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6% 당선. 또 다시 온다 10.26!!! [19] ㄷri ㅇ-i (yac***)
조회 216 13.12.15 23:04
박근혜 부정 당선자, "51.6%의 비밀!"
18대 대선 개표부정의 핵심은 "516" 숫자에 있다. 그 의혹과 해답은 "516" 숫자에 있었다.
의문 대선몇달전 "51.6%로 이기면 만족한가?" "꿈의 득표률 51.6%" 일베저장소에 떠돌던 문구다.
그들은 "꿈의 득표율"이라 했다. "위대한 혁명을 기리는 의미"라고 했다.그리고 현실로 나타난 그들의 숫자 516.작년 12월 19일 방송3사 담합후 개표방송시 지속되는 51.6이라는 숫자 방송.
이것 뿐 만아니라 수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51.6이라는 숫자는 진행 되었다그렇다면 그들은 왜 516이라는 숫자에 연연했을까?그것은 바로 이 인물들 때문이리라.
그렇다! 516 군사쿠테타의 주역들. 그들에게는 516이란 영광의 숫자일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516에 집착한 것이다.
결국, 그들은 516이라는 숫자로 독재자의 딸을 당선 시켰다. 대한민국 18대 대통령으로 말이다.
독재자의 딸이 대통령으로 당선된 순간이다. 민주주의가 유린당하는 순간이기도하다. 친일파 독재세력들에 의해서 말이다.
그리고 도망자가 한명 있었다.친일파 후손 김무성. 새누리당 선거 총괄본부장 김무성!김무성은 부정선거를 총지휘하고 당분간 연락두절하겠다며 잠적했다.
그들은 선거쿠테다를 일으켰다.18대 대선이라는 "선거"를 통해서 말이다. 그것도 516이라는 숫자로 자행하였다. 친일독재 세력들은 부정선거 들킬까봐 1월 부터 2월까지 종편방송 조중동 방송3사에 이르기까지 관재언로을 총 동원하여 전쟁위협으로국민들을 위협했었다. 그리고 2월 독재자의 딸이 대통령선거 취임식 하면서 선거쿠테다는 성공하였다.
51.6%! 51.6%로 당선! 516 쿠테타 세력 재등장으로 박근혜 51.6% 당선! 참으로 의아하지 않을 수 없으며 당혹스럽웠다. 누군가 말했지 않은가? 역사는 반복된다고.... 이것 역시 국운이란 말인가? 신의 조화란 말인가?
그러나 그것은 국운이 아니었다.신의 조화 역시 아니었다. 친일독재세력들이 만들어낸 숫자쿠테타 였다.51.6숫자로 만들어진 숫자 쿠테타였다.그것도 아주 간단한 엑셀프로 그램을 인용해 벌인 액셀쿠테타였다.
지금부터 51.6% 그 숫자의 비밀을 파헤쳐 본다.
지난해 12월 19일 개표방송은 어떻게 치뤄 졌을까? 각 지방개표소에서 발송한 데이터는 중앙선관위에서 집계하여 각 방송 3사로 송출 되었다.
그렇다면, 중앙선관위는 어떤 프로그램을 통하여 방송사에 송출하였을까? 필자는 아래, 간단한 엑셀프로그램에 서식을 만들어 데이터(전국에서 올라온 데이터)를 입력하였을 것으로 추정한다.그렇다면 어떻게 516이라는 고정된체 지속적으로 변동이 없었을까?
그것을 아래 표를 통해서 확인했다.
※위와 같은 서식에 아래 B란에 수치만 넣으면 자동 집계된다.
위 표에서 핵심은 C란에 기록된 51.6이라는 숫자이다. C란은 엑셀 프로그램 서식에 의하여 절대 변동할수 없는 수치다. 이제 D란을 보자. D란은 51.6 고정수치에 대하여 3% 적게 서식을 만들어 놨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아래표 B란에 전국투표수를 올려봤다.
※ 아래 지방 득표률은 지역총계를 데이터만 입력한 것이다, 즉, 필자에 서식으로 계산된 것이므로 중앙선관위의 기록과는 사실과 다름을 밝혀둔다.
색칠부분을 확인해 보라. 위와 같이 문재인표는 박근혜표를 따라 갈 수 없다. 3%의 간격을 두었으므로.... 요컨대, 문재인표는 박근혜를 절대적으로 따라 잡을 수 없다. 액셀 프로그램으로 조작한 아주 간단한 서식에서 말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중앙선관위가 제공한 전국 투표현황을 필자의 서식에 입력하여 봤다.
