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센터에서는 지난 10월2일 오후 4시부터 제2회 법인 소통 및 연합을 위한 ‘237아이들세상 사회적협동조합’ 체육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매여울 근린공원에서 3개 지역아동센터(아트, 매여울, 그루터기)가 모여 개인미션 5개 종목(오재미다트, 퍼즐마추기, 피라미드컵쌓기, 제기차기, 신발던지기)과 단체전(막대세우기, 줄다리기, 이어달리기)을 A팀과 B팀으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했습니다.
아이들은 각 개인미션 도장깨기 미션지를 들고 도장을 받기 위해 개인종목에 재미있게 참여했고 단체 종목에서도 협동심을 발휘해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한 이어달리기에서는 자신의 팀을 하나된 마음으로 응원하며 이긴팀은 환호를 외치며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이번 연합체육대회는 3개 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들이 사전회의를 거쳐 종목 설정부터 순서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준비해서 아이들이 질서정연하게 가을체육대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 몸과 마음이 가벼웠고 아이들은 많이 웃고 움직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신나게 참여한 체육대회였습니다.
끝으로 각 지역아동센터별로 트로피를 전달하며 내년에 또 만나기를 기약하며 법인 체육대회를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