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이 글은 좀 황당한 내용으로, 글쓴 저 자신도 "이건 아니겠지" 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다양한 가능성을 모두 점검해본다는 의미에서 써본 글입니다.
챕터 1 - 루피와 로저는 닮아도 너무 닮았다
루피와 로저는 지나치게 많이 닮았습니다.
루피와 로저의 공통점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죽음의 순간에도 전혀 두려워하지않고 웃었다

로저 이후에 죽음의 순간에 웃은 해적은 루피 뿐이었다

(2) 루피는 로저와 "똑같은 말" 을 한 적이 있다

혈연도 아닌데 이렇게까지 사람이 닮을 수가 있을까 ?


샹크스가 언급한 로저 선장의 "그 말" 은 역시 이것 ?
(3) 로저를 만난적이 있는 간 폴이 루피가 로저와 닮았다고 한다

혈연도 아닌데 어째서 루피는 로저와 닮은 것일까 ?
(4) 동료를 지키기 위해서는 귀신같이 변한다

루피와 로저는 정말로 아무런 관계가 없는 타인인 것일까요 ?
전혀 다른 타인이 이렇게까지 닮을 수가 있는 것일까요 ?
(5) 한번 결심하면 누구 말도 안 듣는다

한번 결심하면 동료들은 절대 못 말려 ~~
전혀 혈연관계도 아닌 사람들이 이렇게까지 닮았다는게 과연 가능할까요 ?
그래서 전 루피가 로저의 클론이 아닐까하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로저의 세포를 채취해서 그 세포를 복제해서 만든 로저의 복제인간...이게 루피의 정체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챕터 2 - 루피가 로저의 클론이라고 생각한 이유들
이렇게 생각한 이유들을 지금부터 말해보겠습니다.
이 이유들이란게 좀 과민한 생각일 가능성도 크고, 반론의 여지도 상당히 많은 것이긴 하지만 말이죠.
[1] 왜 루피는 엄마가 없을까 ?
어릴 때부터 후샤촌에서 자란 루피...루피의 엄마에 대한 언급은 왜 아직까지 한번도 없는걸까요 ?
드래곤은 왜 아들인 루피를 돌보지 않고, 그냥 버려두었을까요 ?
이 점이 전 의문이 들었습니다.
루피는 애초에 엄마가 없었던 게 아닐까요 ?
가프가 루피가 로저의 클론임을 알고, 루피를 데려다가 손자로 삼은건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보다는 개인적으로 가프는 정말로 루피의 정체를 모르고, 드래곤이 루피의 정체를 아는 가설이 더 옳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그것에 대해서는 챕터 3의 3번 문단에서 더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론] 루피의 엄마는 아직까지 스토리상 언급이 안된 것 뿐이다. 드래곤은 혁명군 일로 바쁘고 가프가 대신 키워주기 때문에 루피를 버려둔 것 뿐이다
[2] 왜 후샤마을 촌장은 루피가 해적이 된 걸 보고 "꿈인지, 운명인지" 란 말을 남겼을까 ?
후샤마을 촌장은 왜 루피가 해적이 된 걸 보고 "꿈인지 운명인지" 란 말을 남겼을까요 ?
전 처음 이 말 들었을 땐, 루피가 로저의 손자라서 이런 말을 한 줄 알았습니다.
이 때만해도 루피가 로저의 핏줄일 것이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해군영웅 가프의 손자인만큼 루피가 해군이 되었기 때문에 운명이라 한 건 이해가 가지만...
해군영웅의 손자가 해적이 되었는데, 어째서 후샤마을 촌장은 그것을 "운명" 이라고 생각한 것일까요 ?
가프가 해병으로 키우려고 했음에도, 로저의 클론인 루피가 결국엔 해적이 되고만 그것을 보고 운명이라 생각한건 아닐까요 ?


왜 후샤마을 촌장은 루피가 해적이 된 걸 "운명" 이라고 하였을까요 ?
해군영웅의 손자면 해군이 된 것을 "운명" 이라고 해야지, 어째서 해적이 된 것을 운명이라고 ??
해적왕의 클론이 해적이 된 것을 보고 운명이라고 한 건 아닐까요 ?
[반론] 후샤마을 촌장은 드래곤을 생각하면서, 아버지처럼 반 세계정부 적인 인물이 된 것을 "운명" 이라고 말한 것이다
[3] 왜 루피와 드래곤은 부자라면서 안 닮았을까 ?
루피와 드래곤은 부자지간이라면서도 외모는 정말 전혀 안 닮았습니다.
드래곤은 진지하고 개그라고는 전혀 안 할 것 같은 성격인데, 루피는 거의 정반대 성격이죠.
부자라면서 이렇게까지 안 닮은 이유는 뭘까요 ?
혹시 둘이 서로 친부자지간이 아닌것이 아닐까요 ?
[반론] 루피는 엄마를 닮았다. 사람을 끌어당기는 면에서 이반코프와 쿠마가 드래곤과 닮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4] 왜 레일리는 루피에게 그렇게나 호의적이었을까 ?
레일리는 해군대장을 막아서고, 자신의 정체가 들통나면서까지 왜 그렇게 루피를 헌신적으로 도와주었을까요 ?
또 레일리는 왜 루피를 2년간이나 애써서 수련시켜 준 것일까요 ?
레일리와 루피는 만난지 얼마되지도 않은 사이인데 말이죠.
그리고 레일리는 루피가 "난 해적왕이 된다" 라고 말하자, 왜 눈물까지 흘렸을까요 ?


