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화) 훈련
집합장소:을숙도 훈련장
집합시간:17시 30분
9월 20일(수) 훈련
집합장소:사직동 보조경기장
집합시간:17시
달리는 사람들은 가리는 것 없이 잘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 동안 너무 달리는 데만 집중해서
혹시 먹거리에 소홀한 부분은 없는지 돌아봅니다.
그래서 이번 수요 훈련후 단체로 보양식 회식을 다음과 같이 조직할까 합니다.
시간:훈련 마치면 바로
장소:경기장 인근 청도집 영양탕(*를 못드시는 분은 삼계탕 드실 수 있습니다. 삼계탕도
못드시는 분은 인근 식당에서 다른 메뉴 배달해 드릴께요). 바로 오셔도 됩니다.
회비:성과급 다들 입금 되었죠? 그 범위를 넘지 않겠습니다.
참석 가능한 분은 꼬리말 달아 주십시오. 예약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9월 23일(토) 훈련
집합장소:성지곡 훈련장
집합시간:15시
9월 24일(일) 훈련
집합장소:성지곡 훈련장
집합시간:아침 6시 30분
허해원,천상오,도기정,최원홍,임정택, 조성일선생님(풀 기록순)은 일요일 곡성 섬진강 대회 풀 코스 출전하러 토요일 출발합니다. 찾지 마십시오. 즐달하고 오겠습니다.
첫댓글 어제 곡성 기념품...심청이 청정쌀 1포대 받았습니다. 기분이 너무 좋아~그쌀로 밥지어 먹고 출전. 힘이!!! 섬진강 코스모스 길을 쭉 달린다고 합니다. 아~~또 추억을 만들고 오겠구먼. 황대식교감선생님의 후기를 읽고 꼭 가고 싶었던 곳. 잘 다녀오겠습니다.
ㅡㅡa 요즘에는 기념품을 쌀로 주는 곳도 있군요. 기념품이 다양화되니 좋습니다.
수요일 보양식 밤 10시 이후에 참가해도 될려나?
요즘 훈련팀장 아베베님, 얼굴 안 본지가 ....
수요일 삼계탕으로 한 그릇...아베베님의 깜찍한(?)유머가 있어 훈련안내란 읽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아베베샘 화이팅!
수요일 참석은 하고 싶습니다만...영양탕, 심계탕...이 모두 별로인 biron은 안주로 뭘 시켜야할지....(그나마 참을만 한게...한우 생갈비, 영덕대게, 캐나디안 랍스터, 참돔회, 전복요리..정도인데....쩝..어찌할거나...)
약속을 하면 못 지킬 일들이 우연히 생기는 지라 꼬리말을 달지 않으려 하였으나.... 혹 보양식 한그릇에 감기가 뚝 사라질라나???
수요일에 저두 참석해도 되나여 달리기 보단 보양식에 마음이 끌려서요 또 동의공고 몇분 모시고 갈께요 매향님 곡성 쌀 맛있던가요?
김문현 선생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훈련 뒤에 오셔도 됩니다.기다리겠습니다. 위치는 아시는지요?
아베베님 오늘은 모든 일을 제치두고 훈련에 참가하고(양정에서 화지산을 넘어서 운동장으로) 먹는시간에도 참가하여서 여러 선생님의 얼굴도 보고잡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