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을 작업하는 이유는 수식으로 쉽게 값을 얻을수 있다는 건데요..
그렇게 나온 숫자값을 숫자 자체로 따로 저장할 수는 없나요?
설명하기가 애매한데요..
예를들어 A1에 "3"을 입력하고 B1에 "4"를 입력하고 C1에 "=A1+B1"을 입력해서 7이라는 값을 얻잖아요..
만들때는 이런 수식을 넣어서 계산하게 한 다음에 그 C1을 그냥 7로 인식하게 하고 싶다는거에요..
이해가 가셨나요?
이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이 꼭 있을것 같아 고수님들께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홈-붙여넣기-선택하여 붙여넣기- 값
혹은 값 붙여넣기 하시면 될거 같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에 무슨말인지 잘 몰라 헤맸는데 "값 붙여넣기"란 단어로 인터넷에 찾아보고 해답을 찾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