이 때, 레일리는 무슨 생각을 하였길래 눈물까지 보인걸까요 ?
루피가 로저의 클론인걸, 레일리는 알고 있었던게 아닐까요 ?

레일리는 왜 로저의 사형장에 가지 않았던 걸까요 ?
로저의 "난 죽지 않는다" 란 말은 단순히 자신의 의지는 여전히 살아있다는 것만을 의미하는 것이었을까요 ?

[반론] 레일리는 새싹이 밞히지 않도록 루피를 지켜준거다. 레일리는 "자신들이 기다리던 해적" 이기에 루피를 도와준거다. 레일리는 2년동안 성장한 루피를 보며, 자식같은 마음이 들어서 감동의 눈물을 흘린 것이다.
챕터 3 - 루피가 로저의 클론이 된 사연
[1] 로저는 "유전자유전자 열매" 의 능력자였다
원피스에서 "마법" 과 같은 이치에 어긋나는 일들은 대부분 "악마의 열매" 로 설명이 가능합니다.
호르몬호르몬 열매가 있으면, 남자를 여자로 바꾸는 것도 가능합니다.
악마의 열매는 불가능한 일을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로저는 자신의 유전자를 복제하거나 조작할 수 있는 "유전자유전자 열매" 의 능력자가 아니었을까요 ?
불치병에 걸려 뜻을 이루지 못하고 죽을 수 밖에 없게 되자, 로저는 자신의 유전자 열매 능력을 이용해서 스스로의 클론을 만들어낸 것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유전자열매에도 한계가 있어서, 클론은 딱 한개 밖에 못 만들어서 오직 단 하나의 클론-루피만이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2] 로저는 고대왕국의 달민족의 오버 테크놀러지로 자신의 클론을 만들었다
유일하게 라프텔에 도달한 로저는 거기서 고대왕국의 달민족의 발달된 과학문명을 손에 넣었고,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클론을 만들어내었다는 가설입니다.
[3] 퍼시피스타 계획의 최초 대상자는 쿠마가 아니라 로저였다
퍼시피스타는 모두 쿠마의 모습을 하고 있는 점이 참 의문점입니다.
저는 퍼시피스타들이 모두 쿠마의 클론들이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퍼시피스타는 프랑키의 말에 의하면 "자신과 같은 개조인간" 이라고 합니다.
본래는 로봇이 아니라, 그냥 인간이라는 의미입니다.
쿠마의 세포를 복제하여 쿠마의 클론을 만든 후, 그 클론을 개조인간으로 만든 것이 퍼시피스타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퍼시피스타는 프랑키와 같이 본래는 "살아있는 인간" 이다

