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터스 인자(파란인자) 3성고정
어차피 거리, 스킬인자만 해도 많으니 파랑인자는 좀 고정해줬으면 함
인자작 피로도를 줄일수 있지 않을까 생각함 설령 3성만 나온다쳐도 스스파근지중 5분의1랜덤이라 좀 하면 좋겠음
첫댓글 저도 원하긴하는데 전체적인 난이도 하락으로 인한 흥미 저하가 생길까 싶어 말을 줄이게 되네요 ^ㅁ^..
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는 말육성을 도자기에 비유해볼까 합니다. 도자기중 불량품은 깨버리죠그리고 명작을 하나 만드는데는 엄청나게 많은 도자기가 시행착오로 깨져나가리라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 깨지는 도자기수를 좀 줄이는게 명작을 굽는거하고는 별로 크게 상관이 없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게임의 미래또한 조금은 라이트 해지는게 유저유입에 더 유리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Person 저도 시간에 쫓기다보니 육성이 좀 다 쉬워지면 개인작으로는 행복할것같아요 ㅎ
첫댓글 저도 원하긴하는데 전체적인 난이도 하락으로 인한 흥미 저하가 생길까 싶어 말을 줄이게 되네요 ^ㅁ^..
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는 말육성을 도자기에 비유해볼까 합니다. 도자기중 불량품은 깨버리죠
그리고 명작을 하나 만드는데는 엄청나게 많은 도자기가 시행착오로 깨져나가리라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 깨지는 도자기수를 좀 줄이는게 명작을 굽는거하고는 별로 크게 상관이 없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게임의 미래또한 조금은 라이트 해지는게 유저유입에 더 유리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Person 저도 시간에 쫓기다보니 육성이 좀 다 쉬워지면 개인작으로는 행복할것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