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현 남 양력기준 | 음력기준 |
양력: 1959년 06월 25일 음/평: 1959년 05월 20일 시 일 월 년 ㅡ 戊 庚 己 무양토 일간 ㅡ 寅 午 亥 오월 왕 인오술 화국 대기 庚 辛 壬 癸 甲 乙 丙 丁 戊 己 申 酉 戌 亥 子 丑 寅 卯 辰 巳 95 85 75 65 55 45 35 25 15 5.13 현재 나이: 66 세 대운 시작: 5 세 13 월 13 일 현재 대운: 癸亥 세운 갑진 임신 월 | 양력:1959년 07월 30일 음/평: 1959년 06월 25일 시 일 월 년 ㅡ 癸 辛 己 계음수 일간 전음? ㅡ 丑 未 亥 미월 사 해묘미 목국대기 辛 壬 癸 甲 乙 丙 丁 戊 己 庚 酉 戌 亥 子 丑 寅 卯 辰 巳 午 97 87 77 67 57 47 37 27 17 7.3 현재 나이: 66 세 대운 시작: 7 세 3 월 6 일 현재 대운: 乙丑 |
무인일주(戊寅) 성격
세상을 정복하려는 모험가 기질 있으며, 다소 허세기질이 강한 사람
산에 있는 호랑이. 산에 있는 절. 명승고적. 남자는 처궁에 자식이 앉아 있고 자식궁 에 내가 앉아 있으니 간혹 임신 후 결혼하는 수가 있다. 산에 범이 태어나고 범이 자라기 때문에 長生이라 한다 여명은 남편궁에 수난이 있구나.. 산에 옷을 두르고 있구나 산에 비도 안 오고 물도 없으니 여난이 필시...
신의를 중요시 여기며 신경이 예민하여 다른 사람에게 피해주는 일을 싫어한다.
심사숙고하여 일을 처리해나가고 도리에 어긋남이 없으므로 주변 사람들로부터 신망을 받는다.
계축일주(癸丑) 성격
자뻑기질 강하며, 뭐 하나에 꽂히면 불타는 열정으로 집념하는 사람
바다 섬. 제주도. 활동이 불가능한 겨울 소. 어둠 속을 헤메는 소. 인생행로에 물을 건너고 캄캄한 밤을 지내야 서광이 비치리라. 혼자 잘난 척하며 부모형제의 인연이 박약하다.
지혜롭고 신용이 두텁다. 학문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깨끗한 이상을 소유하고 있다. 신경은 다소 예민한 편에 속하지만 새로운 일들을 잘 고안해서 그 능력을 인정받는다.
ㅡㅡ
김용현 후보자는 윤석열 대통령과의 깊은 인연을 가지고 있습니다. 윤 대통령의 충암고 1년 선배로, 대선 경선 때부터 캠프에서 외교·안보 정책에 대해 자문 역할을 했습니다. 대선 이후에는 대통령직인수위원회의 청와대 이전 태스크포스(TF)에서 활동하며, 대통령실을 청와대에서 용산 국방부 청사로 옮기는 작업을 주도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김 후보자는 윤 대통령의 외교·안보 구상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인물로 평가받았습니다.
ㅡㅡㅡ
인터넷은 이런글도 있네요:
[정조준95] 김용현 국방부장관 인선과 윤석열의 3가지 의도
*계엄에서 국방부장관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첫째, 국방부장관과 행정안전부장관은 국무총리를 거쳐 대통령에게 계엄 선포를 건의할 수 있습니다.
둘째, 국방부장관이 추천한 사람들을 계엄사령관, 부사령관으로 임명합니다.
셋째, 국방부장관이 계엄사령관을 지휘, 감독합니다.
ㅡㅡㅡ
[한칼토론] "계엄설? '독재자 尹' 프레임" vs "국방 요직에 충암파, 의아해"
<장성철 공론센터 소장>
여야 회담 한줄평 "왜 했을까. 남는 게 없어"
대표 회담, 한동훈보다 이재명에 이득
이재명 "계엄령", '독재자 尹' 이미지 강화용
尹 지지율 20%대? 3050 지지율은 더 낮아
<김준일 시사평론가>
여야 회담 한줄평 "11년동안 안 한 이유 있어"
여야 대표 만남 실익 없어…다신 안 만날 듯
민주, '계엄령' 움직임 근거 있다 보는 듯
갤럽 尹 부정평가 1위 민생 물가·2위 의료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