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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더쿠
1. BHC에서 모바일쿠폰으로 치킨시켜먹으려다가 거부해서 돈날림.
2. 그래서 페이스북 메시지로 억울한 사항을 적어 보냈음.
3. 당신네들 매장 두곳이 쿠폰사용 거부해서 나는 쿠폰금액에 해당하는 돈을 날린건데 피해금액에 대한 보상을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고 했지만 메시지 읽고 씹었음.
<메시지 보낸 내용>
4월 11일 오후 6시에서 6시30분경에 강원도 원주 단계점 bhc에 전화를 걸었습니다.bhc 이용관련 운영 및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서 메시지 보냅니다.
저는 모바일 쿠폰을 가지고 있었고, 그 유효기간이 11일까지였기 때문에 어제 전화를 했었는데요.
그런데 원주 단계점에서는 해당 매장에선는 쿠폰을 취급하지 않는다고 단호하게 전화를 끊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지점인 무실점에 전화를 해서 모바일 쿠폰을 사용하고 싶다고 하니 인터넷이 망가졌다고 하더군요.
제가 문의하고 싶은 것은 bhc 공식홈페이지에서도 e쿠폰에 대해 사용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는데 왜 특정매장에서는 이를 거부하는 것인가요?
운영지침에 어긋나는 것 아닌가요? 아니면 매장 고유의 운영방침인가요? 저는 다른 브랜드에서도 모바일을 쿠폰을 사용해서 많이 주문했었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황당하네요. 모바일 쿠폰도 엄연히 돈으로 구매한 것인데 그것을 거부하다니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네요.
그리고 무실점에서의 응대, 인터넷이 망가졌다는 반응도 황당했었습니다. bhc 전국에 많이 분포하고 있다고 알고 있는데 저뿐 아니라
모바일 쿠폰으로 주문을 하는 고객은 이런 어려움을 겪어야 하는건가 의심이 드네요. 제가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였는데 이런 고객응대가 계속된다면 앞으로는
bhc 를 이용하고 싶지 않을것 같네요. 저는 소비자보호원에 신고를 해야 하나요?
따로 bhc 서비스센터 번호가 없어서 이렇게 메시지를 보내니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받은 답장>
보상을 바란다는 생각이 잘못된건지 궁금함.
내 메시지를 읽었고, 그뒤로 오늘까지도 연락없음.
나는 사용 거부당한 쿠폰번호 까지 적어서 쿠폰 자체가 문제라면 확인하길 바랬었음.
하지만 그뒤로 답이 없는데 bhc 고객 응대 꽝이라 생각함.
다신 BHC 이용하고 싶지 않음.
첫댓글 가맹점도 문제고 본사대응은 더 환장...
ㅜㅜ답장 이미지 안보여여ㅜㅜ
헐 저희 동네도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고 해서 아직도 못사용하고 있어요 ㅠㅠ.. 다른 프랜차이즈는 다 배달까지 해주는데 왜 bhc만 이런건지,,
헐 제가 친구한테도 선물로 줬을때 친구가 거절당했다고 그러던데.. 근데 분명 지원되는 매장에 포함돼있던 지점이었거든요? 그래서 이상하다 이상하다 했었어요ㅠㅠ 친구 결국 35분 걸려서 사가지고 들어온...
저도 예전에 주문불가 떠서 알아보니 수수료 때문에 거부하는것 같더라구요.
저렇게 거부당할지 모르고 유효기간 끝자락에 주문하면 황당하긴 할것 같네요.
보아하니 거부 당하는 곳이 많은 것 같은데... 거부할거면 아예 기프티콘을 하지말았으면 하네요
저도 bhc에서 쿠폰주문 하려다가 오류나서 매장방문했더니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다고..억지같아서 짜증났었는데 세상에 이런경우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