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3. 25(토) 08:00 28인승 리무진버스에 5명(원점연, 정익우, 정상순, 백도현, 황혜영)의 회원들이 타고 출발하여 신갈정류소에서 김지용 회원을 픽업하여 달려 대전 현충원역에서 류지대 회원을 더 픽업하고 10:30경 계룡산 주차장에 도착하였습니다.
그곳에서 강희웅, 김진욱, 양병종, 김대원 회원이 추가참여하고 함께 산행을 시작하였습니다.
나와 정상순 회원은 남매탑까지 오르기 힘들어 은선폭포쪽으로 올라갔고 나머지 인원들은 남매탑으로 올라가 그곳에서 안주와 막걸리 파티까지하고 하산하였습니다.
뒤에 들어보니 당시 막걸리를 마시던중 국립공원관리공단의 특사경들이 들이닥쳐 음주로 단속하고 과태료 10만원을 납부하라고 하는데 원범연 회장이 기지를 발휘하여 아직 술 마시기 전이라고 주장하고 일부 술냄새 나는 것은 다른 등산팀이 한잔 준것이라고 하여 과태료를 면하고 무사히 내려왔다고 하네요
주차장에 내려와서 기다리던 문봉길 회원을 만나 늘봄식당에 가니 김진석 회원과 장임수회원, 도이현회원, 송우영회원, 유병익회원이 기다리고 있었으며 맛있는 알밤막걸리와 한정식으로 점심을 먹고 즐거운 담소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로나 이후 첫모임이라 참가인원(15명)이 많지는 않았지만 다음 모임에는 더 많은 인원이 참석할 것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