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 라이즈. 국경선을 늘어놓으면 지키기가 얼마나 힘든지를 절절하게 깨닫게 해준 게임이었죠.......휴..........
이집트의 서향화....상당히 괴리감..ㅎㅎ
이겜 대륙간 핵탄도탄 날리는 재미가 쏠쏠했었는데 ㅎㅎ
저같으면 계몽시대만했는데
라인베틀의 진수는 코샥 또는 아메리칸컨퀘스트가아닐런지 음...라이즈의게몽시대보단..더현실감잇는 코삭 과 아케리칸시리즈추천해드립니다.
계몽시대 아니면 대기병 유닛들 어떻게 컨트롤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지들 혼자 나가다 죽고; 유닛들 홀드 명령시키고 일렬로 세우고서 전진하면서 싸우면 라인베틀하는 느낌 나던데요 ㅋ 동시사격 같은 게 어려워서 그렇지..
첫댓글 아, 라이즈. 국경선을 늘어놓으면 지키기가 얼마나 힘든지를 절절하게 깨닫게 해준 게임이었죠.......휴..........
이집트의 서향화....상당히 괴리감..ㅎㅎ
이겜 대륙간 핵탄도탄 날리는 재미가 쏠쏠했었는데 ㅎㅎ
저같으면 계몽시대만했는데
라인베틀의 진수는 코샥 또는 아메리칸컨퀘스트가아닐런지 음...라이즈의게몽시대보단..더현실감잇는 코삭 과 아케리칸시리즈추천해드립니다.
계몽시대 아니면 대기병 유닛들 어떻게 컨트롤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지들 혼자 나가다 죽고; 유닛들 홀드 명령시키고 일렬로 세우고서 전진하면서 싸우면 라인베틀하는 느낌 나던데요 ㅋ 동시사격 같은 게 어려워서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