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후 2023년 1월 20일 “3분의 기적”
(하루 3분의 말씀 묵상을 통해 당신의 삶에 기적을 체험하세요!)
제목: 세상은 알 수 없는 하나님 선물
[시편 128:1~2]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의 길을 걷는 자마다 복이 있도다 네가 네 손이 수고한 대로 먹을 것이라 네가 복되고 형통하리로다
🍀일본 오사카의 ‘주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에 출석하는 한 거지 부부의 이야기입니다.
그 거지 부부는 다리 밑 움막에서 아이들을 키우며 삽니다.
부인은 하루 종일 동냥하고 돌아오는 남편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남편이 밥을 얻어 오면 절대로 찬밥을 주지 않고 따뜻하게 데워 줍니다.
그리고 이들은 매주 주일날이면 교회에 정성스런 마음으로 나옵니다.
부인은 이빨도 다 빠지고 머리도 수세미를 하고 교회에 나오지만 남편은 부인을 끔찍이 위해주며 손을 꼭 잡고 나옵니다.
하루는 한국에서 방문한 C목사님이 그 부인에게 물었습니다.
"이렇게 사는 것이 불행하게 느껴지지 않나요?"
"왜 불행해요? 남편이 있는데요."
C목사님이 보기에 그 부부는 아무것도 없지만 그 교회 나오는 사람 중에 제일 행복해 보였다고 합니다.
그 부부는 아무 것도 없으니까 별로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주식 걱정도 안 하고, 부동산 걱정도 안 하고, 상속이나 세금 걱정도 안 합니다.
그리고 교회에 와서는 둘이 열심히 기도합니다.
C목사님이 물었습니다.
"도대체 무슨 기도를 합니까? 아무 것도 없는데..."
놀랍게도 부인은 오사카 사람들이 다 구원받게 해 달라고 기도한다고 대답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사람이 오히려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이 부부는 가끔 강가에서 고기를 잡았다고 목사님 드시라고 고기를 들고 오기도 합니다.
어느 날, 그 거지 부부는 여러 명의 거지 부대를 끌고 왔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에 다리 밑에서 전도한 사람들과 함께 구역을 만들었습니다.
어렵게 살면서도 함께 나누고 함께 먹으며 참으로 하나님을 잘 섬기고 서로 사랑하며 살았습니다.
그런 모습을 본 목사님은 그들이 누리는 행복이 세상이 알수 없는 하나님의 선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 부부에게서 진정 주님 한분 만으로 만족하며 사는 참신앙인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시편 128:3~6] 네 집 안방에 있는 네 아내는 결실한 포도나무 같으며 네 식탁에 둘러 앉은 자식들은 어린 감람나무 같으리로다 여호와를 경외하는 자는 이같이 복을 얻으리로다 여호와께서 시온에서 네게 복을 주실지어다 너는 평생에 예루살렘의 번영을 보며 네 자식의 자식을 볼지어다 이스라엘에게 평강이 있을지로다
많이 가졌다고 행복한 것이 아니라 지금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하는 사람이 행복합니다.
좋은 집에 살면서 하나님을 모르는 것보다는 노숙자라도 하나님을 안다면 행복하고, 좋은 차를 타면서 하나님을 모르는 것보다는 집이 없어도 하나님을 안다면 행복합니다.
많은 재물을 가지고 하나님을 모르는 것보다는 가난해도 하나님을 안다면 행복하고, 높은 자리에 앉아서 하나님을 모르는 것보다는 자리가 없어도 하나님을 안다면 행복합니다.
많이 배우고 하나님을 모르는 것보다는 배운 게 없어도 하나님을 안다면 행복하고, 정상인으로 살면서 하나님을 모르는 것보다는 장애인이지만 하나님을 안다면 행복합니다.
이 거지 부부는 비록 가진 것은 없지만 하나님을 알고 감사할 줄 알고 가진 것을 나눌 줄 아는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골로새서 4:5] ~ 지혜로 행하여 세월을 아끼라
오늘 현재(present)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present)입니다.
오늘 하루는 누구에게나 24시간이지만, 오늘을 얼마나 행복하게 만드는가는 나 자신에게 달려있습니다.
주님이 주신 이 시간을 서로 미워하고 시기하고 화내고 싸우면서 보내기에는 아깝고 나만손해입니다 .
하나님이 주신 오늘이란 선물을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는 것이 진정한 행복입니다.
여호와를 경외하며 주님의 뜻대로 주님의 길을 걷는 자에게는 복을 주신다고약속하셨습니다.
그 말씀을 붙잡고, 오늘 그리고 설 명절에 가족 친지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https://youtu.be/dXyb4YW8f-U
💖행복 (하니)
화려하지 않아도 정결하게 사는 삶
가진 것이 적어도 감사하며 사는 삶
내게 주신 작은 힘 나눠주며 사는 삶
이것이 나의 삶의 행복이라오
눈물 날 일 많지만 기도할 수 있는 것
억울한 일 많으나 주를 위해 참는 것
비록 짧은 작은 삶 주 뜻대로 사는 것
이것이 나의 삶의 행복이라오
이것이 행복 행복이라오
세상은 알 수 없는 하나님 선물
이것이 행복 행복이라오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는 것
이것이 행복이라오
🙏하나님 아버지, 오늘을 선물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023년 새해 하나님이 주신 언약의 말씀을 붙잡고 주님이 주시는 복된 생각으로 주님 편에 서서 주님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주님이 주신 행복을 누리고 살게 하소서.
하나님의 사랑과 섬김에서 오는 참된 행복의 샘물이 날마다 흘러 넘치는 가정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하나되게 하시고, 한 마음으로 서로를 배려하고 섬기게 하소서.
가족과 함께 함으로 마음에 항상 기쁨과 평강이 넘쳐나게 하시고, 속사람이 강건해짐으로 날마다 영적으로 새로와지는 은혜를 누리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3분의 기적'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4a681C4d2D6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