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신문과 뉴스를 보면 화가 납니다.
대통령의 국민과의 대화를 보면서 대통령이 민심을 알고 있는지 의심스럽습니다.
지금 정치권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은 민생은 외면 한 채 당리당략과 권모술수에만 몰입해 있는 것 같습니다.
나라는 부동산 투기에 이어 가계 부채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데 국회는 한가하게 영수회담이니 개원이니 개헌이니 하며 샅바싸움만 하고 있습니다.
또 다시 과학비지니스 벨트 조성이라는 문제로 지역감정을 부추기고 있습니다.
구제역과 물가불안, 고리사채, 전월세란, 일자리와 양극화로 국민 80%의 서민들의 삶은 날이 갈수록 팍팍해지고 있는데 이런 산적한 문제들을 풀어가야 할 대통령과 여야 국회의원들은 국민들의 마음은 외면 한 채 당파싸움과 한심한 작태만 보이고 있습니다.
한나라당 민주당 노동당 등 여야 할 것 없이 모두 싹 쓸어버리고 청소해야 할 쓰레기들 같습니다.
해통령도 국해의원도 똑 같이 정말 나쁜 놈들입니다.
거짓 통계와 여론 조작으로 국민들을 속이는 나쁜 대통령 장관 국회의원들을 그대로 놓아두고는 절대 나라와 국민이 편안 할 수가 없습니다.
이들이 존재하는 한 국민들이 아무리 열심히 일하고 최선을 다해도 행복해 질수가 없습니다.
폭정을 하는 나쁜 정권이 세금이라는 명목으로 국민들의 주머니를 털어가기 때문입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서민들 주머니 털어 재벌과 정치꾼 배를 불려주는 나라가 되고 있습니다.
서민 대중은 간접세와 폭리로 보이지 않게 날마다 도둑질을 당하고 있습니다.
정권이 국가와 국민들에게 떠넘긴 국가 채무는 우리 후손들이 허리띠를 졸라매고 갚아야 하는 골칫덩어리가 되었습니다.
부동산 투기꾼들이 빼 먹은 불로소득으로 서민들의 주거 불안이 결국 젊은이들의 주거와 안정적인 삶에 큰 악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런 무능하고 나쁜 정치꾼들인 대통령과 여야 국회의원들이 존재하는 한 우리의 미래도 행복도 보장 될 수 없습니다.
이렇게 나쁜 대통령과 여 야 국회의원들을 눈만 뜨면 신문과 뉴스로 접하면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인터넷에 글을 쓰며 불평불만을 하고 있는 나의 모습에 실망과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그러나 이런 성의와 미약한 역할이 서민들의 잠자는 권리를 깨우고 피해의식을 고취시켜 궐기의 동기가 된다면 하는 바램으로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제 국민의 80%인 서민들과 젊은이들이 나서야 합니다.
우리 모두 여야의 부패 무능한 정치꾼과 협작꾼들에게 도둑질을 당하고 있는 현실을 인식하고 정신 차려야 합니다.
피해자인 국민들이 정신 차리고 부패 무능한 정치꾼들을 투표를 통해 싹 갈아 치워야 합니다.
무능한 한나라당과 민주당의 존재를 뿌리째 뽑아 버리고 뇌리에서 지워버려야 합니다.
국민들은 새로운 정당이 출현하여 국민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희망을 줄 유능하고 건강한 정치 세력의 등장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정의가 실종된 현실 정치에 식상해 있는 국민들은 새로운 정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누군가 그 일을 해내야 합니다.
이는 시대적 사명입니다.
국민들에게 감동을 주고 기쁨을 줄 정치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위기에 처한 브라질을 구한 룰라를 능가하는 좋은 정치가가 나와야 합니다.
우리는 꿈과 희망이 있습니다.
첫댓글 * 해통령, 국해의원 : 국가와 국민들에게 피해를 주는 나쁜 대통령과 국회의원을 빗대어 표현한 것임
룰라와 같은 좋은 지도자가 탄생하길 바랍니다. 선거철이 되면 또 거짓공약과 사탕발림으로 현혹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러나 정작 투표할 만한 인물이 없네요.
