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감고 예술 세계의 보물을 처음 보는 것처럼 상상해보십시오.
유럽의 박물관은 오래된 예술 작품과 새로운 작품을보고 싶어하는 예술 애호가들에게 문을 다시 열었습니다.
나는Prado에 갇히지 않기 위해 불운을 저주하고 있습니다. 친구는 내셔널 갤러리의 문을 닫기 전에 그녀가 옷장에 갇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Rijksmuseum, Uffizi에서 하루, Rembrandt 또는 Vermeer와 함께 한 시간, 일주일 동안Ashmolean의 Samuel Palmer 달 풍경 또는 Tate Britain의 Turner 일출과 함께 몇 분 동안 아무것도 줄 것입니다. 박물관은 심장의 장소입니다.
우리는 시간과 장소에서 예술을 본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 물론 작품의 다른 행방이 악 중에 다시 설정의 눈에 우리가 가장 긴 유행이 다음과 같습니다 동굴 벽화 프랑스 쇼메에서가, 프라 안젤리 코의 수태 고지 에서 피렌체 수도원 , 로버트 스미스 슨의 나선형 방파제는 코일 의 반짝이는 바다에서 유타에서 그레이트 솔트 레이크 . 이들은 모두 레오나르도의와 함께, 비공식 전적으로 자기 선택의 트위터 설문 조사 (광산)에 선정됐다 최후의 만찬 과 제임스 터렐의 사슴 보호소 Skyspace , 파란 하늘 프레임 요크셔 조각 공원 위.
그러나 거의 모든 사랑하는 작품은 박물관에서 살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박물관 자체에 머물러 방을 방황하고, 예상치 못한 또는 알려지지 않은 시선을 보며, 순례 여행을 소중히 여기는 오랜 친구를 방문하기를 원했습니다.
이것은 이번 달 독일에서 다시 가능해졌습니다. 베를린 포츠담에 있는 바르베 리니 박물관 은 수요일 모네 전시회로 재개되었습니다. 방문객들은 필수 마스크를 쓰고 건초 더미와 수련 앞의 시간대를 미리 예약해야합니다. 베를린에서 60 마일 떨어진 콧 부스 (Cottbus)에 있는 브란덴부르크 주립 현대 미술관 (Brandenburg State Museum for Modern Art )에서 모든 사람들은 1.5 미터 떨어져 있어야하며 정확한 측정 값은 벽과 바닥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쾰른 의 Ludwig Museum 에서는 입과 코를 가리라고 요구합니다.
취리히 의 Kunsthalle은 화요일에 다시 문을 연 후 5 월 19 일 앤트워프의 현대 미술관 인 MHKA가 뒤를이었습니다. Bart De Baere의 감독은 박물관과 공원을 비교했다.“개인 경험이 함께있는 공공 공간과 얽히는 공간.” 아마도 벨기에 공원의 안전한 거리는 여기보다 더 자제력이 있습니다. De Baere의 불행한 선언 으로 MKHA가“포스트 록 다운 경험을위한 시험장 역할을 할 준비가되어있다” 는 것만으로도 희망 을 가질 수있다.
직원과 방문객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미술관을 어떻게 다시 열 수 있습니까? 박물관 및 소장품 국제위원회 인 Cimam 은 이미 논쟁의 여지 가 없는 합리적인 규칙을 마련했습니다 . 시간 제한적인 입장, 제한된 시청 슬롯, 단방향 시스템. 온라인 예약, 플렉시 유리 장벽, 얼굴 마스크 및 핸드 젤. 종이도없고지도도없고 헤드폰도 없습니다. 분명히 그룹 투어는 없습니다.
얼마나 이상적이라고 생각 하시나요? 가이드가 사라져서 그림의“사실”에 피해자에게 지시하고, 가난한 십자군 아이들은 방에있는 모든 개를 세는 데 필요한 방문자, 뒤에서 걸작을 엿 보려고 고군분투합니다 누르는 스크럼의. 그러나 숫자는 제한되어야하며 움직임은 솔로이어야합니다. 줌 컨퍼런스와 같이…
Soothsayers는 블록버스터 전시회의 황금 시대가 끝났다고 예측합니다.
지정학이 그림에 들어갈 때를 제외하고는 충분히 지 웁니다. 지난달 박물관이 다시 문을 연 중국에서는 독일과 같이 필수 사회 거리가 1.5m이지만 영국에서는 확실히 2m입니다. 분명히 재채기의 바이러스 깃털은 대륙마다 다르게 측정됩니다. 다른 한편으로, 중국 박물관의 문에는 온도 테스트가 있으며 ID와 검역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영국에는 티셔츠 마스크, 분쟁이있는 앱 및 터키 가운 위탁 의 비극적 인 비난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블록버스터 전시회의 황금 시대가 끝났다고 예측합니다. Masterworks는 더 이상 전 세계의 엽서처럼 비행하지 않습니다. 화물은 위험합니다. 불가능한 보험. 누가 미국이 중국과 예술을 교환 할 것인지, 그 반대 일 것인지 말하고, 돈이 없다. 지난 주말 Art Newspaper가 주최 한 화려하지만 우울한 온라인 컨퍼런스 에서 모든 박물관에 거의 별이 빛나는 밤인 3D를 정확하게 재현 할 수있는 가능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
지금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과 함께 일해야하지만 우리가 가진 것은 매우 예외적입니다. 에딘버러의 벨라스케스 , 케임브리지의 글래스고, 고야의 모네, 트위터의 사람들은 덜 리치의 포우 신과 셰필드의 그웬 존 을보고 런던의 홀 베인의 공정하고 측정 된 그림으로 안심하고 글래스고 의 알 래스 데어 그레이 힐 헤드 벽화 와 블레이크의 전기 를보기를 갈망했습니다 Millbank의 비전. 켄 브랜드 하우스 의 렘브란트 자화상 ( Rembrandt 's Self-Portrait) 은 여러 차례 인용되었다. 그는 우리 모두를 이끌 수도 있습니다 : 대유행을 통한 강한 팔.
우리가 언제 갤러리를 다시 걸을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창문에서 테이트 브리튼, 내셔널 갤러리, 코 톨드 및 템즈 강을 건너 테이트 모던으로가는 다리로가는 버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류장에는 거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마스크를 쓰지 않습니다. 지난 달 그 경로의 운전자가 바이러스로 사망했습니다.
우리의 강력한 기관들이 육체적 위험에 빠지지 않고 어떻게 다시 열 수 있는지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경비원, 청소부, 접수 원, 출장 요리사 및 매일 노출 될 수있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 방문자는 최소한 선택을해야합니다. 독일 에서는 사람들이 문을 만지는 경우를 대비하여 갤러리가 문을 열어 놓는 예방 조치를 취하는 위험에 처할 수없는 위험이 얼마나 명백한가 .
B & Q가 문을 열 수 있다면 친구를 주장하면서 테이트 브리튼은 어떻습니까? 박물관 은 상점이 아닙니다. 우리는 물건을 만지지 않습니다. 예술 애호가들은 신중하고 현명합니다. 아마도 다른 사람들이 렘브란트를보기 위해 또 다른 주를 기다릴 수 없기 때문에 누가 다른 사람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까? 운이 좋은 사실은 정부가 교묘하게 박물관에 문을 닫는 것을 피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다는 것이며, 다시 문을 열 겠다는 결정은 양심적 인 이사와 수탁자에게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순간이 오면 일종의 실명이 끝날 것입니다. 예술을 한 번 더 보는 즐거움은 우리의 삶에서 전례가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