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금융 규제 당국, 바이낸스에 모든 가상 화폐 서비스 중단 명령
출처 cointelegraph 저자 터너 라이트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규제 당국은 바이낸스가 비 EEA 회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할 수 없게 된 후 벨기에의 모든 암호화폐 관련 서비스를 "즉시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벨기에 금융시장청(FSMA)이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에 암호화폐 거래소 및 커스터디 월렛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것을 명령했다.
FSMA는 23일자 공지에서 바이낸스가 "유럽경제지역(EEA) 회원국이 아닌 국가로부터" 암호화폐 관련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거래소가 자금세탁방지 및 테러자금조달방지에 관한 벨기에 법률을 위반하고 있다고 밝혔다. 금융 규제 당국은 바이낸스가 벨기에의 모든 관련 서비스를 "즉시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FSMA에 따르면 바이낸스는 벨기에 사용자가 서비스에 가입할 때 읽은 이용 약관에 나타나지 않은 운영 또는 기술 지원에 관여하는 유럽 경제 지역 이외의 약 19개 회사(유럽 연합 국가, 아이슬란드, 리히텐슈타인 및 노르웨이)를 통제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바이낸스로부터 "여러 차례 정보 요청"을 했지만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식별하는 만족스러운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낸스에 여러 차례 기회가 제공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바이낸스는 정당한 문서와 증거를 통해 가상 화폐와 법정 화폐 간의 교환 서비스와 벨기에 내에서 제공 및 제공하는 보관 지갑 서비스가 본국 회원국의 정식으로 승인된 유럽 경제 지역의 다른 회원국의 법률에 의해 규율되는 법인을 통해 수행된다는 것을 입증하지 못했습니다 벨기에 내를 포함하여 이러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라고 FSMA는 말했습니다.
주문의 일환으로 바이낸스는 벨기에에 기반을 둔 모든 고객에게 연락하고 거래소가 보유한 모든 암호화폐 및 개인 키를 반환해야 합니다. 바이낸스 대변인은 코인텔레그래프에 FSMA의 결정에 "실망했다"며 규제 당국의 통지를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FSMA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현재 증권법 위반 혐의로 바이낸스와 미국 법인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고 있기 때문에 바이낸스에 대해 조치를 취하는 여러 국가 규제 기관 중 하나일 뿐입니다. 벨기에 의회 의원인 크리스토프 드 뵈켈러(Christophe De Beukelaer)는 2022년 <>월 정부 급여를 비트코인으로 받을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
티커 다운
30,805달러
저자
터너 라이트 Turner Wright는 지난 10년 동안 다양한 출판물의 프리랜서 편집자이자 작가로 활동해 왔으며 일반적으로 해외 어딘가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신경, 녹차, 다크 초콜릿의 조합에서 영감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