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수 의원, 더 안전한 계양구를 위한 특별교부세 10억 원 확보!
더 안전한 계양구를 만들겠다는 계양구민과의 약속을 지켰습니다!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0억 원을 확보했습니다.
제가 확보한 특별교부세는 작전동(작전1·2동), 효성동(효성1·2동)의 노후화된 CCTV 교체와 방범용 신규 CCTV 설치에 사용될 예정 입니다.
최근 각종 범죄 및 사회불안 요인 증가에 따라 CCTV 설치에 대한 주민 요청이 많은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주요 도로 및 재난 방범 취약 지역에 기설치된 노후 CCTV를 교체 및 신규 설치로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등 효과적으로 재난 및 방범 대응 체계를 확립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이번 사업으로 강력 범죄예방 및 지역주민의 생활여건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그간 CCTV 추가 설치에 대한 주민 민원이 많았습니다. 주민의 목소리에 화답하고, 22대 총선 당시 약속드린‘더 안전한 계양구’를 만들겠다는 약속을 지킬 수 있어 기쁩니다.
내란 사태와 민생이 어려운 상황에 작게나마 구민분들께 연말 선물을 드릴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계양 구민 목소리를 경청하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하는 계양구의 일꾼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천투데이] https://www.inch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259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