왜 퍼시피스타는 모두 쿠마의 모습이어야 하는 것일까요 ?
퍼시피스타는 쿠마의 클론들이 아닐까요 ?
하지만 저는 쿠마 이전에 로저가 본래 퍼시피스타의 대상이 되었을 가능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제 가설은 아래와 같습니다.
세계정부는 최강의 힘을 가진 로저를 대상으로, 로저의 클론을 대량으로 생산하여 그것을 개조하여 최강의 퍼시피스타를 만들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로저를 사형시키기 전에, 로저의 세포를 채취한 세계정부는 그걸로 로저의 클론을 만들고 퍼시피스타 계획을 진행시키려 하였으나.
혁명을 계획하고 있던 드래곤이 그 사실을 알고, 세계정부를 저지하기 위해 로저의 클론을 빼돌리고.
그 로저의 클론을 가프에게 맡기면서, "자기 아들" 이라고 가프에게 거짓말을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로저의 사형장에 있던 드래곤....그가 루피를 "자기 아들" 이라고 세상을 속인게 아닐까 ?
그러나 세계정부는 퍼시피스타 계획을 포기하지 않았고, 이에 드래곤은 쿠마를 스파이로 잠입시키기로 결심합니다.
세계정부는 로저의 클론을 빼앗긴 이후에도, 다른 사람들을 대상으로 클론을 계속 만들어내려고 실험을 계속 하였으나 이상하게도 로저말고 다른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클론만들기는 모두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그런데 로저 이후에 처음으로 바솔로뮤 쿠마만은 클론이 성공하였습니다.
쿠마 말고 다른 모습의 퍼시피스타가 없는 이유는 오직 쿠마만이 클론만들기에 성공하였기 때문입니다.
쿠마가 성공한 이유는 드래곤이 루피가 가진 세포를 채취해서, 쿠마의 몸에 이식하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쿠마는 세계정부에 협조하는 척 하면서, 스스로 클론을 만들고 퍼시피스타가 되기를 자원하였지만 이 모든것은 드래곤의 계획으로 결정적인 순간에 쿠마가 세계정부를 배신하고 뒷통수를 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드래곤은 쿠마에게 로저의 세포를 이식하였으므로, 쿠마의 클론은 성공적으로 만들어질 수 있었다
세계정부가 성공한 클론은 오직 쿠마 뿐이기에, 퍼시시프타는 쿠마의 모습을 하고 있을 수 밖에 없었던 것이다
결론
1. 루피와 로저와 혈연관계가 아님에도 지나칠 정도로 닮은 이유는, 루피가 로저의 세포로 만들어진 클론(복제인간) 이기 때문이다.
2. 루피의 엄마가 없는 이유는 루피는 로저의 클론이기 때문이다. 루피는 애초에 엄마가 존재하지 않았던 것이다.
3. 레일리는 루피가 로저의 클론임을 알고, 헌신적으로 도와준 것이다.
4. 퍼시피스타가 모두 쿠마의 모습을 한 이유는, 퍼시시스타의 개조대상이 된 인간들이 모두 쿠마의 클론들이었기 때문이다.
5. 세계정부는 사형당하기 전, 로저의 세포를 채취해 로저의 클론을 만들었고 그를 대상으로 퍼시피스타를 대량으로 만들려고 하였다.
6. 그러나 드래곤이 이를 눈치채고, 로저의 클론을 빼돌렸고 자기아들이라고 가프에게 소개했다. 바로 그것이 루피이다.
7. 세계정부는 로저 외에는 다른 사람으로는 클론을 만들어낼 수 없었다. 그 와중에 로저 이후에 처음으로 클론만들기에 성공한 대상이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바솔로뮤 쿠마였다.
8. 사실 쿠마의 클론만들기가 성공한 이유는 드래곤이 루피의 세포를 쿠마에게 이식한 후, 쿠마를 스파이로 세계정부에 잠입시켰기 때문이다.
제가 생각해도 말이 안되는 글이긴 하지만 그냥 하나의 가능성으로 너그럽게 보아주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첫댓글 알고보니 서기 5천년... 응?
원피스오덕돋네
이거 뭥미.. 뭐야 무서워... 왜이렇게 거기까지 가는거지..?
그냥 보면 되잖아....
혁명가 드래곤..그에 대한것도 자세히 안나온 이판국에 그렇게 생각하긴 이르지 않음?
수고하십니다ㄷㄷ
드르륵 ㅈㅅ 원피스안봄
처음엔 의문스럽게읽어나갓는데 점점읽을수록 개소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포로 만들엇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타진요 패러디인가
순간 원피스 온라인 카페로 잘못 들어온줄 알았네...드르륵요
ㅋㅋㅋㅋㅋㅋㅋㅋ님도 원온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듯 하긴 하네요... 저도 궁금했던 점들도 몇개 있어서리 ㅎㅎㅎ
너무 진지하게 본다 만화를 걍 우연케 루피해적단이 로저해적단을 닮은것 뿐이제 부선장인 조로와 레일리도 위치만 달랐지 눈에 상처는 있응께
드르륵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로저의 아들일수도있잖아 ㅋㅋㅋㅋㅋㅋ손자라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대 왕족아님?
아빠는 몽키D드래곤 할아버지는 몽키D거프 아님?
로저 아들은 에이스죠 포트거스 D 에이스 맞나? ㅋㅋㅋㅋ
꼭그렇게 확정지은것도 아닌데 만화에서 나왓다고 그대로 믿으심안되죠 반전이 있을수도 있는건데 ㅋㅋ 에이스랑 진짜형제고 로저 아들이라던가 진짜 로저 클론이라던가
원피스온라인카페 들어온줄알앗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적 인물하고 주인공하고 닮은 만화는 원피스 말고도 많지 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작가 마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이런거 올리는데는 원온밖에 없어 ㅋㅋ
똥싸고 있네 유전자유전자열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거 읽고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적왕 그릇이라면 이정도급이다 뭐 이런뜻으로 두 캐릭터 비슷하게 해놓은거 같은데 ㅋㅋㅋ 루피도 로저급이니까 비슷한 말을 한다 뭐 이런...
말도안돼는데 읽다보면 그럴듯햌ㅋㅋㅋ 세뇌된닼ㅋ
갑자기 궁금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원피스는 결국 오다쌤마음~ㅋㅋㅋㅋ
오바다 진짜;; 중간에 딱하나의 생각만 틀어져도 모든 스토리라인이 망가질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