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NmS 보 도 자 료
|
g 발 신: TNmS g 일 시: 2014년 1월 14일(화) 담당: 김기훈 본부장 010-3785-4663 / 02-2224-1911 g 총매수: 2장 kim.kh@tnms.tv
|
SBS < 오 마이 베이비> 정규 편성 첫 회 시청률 6.1% 지난 주 동 시간대 프로그램보다 2.1%p 높은 시청률로 출발 |
TNmS에 따르면 2014년 1월 13일(월) SBS < 오 마이 베이비 > 첫 회가 정규 편성되었으며, 전국 시청률은 6.1%로 지난 주 동 시간대 SBS에서 방송했던 < 월드챌린지 우리가 간다 >의 시청률 4.0%보다 2.1%P 높은 시청률로 출발했다. 또한, < 오 마이 베이비 >의 이날 시청률은 2013년 10월 31일(목) < 오 마이 베이비 >의 파일럿 방송 시청률 5.3%보다도 0.8%P 높아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도를 알 수 있었다.
이날 리얼 가족 예능인 < 오 마이 베이비 >의 전국 시청률(6.1%)은 다른 지상파 채널의 리얼 가족 예능 프로그램인 KBS2 < 해피 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지난 1월 12일(일) 시청률 7.0%보다는 0.9%P 낮았지만, 수도권 시청률은 7.3%로 '슈퍼맨이 돌아왔다'(7.2%)보다 0.1%p 높았다.
또 다른 리얼 가족 예능 프로그램인 MBC < 일밤 > '아빠 어디가'와의 비교에서는 < 오 마이 베이비 >가 MBC '아빠 어디가'보다 전국(5.2%p 차이), 수도권(8.1%p 차이)에서 모두 낮았다. '아빠 어디가'의 전국 시청률은 11.3%, 수도권 시청률은 15.4%로, 아직까지는 '아빠 어디가'가 전국과 수도권에서 모두 시청률이 가장 높았고, 그 다음으로 전국에서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 수도권에서는 SBS < 오 마이 베이비 >의 시청률이 '아빠 어디가' 다음으로 높았다.
이날 < 오 마이 베이비 >는 여자50대(5.5%)가 가장 많이 시청했으며(전국 기준), 1월12일(일) '슈퍼맨이 돌아왔다'(6.0%)와 '아빠 어디가'(9.4%) 역시 여자50대가 주 시청자 층인 것으로 나타나, 지상파 3개 채널의 리얼 가족 예능 프로그램들 모두 여자50대가 공통으로 주 시청자 층인 것으로 나타났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