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가방이 있는데 백팩으로 다시 구매하려고 합니다.
근데 넘 많은 것이 있어서 잘모르겠더라고요.. 우선 렌즈는 2(15-70,135)개와 카메라60D, 580EX2 그리고 차후에 70-300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지금 있는 가방은 넘 무거워서 야외촬영시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백팩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로우프로 중에서 지퍼가 등에 있는것이 있더라고요. 그게 좋은건지 아니면 카다 22 와 로우프로350 중 어떤게 좋은지 아니면 다른것을 추천해주세요
넘 비싸지 않을걸로요~~~
첫댓글 배낭형 카메라 가방은 무겁고 큰 제품보다 맨 상태에서 촬영할 수 있는 부피가 작고 가벼우며, 활동성이 강조된 제품이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멜빵에 D - Ring (고리)이 있는 것을 권합니다. 카메라를 메달때 유용합니다.
찰칵102님의 장비 및 앞으로 구입예정인 장비를 감안할 경우(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카다 제품이나 로우프로350 중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단, 매장에 가서 직접 그 제품을 열어보고 메어봐서 용도에 맞고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체출사시에 마음에드는 가방을 메고 있는 분의 제품을 메어보고 선택하는 것도 한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코롱 GRANDE PX999 모델(38리터)을 쓰고 있는데 크고 무거워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직접 메어봤더라면 좀 작은 것을 선택했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제경우는 가방을 좋아해서 좀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작은 소견 드리자면 장담점이 있겠지만 기존에 카메라백경우는 렌즈나 바디 수납을 위한 파티션만 나누어져 있어서 좀 불편하더군요.
넣으시려는 장비의 부피를 생각하셔서 부피에 맞은 원하시는 일반 디자인에 파티션을 따로 사셔서 세팅하시는걸 추천드릴께요.
렌즈를 자주 교환하시는경우면 백팩은 비추천드리구요. 이동성과 안전성을 고려하신다면 괸찮을듯 싶습니다.
백팩경우 상단위주에 열림이 있으면 아래부분 물건빼기가 안좋으니 전체를 오픈할수 잇는 편에 자크가 있는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조언~~~ 가방을 고르기가 어렵네요~~~^^
예전엔 그냥 어깨에 걸고 다니는 일반 카메라가방을 사용했었습니다.
많은 장비를 넣을 요량으로 큰 것도 구입했었는데 무거워서 그냥 둘러매고 다니긴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죠.
그래서 집에 있는 배낭에 적당히 넣어서 다녔는데 그 마저 오래 되다보니 지퍼도 고장나고 볼품도 없고...
그래서 얼마 전에 인터넷을 뒤적거려서 내셔널지오그래픽 NGW5070 MEDIUM RUCKSACK을 구입했습니다.
출장 다닐 때 노트북컴퓨터도 가져가야 하고 옷가지도 좀 넣어야 하기에 많은 종류를 찾아봤는데 그럴 듯하더라고요.
말씀하신 장비를 다 넣고 다니려면 어떨지 모르지만 제가 써보기엔 좋더라고요. (^_^)
삭제된 댓글 입니다.
자세한 설명 부탁 드려요...Click 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