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aver.me/5OconsRd
세븐일레븐, 올해 캐릭터 마케팅 메인 테마 '빵빵이' 선정
세븐일레븐이 올해 캐릭터 마케팅 전략 키워드로 '빵빵이'를 내세웠다. 세븐일레븐은 종합 콘텐츠 기업 더그림 엔터테인먼트와 IP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올해 캐릭터 마케팅을 이끌 메인 테마로
n.news.naver.com
"와인 한정판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선보일 것"
안그래도 망해가는데...불나는데 기름붓네..
나 씨유 편순인데 빵빵이 악성재고임..호빵 계속 폐기나서 안 시키고하이볼, 솜사탕 한 번 들어오고 여적 가득 남아있음.. 빵빵이 주 소비층이 모자른 한남, 남미새들이라 그런지 돈이 없나봄
지에스도 세븐도 왜그러냐…cu뿐이다
머 저딴걸 만드냐 ㅡㅡㅋ
어~~ 안갈게~~
아 안가
와 ㅡㅡ
오 안갈게
안그래도 망해가는데...
불나는데 기름붓네..
나 씨유 편순인데 빵빵이 악성재고임..
호빵 계속 폐기나서 안 시키고
하이볼, 솜사탕 한 번 들어오고 여적 가득 남아있음.. 빵빵이 주 소비층이 모자른 한남, 남미새들이라 그런지 돈이 없나봄
지에스도 세븐도 왜그러냐…cu뿐이다
머 저딴걸 만드냐 ㅡㅡㅋ
어~~ 안갈게~~
아 안가
와 ㅡㅡ
오 안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