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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지하화 비용 50조… 성공열쇠는 경제성 확보 [집중취재]
국공유 부지 개발이익만으로 사업비 충당 어려워 주택정비•기반시설 등 연계 사유지 통합 대규모 개발로 수익성 높은 지역 찾고 공간구조 개편 효과 높여야 철도. 연합뉴스 경기도내 지자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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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굳이 있는 철도를 지하화를 왜해... 돈 아까운데 새로 짓는 철도인가? 그래도... 함부로 땅 파다가 큰일나면 어쩌려고
@지파ㅡ 그렇구나.. 분진잡을수있는게 있었으면 좋겠다. 솔직히 저런 철도 지하화하는것을 나라돈으로 하는거는 상관없는데 돈이 많이 드니까 민간자본 끌어오는게 너무 싫어 이게 흐름인건데 나만 흐름을 안보고 외면하는건지..
석렬이 순방만 덜 다녀도 지하화 쌉가능
첫댓글 굳이 있는 철도를 지하화를 왜해... 돈 아까운데
새로 짓는 철도인가? 그래도... 함부로 땅 파다가 큰일나면 어쩌려고
@지파ㅡ 그렇구나.. 분진잡을수있는게 있었으면 좋겠다. 솔직히 저런 철도 지하화하는것을 나라돈으로 하는거는 상관없는데 돈이 많이 드니까 민간자본 끌어오는게 너무 싫어 이게 흐름인건데 나만 흐름을 안보고 외면하는건지..
석렬이 순방만 덜 다녀도 지하화 쌉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