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플러스원을 개선한게 듀얼맥스이며, 플러스원의 최대 단점인 로켓트 소리가 많이 줄어들어 듀얼맥스는 조용한 편입니다. 만약 사야 한다면 둘중에 듀얼맥스를 사야하며, 듀얼맥스의 장점 : 싸다, AS, 조용하다, 노즐교환없이 가스 쓴다, 안정적이어서 아주 큰 코펠까지 문제없다. 구조가 단순한다.
단점 : 그래도 스토브만 340그램으로 무거운 편이다, 모든 휘발류버너처럼 가끔 노즐 막힌다, 출력이 휘발류버너치고 막강한 편은 아니다(쓸만하다.)
바다소년님..... 댓글 적으신 분들에게 이렇게 답글을 달아야 상대방이 알 수 있습니다. ^^ 두 제품 장단점이 있고, 각자 취향이 다르기에 다른 사람들의 의견으로 답을 구하기는 힘이 듭니다. 전 개인적으로 플러스원을 좋아합니다. 소리와 디자인때문에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듀얼맥스는 조용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저에겐 단점입니다. 휘발유 버너라면 이정도 소리는 내 줘야지~~하는 그런 생각이 전 있거든요. 듀얼은 생긴게 꼭 가스버너처럼 생겼습니다. 반면 플러스는 묵직한게 남자버너 같구요. ㅎㅎ. 어디까지나 제 갠적인 의견이구요. 듀얼의 단점은 예열시간이 좀
저도 부스터 플러스원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습니다.. 하지만 예열 시간이 길고 사용하다 잠시후 사용하려면 또 예열... 이런것이 귀찮아서 가스버너 씁니다. 가스버너에 열 전도판...이것만한 것 없더군요.. 한 번.. 이렇게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더군요. 영하 10이하에서도...끝내줍니다..
첫댓글 플러스원을 개선한게 듀얼맥스이며, 플러스원의 최대 단점인 로켓트 소리가 많이 줄어들어 듀얼맥스는 조용한 편입니다. 만약 사야 한다면 둘중에 듀얼맥스를 사야하며,
듀얼맥스의 장점 : 싸다, AS, 조용하다, 노즐교환없이 가스 쓴다, 안정적이어서 아주 큰 코펠까지 문제없다. 구조가 단순한다.
단점 : 그래도 스토브만 340그램으로 무거운 편이다, 모든 휘발류버너처럼 가끔 노즐 막힌다, 출력이 휘발류버너치고 막강한 편은 아니다(쓸만하다.)
만약 나라면 가스 호스버너를 생각해보겠습니다.
가볍고, 텐트태워먹을 일 없고, 잔고장 문제없고, 화력조절이 미세하게 잘되기 때문입니다.
겨울에는 가스통을 스토브에 좀 붙여 놓거나 코펠 뚜껑위에 살짝 올려놓으면 쓸만합니다.
그럼 결론은 무엇이냐? 나라면 액출 잘되는 호스버너 윈드프로2, 그래비티, 옵티머스 베가 셋중에 사겠습니다.
- 삼년째 맞는 가스 스토브 찾아 다니는 사람
아 이해가 쉽네요.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업그레이드된 게 좋을 듯 합니다.
엑스챠저가 있지만 가스버너가 동계에는 빌빌인 건 어쩔 수 없네요
플러스원 사용하고있는데 화력은 정말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역시 소음인데 저는 그 비행기 엔진소리가 매력적이고 마음에들더군요~
버너소리듣고 예전에 함허동천에서 옆팀이 가스토치를 빌려달라더군요^^
옙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바다소년님..... 댓글 적으신 분들에게 이렇게 답글을 달아야 상대방이 알 수 있습니다. ^^
두 제품 장단점이 있고, 각자 취향이 다르기에 다른 사람들의 의견으로 답을 구하기는 힘이 듭니다.
전 개인적으로 플러스원을 좋아합니다. 소리와 디자인때문에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듀얼맥스는 조용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저에겐 단점입니다. 휘발유 버너라면 이정도 소리는 내 줘야지~~하는 그런 생각이 전 있거든요. 듀얼은 생긴게 꼭 가스버너처럼 생겼습니다. 반면 플러스는 묵직한게 남자버너 같구요. ㅎㅎ. 어디까지나 제 갠적인 의견이구요. 듀얼의 단점은 예열시간이 좀
예열시간이 좀 길다는 겁니다. 연료가 지나가는 관이 듀얼은 한쪽으로 빠져 있거든요. 불 가운데를 관통하는 플러스보단 당연히 오래 걸리겠죠?
저는 고장이 안나고(as 포함) 단순한 기능이 최우선인데요. 내일까지 고민하고 아웃도어매장에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부스터 플러스원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습니다..
하지만 예열 시간이 길고 사용하다 잠시후 사용하려면 또 예열...
이런것이 귀찮아서 가스버너 씁니다.
가스버너에 열 전도판...이것만한 것 없더군요..
한 번.. 이렇게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더군요.
영하 10이하에서도...끝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