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성공 다이어트 / 비만과의 전쟁
 
 
 
카페 게시글
다욧궁금증 한달동안 운동했는데 살이 안빠져요 나중에 빠지는건가요?
잰이2 추천 0 조회 869 12.07.26 12:59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7.26 13:43

    첫댓글 식이를 거의 운동전이랑 비슷하게 하셔서 유지정도 하신거같아여ㅜ.ㅜ 식이 70 운동 30이란 말이 있잖아여 정말 식이가 중요합니다. 운동만하시고 식이똑같이하면 유지만되더라구여 ㅜ.ㅜ 식이 반만 줄이시고 골고루드시면 팍팍 빠지실겁니당^^

  • 작성자 12.07.26 14:04

    헝 그렇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 12.07.27 01:12

    내가쓴글인가??싶었어요 전참고로 식이도조절하는데 안빠집니다..

  • 작성자 12.07.27 11:05

    헝...징짜요?ㅠㅠ저도 원래체질인강...헝ㅇ ㅠㅠㅠㅠㅜ

  • 12.07.27 16:21

    생활속 운동도 중요한거 같아요~ 운동한다고 하루종일 안움직이는것보다 차라리 하루종일 부지런히 움직이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 저도 한동안 운동다닌다고 낮에는 하루종일 안움직이고 그러니깐 오히려 변화가 없더니만 하루종일 일부러 조금씩 더 움직이니깐 빠지더라고요... 뭔가 이유가 있을꺼에요^^

  • 작성자 12.07.29 11:32

    그런것같아요 ㅠㅠㅠ 저두 운동안할땐 잘 안움직였거든요 ㅠㅠㅠ헝헝 이제 움직여야겠어요 !!

  • 12.07.28 00:24

    운동그정도 하면서 식이안하면 유지만 되용, 식이조절도 해보아요! ㅎㅎㅎ

  • 작성자 12.07.29 11:33

    넹넹 !! 오늘부터라도 해야겠어요 !!ㅠ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2.07.29 11:33

    함께 홧팅해요!!ㅠㅠ홧팅!!!^^

  • 12.07.29 22:38

    회전이 답이네요 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