랑과 예수님의 십자가 은혜를 경험하게 하실 오늘이 기대돼서 감사합니다. 2. 어제 성령님 주시는 감동따라 사랑을 실천하는데요. 성령님께서 '그렇게 사랑하면서 살아가는 거야.' 라고 말씀해 주시면서요. 가룟 유다를 끝까지 사랑하신 예수님의 사랑이 제게도 임하고 있음을 절절하게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칭찬 오늘도 높아지거나 더 많이 가지려는 욕심버리고 사랑하고 섬기길 선택해서 칭찬합니다.♡
<점심 감사> 1. 어제 밤별 집회에서 암을 3번째 통과하고요. 건강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있는 고익준 목사님이 건강한 모습으로 기도 인도하는 걸 봐서 감사합니다. 2. 창세기 40장 말씀을 묵상하면서요. 요셉의 삶에 처절한 좌절과 절망이 있었음을 봅니다. 그 과정을 통해 자아가 죽어지고요. 왕이신 하나님 한분만으로 충분한 삶으로 인도하심을 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3. 하나님과 친밀한 중보 기도 모임 통해 기도에 응답하시는 신실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연약함을 아시고 기도의 동역자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칭찬 중보 기도 모임 때 줌으로 얼굴보고 모임해서 칭찬합니다.♡
<저녁 감사> 1. 제 몸의 약함을 치료하시는 주님! 감사드립니다. 고난주간을 지나면서 십자가의 능력을 경험하라고 하셨는데요. 현상에 속지 않고 말씀을 선포하며 승리를 거두어서 감사합니다. 2. 부활절 기념하여 떡 맞추는 걸 잊고 있었는데요. 생각나게 해주셔서 늦지 않게 주문해서 감사합니다. 3. 책 읽으며 마음 건강을 잘 챙겨서 감사합니다. 제 안에 아름답고 긍정적인 언어로 채워져서 감사합니다.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