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윗 타고 들어갔더니 여기네. 창민부분만 편집해서 올리니 전체가 궁금하면 클릭해봐!!!
http://www.kbs.co.kr/tt/news/news_view.php?mgz_seq=269653
강호동이 메인을 맡고 탁재훈, 정재형, 용감한 형제, 최강창민이 열심히 거드는 신개념 북토크 쇼 프로그램 ‘달빛 프린스’가 지난 화요일(26일) 6회가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출연한 ‘책잡이’는 심야 라디오 프로그램의 강자이자 곧 시작한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의 히로인 유인나와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으로 연기에 도전 중인 '시크릿의 털털한 매력녀 한선화였습니다. 두 사람은 ‘난 빨강’이란 책을 두고 즐거운 토크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퀴즈쇼를 펼쳤습니다. ‘난 빨강’은 시인 박성우의 청소년 시집입니다. 사춘기를 거치는 질풍노도의 청소년의 심성을 백배 공감으로 이끈 주옥같은 시들로 가득한 시집이었습니다.
지난 5회부터 달프의 포맷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진행자/출연자는 선정된 책을 읽은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나뉘어 읽은 사람은 선생님이 되고, 읽지 않은 사람은 학생이 됩니다. 그렇게 조를 짜서는 메인 무대 뒤편에 마련된 공부방에 배정되어 열심히 ‘벼락공부’를 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제작진의 원래 의도는 선생님과 학생이 조용한 공부방에서 속 깊은 대화를 나누는 것을 기대한 모양입니다. 하지만 선생님의 철학과 학생의 자세에 따라, 그리고 선정된 책의 내용에 따라 공부방에서의 대화는 교양과 철학, 그리고 대한민국 청소년의 미래를 오가며 즐거운 널뛰기를 이어갔습니다.
유인나, 한선화가 출연한 달빛프린스 녹화는 지난 20일 여의도 KBS별관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KBS시청자들은 가끔 KBS위치를 헷갈려하십니다. ‘뮤직뱅크’와 ‘개그콘서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는 KBS신관에서 이뤄지고, ‘안녕하세요’와 ‘콘서트7080’은 별관에서 녹화가 진행됩니다. 지하설 9호선 기준으로 교통편을 소개하면 KBS 신관은 ‘국회의사당역’이고 별관은 ‘샛강역’에 이웃하고 있습니다. 단, ‘달빛프린스’는 비공개 녹화이니 찾아오셔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 오직 TV방송으로만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공부방C' 최강창민 선생님에 한선화 학생... “학생... 수업시간엔 집중!”
선생님이 너무 멋져도 수업에 집중이 안돼..
"좀 그렇지? 그건 선생님도 인정!"
그럼 잘생긴 선생님이 시를 쓸 동안 넌 거울을 보도록 해라
"선생님, 소녀시대 서현이 예쁘요 이연희씨가 예쁘요?" ▶▶▶찜동영상 다시보기
시청자퀴즈출제. 피디와 작가와 함께 리허설 중
이게 정녕 내가 지은 시란 말이냐? ▶▶▶ 찜동영상 다시보기
강호동의 시는 난감
첫댓글 저거 눌러봐.ㅎㅎㅎㅎㅎㅎ
창민이 다시봐도 재밌다.^^
찜영상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