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7동 차고지에서 애기능 저수지까지 매일 7번 버스를 애용하고 잇는 7동 사는 주민입니다. 승객이 적은데도 7번버스 노선이 있어 편리하고 고마운 마음으로 다행스럽게 생각하고 잇습니다만, 어제 부당한 일을 당해 많이 화가 났지만 게시판에 간단히 글을 올립니다 시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어제(9월14일) 서울에서 지인들과 약속이 잇어, 차고지에서 4시40분발 버스를 타려고 애기능저수지 7번버스정류장에 4시45분에 도착하여 버스를 기다리는데 일반적으로 4시53분경에 도착하는 버스가 10분이 지나고 20분이 지나도 오지 않았습니다. 결국 차고지에서 5시30분에 출발하는 버스를 1시간 길거리에서 기다려 5시 45분에 탓습니다. 운전 기사분에게 4시40분 버스가 오지 않았다고 하니, 배차가 배정되지 않앗다고 합니다. 공휴일도 아니고 방학도 아닌데 왜 배차가 예고없이 빠지냐고 하니 기사분들은 사무실에서 배차하는되로 하기때문에 운전기사들에게 이야기해봐야 소용이 없다고 합니다. 사전에 전혀 예고도 없이 7번버스 배차를 빼는것은 승객을 욕먹이는 행위입니다.
버스 회사 사정에 의해서 배차를 변경하거나 뺄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다른 정류장은 배차가 변경되면 다른 노선의 버스를 타고 환승하면 되지만, 애기능저수지는 7번 버스외엔 다른 버스노선이 없기 때문에 배차가 변경되면 승객들에게 곧바로 피해가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변경사항이 있으면 여름방학때 공지하는것 처럼, 1주일 전부터 변경사항을 공지하여 이용승객들이 알고 대처할수 잇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시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이후 또다시 예고없이 이번과 같은 일이 발생된다면, 화영운수는 시정할 뜻이 없는것으로 알고 광명시에 정식으로 민원을 제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운 날씨에 계속 수고하여 주시길 바람니다
첫댓글 옳소~~화영 운수는 반성하고 시정 하라~~~
아방 영감님 엄청 화나셨겠당.에고~
잘 하셨어요^^
ㅎㅎ
역쉬 아방영감님 짱이여요~~~ 속이 후련하네요 ㅎㅎ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