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질문] 자격증 관련 과년도 라는 뜻이 뭐에요?
호떡왕자 추천 0 조회 426 15.02.03 17:56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2.03 17:58

    첫댓글 과년도....지난 시험에서 출제됐던 문제들을 의미합니다.....자격증 시험은 과년도에서 유사문제 혹은 동일문제가 출제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과년도 문제풀이를 꼭 해야 합니다.

  • 작성자 15.02.03 18:01

    감사합니다^^* 정규반은 올해를 말하는거고 과년도는 지금까지 시험에 나왓던 기출문제라고 하는거군요

  • 15.02.03 18:00

    기출문제라고 하고 예전에 나왔든 문제들을 말해요

  • 작성자 15.02.03 18:01

    감사합니다^^*

  • 15.02.03 18:37

    정규반에 있는문제도 다 과년도입니다ㅋ 정규반에도 과목별로 기출 5~6년치가 다 들어있죠 그러니까 정규반을 2~3회독후(강의랑함께) 과년도를 보면 점수가 잘나오죠

  • 15.02.03 22:34

    님때문에공부하다 웃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