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2023년 계묘년 해맞이 행사…군민 화합‧안녕 기원 경북도민방송
예천군, 2023년 계묘년 해맞이 행사…군민 화합‧안녕 기원 국민의소리 경상북도 최규리아나운서 최규리기자 예천청년회의소 김학동군수 이철우도지사
예천군은 1일 오전 6시 30분 군청 광장에서 예천청년회의소 주관으로 군민 화합과 안녕을 기원하는 해맞이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학동 예천군수, 최병욱 예천군의회 의장, 도기욱 경상북도의회 의원, 김말수 예천경찰서장, 권혜자 예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김난희 예천소방서장 등 주요 인사들과 군민 1천여 명이 참여했으며 이철우 경상북도지사와 김형동 국회의원은 영상으로 새해 인사를 대신했습니다.
이어 팝페라와 활춤 공연을 시작으로 행사장 내에서는 떡국‧차 나눔, 검은토끼와 함께 사진찍기, 소망지 작성, 복주머니 나눔 행사 등 다양하게 진행됐습니다.
새해 소망을 비려는 인파가 인산인해를 이루자 군은 안전요원 80여명을 곳곳에 배치해 안전관리를 강화했으며 그 결과 단 1건의 사고 없이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김학동 군수는 “지난 한 해 군정 발전을 위해 성원과 애정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계묘년 새해는 군민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라고 예산 1조원 시대를 힘차게 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예천군 #예천군수 #경북도민방송 #계묘년 #계묘년해맞이 #토끼띠 #예천군청 #김학동군수 #예천청년회의소 #최병욱의장 #도기욱의원 #김형동국회의원 #이철우도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