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녀름, 만인의 연인 드리클로.
그렇지만 소드에서도 그렇고 사용법을 제대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세영!
그래서 겨착색이 되는 피해보시는 분들도 계신거 같네용!
사용법을 제대로 알고 사용하면 금상첨화겠초ㅑ~! 아니면 쥐약이 될 수 있습니다.
1. 절대 겨드랑이 뽑고 밀고 바로 사용하지 마세요. 밀고 최소한 하루이상 지나야해요. 안그러면 겨드랑이가
쓰라리고 가렵고 긁게 되서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됩니다. 이 부분이 가장 많이 실수하시는 부분인거 같아요!
2. 밤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서 꼭 씻어줘야 합니다.
만약 바르고 말리지 않고 그냥 나갈시 옷에 묻어 겨부분만 착색되요!!
물론 땀이 멈춘 상태라면 괜찮을수도 있지만, 멈추지 않은 상태라면 땀과함께 옷이 착색됩니다..(경험有)
3. 처음 바를시엔 효과를 위해 이틀에 한번씩, 효과가 점점 나온다면 횟수를 줄여줘야 합니다.
땀이 줄어들었다 싶으면 일주일에 한두번으로 줄여야 합니다. 아무래도 너무 자주 바르면 내성이 생기겠쪼?
4. 절대 겨드랑이 젖어있는 상태에서 바르면 안됩니다. 건조시킨후 한번 볼 굴려서 바르고 쫙 말려야 합니다.
요것도 가장 많이 하는 실수~!!
저는 드리클로 약 3년차 인데요 여름에만 바릅니다.
저도 첨엔 방법을 몰라서 밀고 바로 막 바르고 아침에 바르고 나가고 막 이랬는데,
사용설명서만 제대로 읽어도 효과만점이더라구요.
저같은 경우는 일단 샤워하고 나서 바릅니다. 밤에 샤워하고 겨를 좌악 말린뒤 볼 한번? 두번정도 굴립니다.
그리고 바람으로 건조 꼭 시키구요.(건조안시키고 옷입으면 가렵고 옷에 착색!)
그리고 그담날 아침에 꼭 다시 닦습니다. 대충닦으면 안되고 아침에 바쁘면 수건에 물묻혀서 꼼꼼히 닦으세요.
그리고 다시 말리고 옷입고. 별거 없지만 요정도만 지켜줘도 진짜 효과만점이예요.
그리고 절대 밀거나 뽑고나서 바르면 절대 안됩니다, 이게 젤 나쁜거..일단 겨털은 뽑으면 겨 착색되는건 아시죠잉?
밀고나서 최소한 하루는 지나서 바르는게 좋아용.
겨털많으신분은 하루나 이틀전에 밀고 그러구나서 바르시구용.
왠만하면 아침에 바르고 나가지 마세요!은근 이런분들 계시던데 저또한 몇번 그랬고, 이거 옷에 착색되요 땀나면..
복잡한거 싫으신 분들은 샤워하고 밤에 바르고 아침에 닦아내세요, 이것이 가장 간단.
외출이 없이 집에만 계신분들은 낮에 바르고 밤에 닦으셔도 되구요. 아무튼 닦아내셔야 합니다.
그러니까 가장 중요한것은,
겨드랑이 밀고 뽑고 바르지말것, 젖은상태로 바르는것 절대 No!!! 바르고 긁는것은 착색의 지름길~!!
바르고 가려운 이유가 대부분 위의 경우를 안지켜서 일어나는 일들이랍니다.
그러하니...
요정도는 꼭 지켜주십쇼잉 ㅋ
그럼 드리클로와 함께 뽀송한 녀름을! 보내시초ㅑ~!!!
요고는 싸이트에서 퍼온고예영~~
1. 손,발 : 땀이 멈출 때까지는 매일 저녁 1회씩 발라주시고, 보통 7~10일 정도 바르면 땀이 조절됩니다.
2. 겨드랑이 : 겨드랑이는 효과가 빨리 나타나므로, 땀이 조절되면 매일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유지요법으로 1주일에 1~2회만 사용하시거나 땀이 날 때마다 적용하시면 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거 색소침착에 바르는게 아니라 땀 억제제인데...
근데 이거 몇번 쓰니 효과가 떠어지는듯 ㅠㅠ 벌써 내성이 생긴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