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달동안 거의 꾸준히 운동한 사람입니다
지금 제가 다니는 헬스 한달동안 쉬어서
헬스는 못가고 있고 대신 줄넘기 2000개 또는 계단 15층까지 오르기 4회 정도 했어요
그런데 살이 그대로 인것 같네요 ㅠㅠ
운동 안할때보다 더 찐 것같고
살도 많이 안빠지는것 같습니다..
학교다녔을떈 술마시러 많이 다니고 야식도 많이 먹고 운동도 걍 걷기 운동? 정도 했는데
그떈 유지 하거나 1kg 빠졌었거든용...
근데 지금은 친구가 전보다 더 찐 것 같다고 그러고
먹는거는 평소랑 같이 먹었어요....
방학전에 먹은 것보다 적게 먹거나 똑같이 먹거나 그랬어요
그런데 성과가 없는것 같아서 쫌...실망이 큽니다 ㅠㅠ
아님 살이 나중에 빠지는건가요...?....
첫댓글 식이를 거의 운동전이랑 비슷하게 하셔서 유지정도 하신거같아여ㅜ.ㅜ 식이 70 운동 30이란 말이 있잖아여 정말 식이가 중요합니다. 운동만하시고 식이똑같이하면 유지만되더라구여 ㅜ.ㅜ 식이 반만 줄이시고 골고루드시면 팍팍 빠지실겁니당^^
헝 그렇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내가쓴글인가??싶었어요 전참고로 식이도조절하는데 안빠집니다..
헝...징짜요?ㅠㅠ저도 원래체질인강...헝ㅇ ㅠㅠㅠㅠㅜ
생활속 운동도 중요한거 같아요~ 운동한다고 하루종일 안움직이는것보다 차라리 하루종일 부지런히 움직이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 저도 한동안 운동다닌다고 낮에는 하루종일 안움직이고 그러니깐 오히려 변화가 없더니만 하루종일 일부러 조금씩 더 움직이니깐 빠지더라고요... 뭔가 이유가 있을꺼에요^^
그런것같아요 ㅠㅠㅠ 저두 운동안할땐 잘 안움직였거든요 ㅠㅠㅠ헝헝 이제 움직여야겠어요 !!
운동그정도 하면서 식이안하면 유지만 되용, 식이조절도 해보아요! ㅎㅎㅎ
넹넹 !! 오늘부터라도 해야겠어요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함께 홧팅해요!!ㅠㅠ홧팅!!!^^
회전이 답이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