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상헌오빠 축하해!!!! 그동안 고생 많았다 ㅠㅠㅠ
금이랑 유경이 정말 수고했다ㅜㅜ 모두 축하해!!!!🥳❣️❣️❣️ 쿠마의 자랑이야~~~
와 근도씨! 결국 해내시네요.. 멋지고 부럽습니다!! S 실무스터디에서 봣는데 묵묵함에서 짬바 느껴졌는데.. 역시 되시네요! 축하드려요!!
근도씨 될 줄 알았어요ㅋㅋ 축하드려요!!
상헌오빠 고생 많았어👍👍 너무너무 축하해🎉🎉🎉
우와 근도님 축하드립니다!! 시험장에서 종종 마주쳤는데, 합격명단에서 보니까 좋네요ㅎㅎ
첫댓글 상헌오빠 축하해!!!! 그동안 고생 많았다 ㅠㅠㅠ
금이랑 유경이 정말 수고했다ㅜㅜ 모두 축하해!!!!🥳❣️❣️❣️ 쿠마의 자랑이야~~~
와 근도씨! 결국 해내시네요.. 멋지고 부럽습니다!! S 실무스터디에서 봣는데 묵묵함에서 짬바 느껴졌는데.. 역시 되시네요! 축하드려요!!
근도씨 될 줄 알았어요ㅋㅋ 축하드려요!!
상헌오빠 고생 많았어👍👍 너무너무 축하해🎉🎉🎉
우와 근도님 축하드립니다!! 시험장에서 종종 마주쳤는데, 합격명단에서 보니까 좋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