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2.8(토) 10시부터 고봉동 새마을지도자협의화와 새마을부녀회에서 주최하고 고봉동행정복지센터 및 고봉동직능단체에서 후원한 고봉동 대보름맞이 척사대회에서 대한적십자사 고양지구협의회 고봉봉사회 진선미회장을 비롯한 7분의 봉사원들이 영하 10도의 강추위 속에서 주민들을 위해 커피음료와 떡국 서빙 등을 지원하는 등 뜻깊은 보름행사를 갖었다.
행사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도의원(명재성,이상원), 시의원(고덕희,신인선) 등 여러 기관단체장들이 다수 참석하여 행사를 위한 덕담과 격려말씀을 해 주셨고, 떡 매질을 통한 액운 근절과 행복을 기원하는 행사도 곁들여 추진하였고, 새마을부녀회에서 전날부터 준비한 떡국과 굴무침 등 식사를 마련하여 행사에 참여한 모든 주민들에게 대접하는데 적십자 봉사원들의 손길이 큰 보탬이 되었다.
틈틈히 진행된 행운권추첨과 척사대회 시상 등은 참석자들에게 큰 환호와 호응을 받았으며, 특별히 적십자 고봉봉사회 진선미회장이 운영하는 가구대통령에서 기부한 5단 서랍장이 척사대회 1등 시상품으로 선정되어 큰 의미를 더했다.
행사후 적십자봉사원들이 인근 카페에 모여 앞으로도 각종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주민들과 친근하게 지내며 봉사기금 마련과 적십자회비 납부 홍보 등 뜻깊은 행사를 마련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게 하자는 의견 등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