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내용 : 트릭, 탐지, 테이블, 어질리티 규정, 독플러, 어질리티
트릭 : 참관하시는 분이 오셔서 굴러, 야옹, 까꿍, 폭탄이야, 하이, 식빵, 철푸덕, 납작쿵, 후진, 터치, 사이 등등의 트릭을 했다.
탐지 : 처음에는 두 개의 통 중 타겟을 왼쪽에 두고 찾아를 했고 양쪽 다 냄새를 맡더니 왼쪽으로 가서 코를 박고 멈춰있었다. 두번째에는 위치를 바꾸고 찾아를 했고 잘 찾아서 코를 박고 멈춰있었다.
테이블 : 테이블을 하는데 첫번째 부사수 분이 할때는 코틴이가 조금 들떠있는 상태로 했으나 두번째 부사부 분이 할 때는 살짝 텐션이 낮아져 있어서 두번째 분은 간식으로 유도해서 테이블을 했다.
어질리티 규정 : 한국 애견 협회 사이트에 들어가 규정을 다운받은후 장애물 간격이나 개 사이즈의 기준등 규정등을 살펴봤다.
독플러 : 사수님이 던지고 코틴이가 물어왔다. 가끔 사수님이 고고고고만 하고 코틴이를 보낸 다음 반대로 던지며 변칙적으로 훈련했다.
어질리티 : 도그 프레임, 에이 프레임, 시소가 있는 3올라 도식에 터널을 넣어서 만든 도식을 사수님이 뛰었고 구경했다.
----------------------------------------
앞으로의 방향 :
테이블을 할때 올라간 다음에 바로 하지 않고 조금의 텀을 주는등 변칙적으로 해야 겠다.
모든 자세는 ok하나로 풀 수 있도록 집중해야 겠다.
칭찬 크게 해줘야 겠다.
적극적으로 나서야 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