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주 3월15일 금요일에 이미 한번 출조했었습니다. 상류권 수심낮은곳에 대물좌대,대편성,텐트 쳐놓고 차에서 일보는데 바람이 몹시불더군요. 이룬, 나가보니 텐트영향으로 대물좌대 옆으로 쓰러져있습니다. 낚시대,난로,장비들이 물어 잠수 허걲~ 잠깐잡은 빠가사리2마리 방생하고 대충대충 정리하고 철수를 합니다. 낚시장비 정리하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드뎌~ 22일 금요일 재도전으로 결정한 후 직장 반차을 내고 병천▶천안▶아산쪽으로 달려갑니다.
> 노란색 화살표 방향으로 진입하면 전체적으로 전망과포인트를 둘러볼 수가 있습니다. 길이 1차선으로 A포인트 접근방향입니다. > 노지 좌대포인트로 대편성 맘대로 무난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장비를 길옆에 내려놓고 주차는 B구역에 해놓으면 됩니다. 길이좁은1차선 좌측 잔교에서도 낚시가능하나 되도록 붕어꾼들 피해가 없도록 가운데보단 좌,우 양끝에서 대편성하시면 무난합니다. 지붕이 있어 텐트만 치면될듯합니다.
> B는 주차가능한곳으로 아래사진 참조하여 주차하시면 될듯합니다. > 날씨 : 낮엔 강한바람 밤엔 잦아듬 수심 : 1.6m ~ 2.5m권 대편성 : 2.0칸 ~ 6.0칸 7대편성 미끼 : 청지렁이,일반지렁이 청지렁이 입질이 더 좋음, 일반지렁이는 붕어가 넘 들이댐 입질 : 낮에 메기입질이 더 많음, 초저녁 ~ 7시까지 빠가입질 몰려옴, 그이후 메기,빠가사리 입질옴 조과 : 메기27수(풀은메기40% 자연산60%), 빠가사리10수 입어료 : 2마넌
아침에 잡은마리수 사진찍으로 옵니다. 낚시터 조황정보때문에 조과를 물어오지만 저는 카페회원들을 위해 못잡았다고했습니다. |
첫댓글 메기가 안 나오던데? 요즘 나오나 봅니다
규모가 작거나 자원이 풍부한 유료터는 곧 잘나옵니다.
여기도 그런곳중의 한곳입죠.
가깝네요 주차나 텐트 공간
넉넉할까요 지도상으론 자리가
잘보이진않네요
아들이랑 한번 가봐야겠네요
A 노지좌대 뒷편에 밭하고 좌대사이 충분히 텐트칠 수 있습니다.
그게 번거로우면 A좌측 수상잔교 우측끝자락에서 하시면될듯합니다. 물론 텐트도 칠수있구요.
맘 편하게 하신다면 A 노지좌대 뒷편이 맘 편하죠.
조황 죽이네요!!!
수심이 낮은곳엔 빠가입질이 더 좋고, 수심 있는곳엔 메기입질이 더 많은편입니다.
메기보자마자 매운탕생각이나네요
청주 인근엔 메기,빠가잡을 수 있는곳이 한계리낚시터가 괜찮습니다. 다만, 지금보다는 물이 좀 빠져야
조과가 좋습니다.
@카페지기 한계리 풍광좋고 물깨끗하고 좋죠 저도 일년에 한두번은가용 붕어잡으러요 ㅎㅎ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네요..감사합니다...
자생새우도있나요??
자생새우있지만 많이 없습니다.
조황 좋습니다..언능 가고 싶네요~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메기는 자연산과 양식을 구별할 수 있나요?
카페좌측 메뉴에 "메기 미끼및채비 그외의 모든정보"방에 들어가보면 자연산메기 정보 있습니다.
자연산은 몸에 얼룩,점무늬가 있고, 몸에 얼룩무늬가 없는것도 있긴하는데 검은바탕인것도 있습니다.
배부분 흰색이 진하면 양식이고 옅으면 자연산입니다. 아가미 부분 옅은 노란색또한 자연산입니다.
양식은 등검은색,배흰색이 뚜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