어떤가? 섬 짓 할 정도로 비슷하지 않는가 말이다. 물론 결과론 가지고 분석했으니 비슷 할 수 밖에 없다고 주장 할 것이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하게 판단하여야 할 부분이 있다. 문후부는 박근혜후보를 절대적으로 앞설 수 없었다는 것이다. 액셀 프로그램 서식에 의해서 말이다. 그 증거가 바로 전국 쌍둥이 그래프이다.
보라!
처음부처 끝까지 이어지는 쌍곡선! 바로 이것이 엑셀 프로그램 서식에서 나온 증거다!
이것이 바로 결정적 증거이다. 교차점 하나 없는 쌍곡선!
교차점 하나 없는 쌍곡선 말이다.
※※※ 이제, 개표당시 중앙서버를 점령한 자들을 잡아야 합니다. 그들이 바로 친일파 독재세력들입니다.새누리당 이명박근혜 집단들입니다. 그 더러운 자들이 정권연장을 위하여 조작한 선거가 바로 18대 대선입니다. 액셀프로그램으로 인한 개표조작은 18대대선 개표부정선거의 핵심 증거입니다.
널리널리 퍼트려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합니다. 민주주의를 망쳐버린 저 잔인무도한 친일파 독재세력을 이 땅에서 몰아 냅시다.대한민국 국민은, 독재자의 딸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
출처: 김형희산야초 원문보기 글쓴이: 김형희산야초
첫댓글 예전에 이런 글 보면
정말 당일날 말도 안돼 어떻게 개표 한시간도 안돼서 득표율이 변동이 없어 저게 말이돼?
이랬던 제가 막상 저런 주장을 접하면
그래도 설마 에이 그만해라 그랬기야했겠냐 했었는데
이번에 천안함프로젝트영화보고 옛 기억이 떠올랐다
천안함의 정부발표날조는 1번글씨만큼이나 또렷하다 라는것
그것과 더불어 선거날의 기억이 또렷이 난다
아내와 주점에 앉아 소주한잔하면서 보는데 먼저 합동출구조사에 실망하곤
그 다음에 박70 문30으로 시작하더니 몇분도 안돼 55대 45 글구 다시 저 516과 48이 순식간에 돼더니
역전하나 하는데 한 10분간 계속가는거야 그래서 아 장탄식하며 노인네들욕하고 있는데
최소한 엎치락 뒷치락하길 조금은 하던지 아님 많이 벌어지던지 해야하는데
열받아서 안보다가 보면 또 거기 포기하고 자책하고 TV에 등돌리고 있는데
아내가 (정치 관심 별로 없으나 뛰어난 촉으로 박근혜를 미워하고 두려워함) 가
왜 확률이 변동이 없어? 이러길레 봤는데 벌써 선거경험이 이십수년인데
저렇게 변화가 없을수있나 이거 이상해 하며 흥분하고 욕하고 받아들이지못하니까
아내가 진정하라고 어쩔수없냐고 뭐 이러던 기억이 난다
그렇게 의심했건만 위에 쓴데로 설마 설마하며 이런글에 이제 포기합시다란 댓글 단 기억도 난다
근데 요즘은 긍정이 아니라 확신을 한다
저러고도 남을 놈들이다
저건 팩트다 확신한다
이번 문재인의 다음 선거에 대한 강한 욕망을 드러낸데 대해서
새누리당이 욕하고 난리다 거기뿐아니라 뭐 조경태야 그러건 말건 다른 의원들도 몇몇은 부정적이다
그런데 난 다르게 본다
문재인이란 분이 저렇게 나댈 스타일이 아니다 적극적이기보단 좀 답답할정도로
원칙과 명분 그리고 예의를 지키는 분이 솔직히 나조차도 아니 지금 왜?
꼭 저렇게 해야하나 책이야 그렇다지만 뭐 박근혜정부 지적이야 당연하지만
굳이 지금 저렇게 아직도 4년남은 대선 얘길 해야하나? 했다
근데 내 생각에 문재인의원은 저 선거부정에 대한 정보나 정황에 대한 누군가의 실토등
확신을 가질만한 진실을 알지싶다
우린 그를 주시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