우리 스스로 지연 학연 혈연의 나쁜 관념을 버리고 정의로운 후보에게 투표하는 참된 주권을 행사해야 합니다.
육류 수입하지말고 학연 지연 혈연없는 정치인들 수입하면 좋겠습니다. 수입한 정치인들이 아무렴 우리 정치인들만 못하겠습니까요...
우리나라에도 좋은 정치가가 될수 있는 인재는 많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한나라당과 민주당 같이 좋지 않은 정당에 들어가지 않을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정치인은 수입한 정치인(검은머리 외국인)
정의로운 세상 반드시 만들어야 합니다.
지금의 우리 사회는 반칙을 하는 불량한 사람 기회주의자들이 부귀영화를 누리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반드시 바로 잡아야 합니다.
여야 모두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경제는 포기한것 같읍니다. 누가 정권을 잡더라도 현재의 경제 문제들은 쉽게 해결할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이문제는 너무 복잡하고 이나라의 뿌리부터 개혁해야 해결된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경제 질서 경제 시스템 교육 시스템 정치 구조와 헌법 까지도 합리적으로 개정 할 양심적인 정치 세력의 등장이 요구 되는 때입니다.
롤라같은 대통령이 나오니까 딴나라 민주 민노 조중동 다 합작해서 잡아 먹고서 무슨 말을 하나
지켜주지 못한 책임도 통감을 하며 새로운 정당의 출현을 갈망해 봅니다
국민들이 깨우쳐야 좋은 대통령이 나오는법이지요.우리하나하나가 계몽하고 의식을 깨우쳐나가야합니다.서민들은 항상 뒷통수맞고도 정신못차려서 쥐색휘같은 자질없는 대통령을 뽑아놓는 이나라 ...국민들이 깨어나기전에는 나라말아먹는 대통령이 나올수밖엔 없지요.. 상위1%를 위한 나라 서민들은 대부분 그 밑에서 종노릇하는거나 다름없지요....삼성을 보세요 이나라는 삼성제국이라고 표현해도 틀린말이없지요..돈으로 모든걸 지배하려는 삼성 ..이런 걸 깨우치고 스스로 느끼기전에는 이나라는 암울 그자체이며 그들의 종노릇하며 생을 힘들게 마칠수밖엔 없는 겁니다...
불량 자본의 시장 독식을 막고 기득권의 횡포를 막을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변화입니다.
정치 개혁 재정 개혁 시장 개혁 교육 개혁 국민들의 의식 개혁을 통해 세상을 바르게 변화 시키기 위해 새로운 정치 질서가 확립되어야 합니다.
김광수경제연구소포럼의 정치세력화가 그 대안이며 지금 까지 경험해 보지 않은 새로운 실험입니다.
선량한 대중이 힘과 지혜를 모으면 100% 가능합니다
뿌리가 통째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왜그런지 정말 눈꼼만큼의 죄의식이 없다는것이 돈없는것보다 더 서글픔니다. 대를 이어서 재산 승계를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그러나 그 모든 발판이 어디에서 누구로부터 시작되었는지까지를 망각하고 지금의 자신이 잘나서 그런거처럼 고개를 빳빳하게 쳐듭니다. 지금의 우리나라 지도층 부자들의 모습입니다. 동서남북을 둘러봐도 부끄러움을 마음에 담고 산다면 그러하지는 못할진데 ... 그냥 그렇게 살라고 말하고 싶은데 우리 후손들에게 큰 죄를 짖는듯하여 오늘도 내 주변의 변화부터 라는 마음으로 전화요금을 올립니다. 어제는 하루종일 탄창이라는 단어가 맴돌았는데 댓글을 달지못했습니다
님과 같은 사고를 하고 계시는 대다수의 선량한 분들이 계시는 한 희망이 있습니다.
변화와 개혁 반드시 해야 합니다.
교육 개혁, 경제개혁, 정치개혁 국민들의 의식 개혁 함께 나눔과 배려의 경제 정의는 이루어져야 합니다.
김광수경제연구소포럼과 함께 하시면 희망을 느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