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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제공방〃 [고마운정보] 테일즈위버 딜레이 공식
[하칸]초코버리 추천 0 조회 2,941 07.07.25 23:23 댓글 3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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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7.07.25 23:28

    첫댓글 <아빠가 오십니다. 무섭습니다.> 압박이 느껴지는군요.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07.07.26 16:22

    이젠 다 썼는데 또 다른 압박이 절 괴롭혀요ㅠ_ㅠ

  • 07.07.25 23:36

    나만 이해하기 싫은건가 못알아 듣는건가 ??

  • 작성자 07.07.26 16:23

    솔직히 저도 못 알아듣는거 많습니다.

  • 07.07.25 23:56

    오오 감사합니다 +_+

  • 작성자 07.07.26 16:23

    천만에요+_+

  • 07.07.26 01:18

    인트가 높으면 선딜이 준다는건가요? 이해를 못하겠음 ㅠㅠ

  • 작성자 07.07.26 16:29

    저 인트는 지력(INT, intelligence)와 다릅니다.

  • 07.07.26 03:29

    복잡 ㄷㄷ ㅋ

  • 작성자 07.07.26 16:23

    네 복잡해요 많이(...)

  • 07.07.26 08:04

    인트를 올리면.. 선딜이 올라간다는 소리죠 ㅋ

  • 작성자 07.07.26 16:23

    인트는 마법공격의 딜레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 선딜레이에서 말하는 INT는 -ㅅ-;;; 스탯 INT를 말하는게 아니라 "소수점 밑에 숫자들을 다 짜른다"라는 소리입니다...흔히 말하는 []이거죠. 예를 들어서 [3.8]=3, [5]=5 [7.126727983435377]=7

  • 07.07.26 10:41

    아하, 그러니까 INT가 들어가면 소수 첫째자리에서 반올림?(응? 아닌가?) 에라, 저는 뇌용량이 딸려서 저런 거 알 수 없음.ㅠㅠㅠ<-

  • 07.07.26 10:47

    왠지 대부분 게임에서 반올림 계산 안하는거 같은데 걍 버림으로 하지 않나.. 걍 개인적 생각

  • 07.07.26 13:50

    절대값이군요

  • 07.07.26 13:56

    가우스 기호라고 들었어요. [ㅁ] <- ㅁ을 넘지않는 최대정수였남? 저도 지식이 짧네요. ㅜㅜ

  • 작성자 07.07.26 16:27

    int(3.8)은 3이 됩니다. 함수님 말씀대로 대부분 게임에서는 버림을 하지요. 칼리스만님 말씀대로 가우스 기호와 동일한 것 같습니다.

  • 아 정말 죄송합니다 노트북 키보드에 적응이 안되서 -ㅅ-;;치명적인 오타를 냈네요 4에서 3으로 고쳤습니다

  • 07.07.26 10:46

    처음 공식에서 10을 곱하고 뒤에 10을 나누는데 굳이 적을 필요가 있나..

  • 작성자 07.07.26 12:59

    제가 오타냈습니다. 죄송합니다. 수정했습니다.

  • 작성자 07.07.26 13:15

    으아아아가ㅏㅏㄱ 수정하다 날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07.07.26 13:23

    선딜레이에 원래 mr값 들어가야되는데 ㅇㅅㅇ;;

  • 07.07.26 13:50

    캐릭마다 다르지않나, 막시/보리같은경우 mr상관없이 스탭,덱스 높으면 선딜빨라지니

  • 작성자 07.07.26 16:22

    잘 보시면 들어갑니다.

  • 07.07.26 14:40

    아이템 크리티컬은 맞는 소리 같은데요; 단순한 저의 생각이라서 ,

  • 작성자 07.07.26 16:26

    "저 공식이 맞다" 는 전제 하에 수정되어야 할 공식이라는 뜻입니다. 저 공식에 의하면 아이템 보정 합계가 스탯에 의해 변화되므로 그렇습니다.

  • 07.07.26 17:03

    실제로 제 시뮬에 적용되고 있는 공식들인데 크리티컬율은 전혀 맞지 않습니다. 그냥 비스무리 할뿐입니다. 제 생각이지만 몬스터 데이터만 변했을뿐 공식과 명중회피,데미지 공식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그냥 새로운 몬스터 데이터를 구성하면 그만입니다.

  • 07.07.26 17:05

    경험치 공식 같은경우는 몇가지만 추가해주면 현재와 비슷해집니다. 다만 정확하지 않아서 보류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 07.07.26 17:30

    일단 제 경우는 거주지가 일본이라, 제가 한국쪽 조사를 직접 하는건 굉장히 힘듭니다. 일본 패치는 오늘이었기 때문에, 정보가 많지 않네요.

  • 07.07.26 17:14

    10을 곱했다가 다시 나누는 경우는 10이하의 값을 없애기 위함이고 밑에 공식이 상단의 선딜레이칸에 대입하는 겁니다. 밑은 두가지로 물딜과 마법딜로 나누어져 있어서 입니다. 그리고 INT는 Integer를 줄인겁니다. 즉 정수화를 하는겁니다. 정수화과정에는 소수점이하는 버리는 과정입니다.

  • 작성자 07.07.26 17:32

    저 아래 공식은 딜레이율에 대입하는 것이 아닌지요? 원문에는 선딜레이 칸은 스킬 고유 딜레이로 나와 있습니다만;

  • 작성자 07.07.26 17:40

    아, 지금 행복의시작님 시뮬레이터 받아봤습니다. 기능은 상당히 많고 좋은데 플래쉬는 초보라서 쓰기가 조금 어렵네요.;

  • 07.07.26 17:58

    잘못봐서 잘못 썻네요. 딜레이율이 맞습니다.

  • 07.07.26 21:44

    인트가 변수타입인것같기도...

  • 07.07.29 17:49

    아머리아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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