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엑스포 성공기념 한마음 음악회 개최
“2013 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 45일간의 대장정 마무리 기념 축하공연!
오는 10월 23일(수요일) 오후 5시 산청군 신안면 소재 원지 둔치에서 군민, 자원봉사자, 유관기관단체, 공무원 등 만여명이 함께하는 “201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 성공기념 한마음 음악회”가 열린다.
이번 음악회는 유네스코세계기록유산으로 등재된 허준의 동의보감 발간 400주년을 기념하여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한 201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가 목표 관람객 170만명을 넘어 200만명을 채우고 성황리에 폐막된 것을 축하하는 자리로 엑스포가 열리는 45일 동안 열과 성의를 다한 군민들을 위로하고 새로운 산청, 살기 좋은 산청을 만들기 위해 마련한 대군민 화합잔치이다.
특히 엑스포가 열리는 기간동안 많은 우려에도 불구하고 산청군, 엑스포조직위원회, 기관.사회단체, 군민,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으로 괄목 할만한 성공을 거둔 엑스포로 이제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의약엑스포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산청은 또 다른 도약을 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
이날 공연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팝가수로 거위의 꿈을 부른 열정의 디바 인순이, 10월의 마지막 밤을 밝혀 줄 가수 이용,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 최진희, 쌍둥이 자매 듀엣인 윙크, 강진을 비롯하여 아이돌그룹 지아이엠 등 최고 정상급 가수가 대거 출연하여 가을로 가는 길목에서 파워풀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행사는 이상벽 아나운서와 서경방송 권은경 아나운서가 진행하며, 2시간 20분간의 음악회를 통해 액스포 기간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소하고 새로운 출발을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