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피해자 알던사람 친구 지인 이웃 카톡 연락처 지나가던 사람 피해자가 본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 이런사람들 연예계 관계자 다 섭외 합니다. 피해자가 저 사람도 하나? 이사람인가? 그 사람에 대해 호감 비호감 어떤 특징 느낌 생각하면 다 섭외하는거 같아요.
그 사람 얼굴 알아서 안되면 그 가족이식당 알바 집근처 면접 길에서나 아는척하거나 듣고 훔쳐보거나 녹음하고 그사람 하고 친구인척 사진 올리거나 영상 올리거나 그 관계자가 대본이나 언지를 주는거 같아요.
그래서 미리 액션캠이나 본거 블로그 카페 여상 사진 저장하면 섭외해서 올리고 따라 오면 이거 하는걸 알 수 있어요.
웃긴게 제가 올린글 같은 학교 다니던애가 올리고 그리고 블로그에서 본여자가 제 카톡에 있는 사람 상메 같이 사진 찍어 올리고 이거 하면 갑자기 사진 다 지우거나 비공개하거나 나타난 전 후 연락처도 바꿔요. 그리고 거짓말도 잘해요. 들키면 표정에서 부터 티납니다. 아 모됬다. 아 이러면 안됬는데 그리고 무언가 듣는 표정 이거 하는거고 직장도 섭외해서 알바나 직원인척 하거나 섭외해서 이간질 해서 개가 그랬다 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단체로 가해자 무리가 모여서 그러니 말을 아끼고 증거를 꾸준하게 모으세요. 내가 뱉은말 누군가에 대해 한게 아니면 개네도 모라고 못 우기고 오히려 가해자들이 하는 정신병자로 몰리겠죠. 정산인들이라면요. 일부러 밑밥 깔아요. 부추기고 그러니 ,매일 녹음하고 꼭찍으세요. 길가다 본 사람 알바 따라오고 길가다 본사람 피해자인척 영상 올리고 집근처 와서 조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