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 본문은 네이버카페(헬로!벤쿠버!)의 '푸우'님의 게시글을 그대로 올려드림을 알려드립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주 그것이 알고 싶다 편을 보았습니다. 18년 전에 미국에서 일어난 아동 학대 사건입니다. 근데 사건의 가해자들이 지금 너무나도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잘 살고들 있습니다.
미국 백악관에 당시 가해자를 수사해달라는 청원이 접수가 되었습니다. 6월 말까지 10만명 서명을 받아야 수사에 착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밑에 링크가 그 청원 사이트입니다. 이름과 이메일을 넣으시면 이메일이 하나 옵니다. 그 이메일에서 컨펌을 누르시면 청원 접수가 됩니다.
https://petitions.whitehouse.gov/petition/extradite-jae-phil-ahn-republic-s-korea
프로그램을 못 보신 분들까지 무조건 그냥 청원에 서명 해주시라는게 아니라, 혹시 프로그램을 보시고 분노하셨는데 뭘 어떻게 해야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글을 남겨봅니다.
(참고로 미주 중앙일보에서는 기사를 통해서도 본 청원을 다루었습니다. 캐나다쪽 한국 언론들도 다루었으면 좋겠는데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미국에서 일어나는일 보다 주변을 둘러보시는건 어떨까요? 주변 어린 유학생들부터 둘러봐보세요. 나쁜놈들은 캐나다에도 넘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