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Medi2: Academy 맵을 만들거나 수정하는 법.
Bellum 추천 0 조회 3,131 08.12.13 18:20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12.13 18:46

    첫댓글 굳잡~!

  • 08.12.13 22:57

    우와, 잘하신다.

  • 08.12.14 12:50

    좋은 팁 감사합니다! 그런데 지도 모양 자체를 수정할 수 없나요?(땅과 바다의 모양)

  • 작성자 08.12.14 13:52

    예 물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되면 고도맵과 강맵과 텍스트 여러군데를 한꺼번에 수정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복잡해지죠.

  • 08.12.14 19:00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맵 제작, 모딩에 관심이 있어서 그러는데 새로운 맵 생성이 가장 어려운 과제여서요.. 고도맵이나 강맵 수정하는법을 참고할만한 글은 없나요??

  • 작성자 08.12.14 19:14

    맵제작 모딩에 관심이 있으시군요? 저와 동지가 되지 않으시렵니까? 전지금 동지를 구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 08.12.14 19:14

    고도맵이나 강맵을 수정하는 법은 위의 프로빈스 수정법과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지금 포럼란에 제가 만드는 과정을 열심히 올리고 있으니 참고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 08.12.21 19:00

    저는 imperial_campaign_regions_and_settlement_names.txt이 파일이 없는데 언팩해야지나오는 파일인가요. data/text 폴더자체가 없네요

  • 작성자 08.12.22 13:18

    아마도 그런듯 싶습니다. 전 한글패치를 한상태라 있었거든요.

  • 08.12.31 05:32

    지방이미지크기와 지역이미지크기가 두배였던가... 포토샵에서 크기를 맞추고 레이어를 추가하고 투명도를 주면 조금편할겁니다.

  • 09.02.14 20:29

    이러면 동아시아 모드도 금방이겟는데요?,, 스킨빼고 맵만. .ㅋ

  • 작성자 09.02.15 10:25

    맵도 금방이 아니랍니다. 전 시도했다가 적용실패로 재설만 여러번 했습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