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승무원이 나한테 라면국물을 쏟았어..blind
siqlo - One Way Street 추천 0 조회 34,221 24.02.14 15:37 댓글 19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2.15 03:37

    이제는 진상들이 이해될 지경.. 한국에서는 목소리 크게 안내면 정당한 보상하는게 아니라 어 이래도 되는 사람인가보당 하고 호구취급하는 현실이니까 ㅋㅋㅋ …. 오히려 저렇게 친절한 사람만 피해보고 본인이 진상이라고 인터넷에서 욕먹을까봐 가스라이팅되서 제 권리도 못찾고 괜찮다고 하는 일이 많아지네…

  • 24.02.15 08:17

    ㅁㅈ 보상받으려면 진상이 되게 만들어

  • 24.02.15 03:57

    와 착한 사람이라고 호구로 보네? 착한 대처는 그사람의 인성인거고, 실수한 자는 그만한 책임과 보상을 해줘야할거아냐

  • 24.02.15 04:19

    진짜 어처구니없다

  • 24.02.15 04:56

    서비스도 저렴하군

  • 24.02.15 05:29

    ㅁㅊ

  • 24.02.15 05:44

    와 갑자기 소리지르고 개따지는 진상이 이해될 지경...... 저 사람은 좋게좋게 해결하려 하는거 같은데 왜 그러냐

  • 24.02.15 05:54

    좋게좋게 얘기하면 아주 호구로 보지 에휴

  • 24.02.15 06:16

    그 자리에서 지랄지랄해야 제대로 배상해준다는건가

  • 24.02.15 06:29

    항공사는 왜 다 저따구임?

  • 24.02.15 06:43

    실화...?

  • 24.02.15 07:28

    와 실화야….?

  • 24.02.15 07:29

    진짜극혐이네

  • 24.02.15 07:50

    진짜 기업들이 진상을 키운다키워 왜 사람들이 소리부터지르게됐는지 살다보니까 알겠기도함
    나는 그러고 싶지도 않고 같은 노동자끼리 저 사람이 무슨 죄가 있겠냐 싶고 좋게 해결하고 싶은데 이런거보면 좋게 대하면 호군줄 아나싶음

  • 24.02.15 08:44

    222와 시바 나도 진짜 이렇게 느끼면서 내려옴ㅋㅋㅋ 진상옹호는 아닌데 소리질러야 혜택이 커지네;;; 네네 하다간 기업이 등처먹는듯..

  • 24.02.15 08:13

    제주항공 뭔데...? 대응 미쳣다

  • 차라리 거기서 소리지르고 어떻게할거냐면 보상 다 해주나? 진짜 어이없다

  • 24.02.15 08:37

    상식적으로 해결하려는 사람한텐 호구놓고 진상부리면 처리해주는 능지미달 대처 뭔데

  • 24.02.15 08:56

    으 제주항공 좋게생각했는데 ㅡㅡ...

  • 지랄을 해달라고 비네

  • 24.02.15 09:13

    진상을 만드네... 좋게 얘기하면 호구취급하고

  • 24.02.15 09:20

    진짜 착하게 대하면 저런다니까ㅋㅋㅋ 대응 노답이라 아빠 바꿔주고 목소리에 힘 좀만 주니까 바로 태도바꾸더라 컴플걸때 착하게굴면안된다는거 배웠잖아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2.15 09:28

    상의 하의 속옷 가방 다 젖었다자나 보상 금액을 떠나서 문제 대응이 아쉽다고도 써있고ㅋㅋㅋㅋㅋㅋㅋ ,,,,,,

  • 24.02.15 11:07

    나 지난번에 가죽 잠바 하나 세탁 맡겼는데.. 전문 세탁소에, 기름으로 지워야하는 얼룩, 물로 지워야하는 얼룩 두개 혼합되어서 30만원 나왔어 견적 ㅋㅋㅋ 소재에 따라 잘하는 세탁소는 훨씬 많이 나와..

  • 24.02.15 09:34

    지나가다 개인끼리 모르는 사람한테 라면 쏟아도 저거보단 보상 잘해주겠다..

  • 이런건 공론화 되어야해... 앞으로도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곳인데 바뀌게 하려면 사람들한테 욕먹어야지 싹바가지들. 여행 기분 망치고. 대응도 뭣같네. 꼭 욕처먹어야 사과하고 개선하는 부류가 있어

  • 24.02.15 09:56

    ㅋㅋ진짜 항공사들 개나대노 시발

  • 24.02.15 10:03

    호구지;; 비싼옷이랑 가방이였어봐 가방값도 안물어줬을듯 저게 말이되나

  • 24.02.15 10:25

    꼭 좋게 넘어가면 저러더라 버럭버럭 화내면 나도 본인들도 안좋은거 아냐? 진상들한테만 굽신 거리고 ㅋㅋ 짜증나

  • 24.02.15 10:51

    미친... 길가다 모르믄 사람한테 커피쏟아도 저거보단 잘해줄듯

  • 24.02.15 11:25

    개쓰레기 항공사 대응 미쳤나^^

  • 24.02.15 11:26

    직원의 실수로 피해 본 고객을 왜 저렇게 힘들게 하냐. 진짜 이상한 회사네

  • 24.02.15 11:53

    와 피해자가 눈치보게 만드네;;

  • 24.02.15 12:13

    엥?존나뭐야... 에어카페 이용허자도않앗는데;;;

  • 24.02.15 12:15

    존나 싸가지없다 이건 예의 없다로 끝날게 아니라 존나 ㅋㅋㅋ싸가지없다

  • 24.02.15 12:38

    이래서 좋게좋게 하면 나만손해임

  • 24.02.15 13:16

    진짜 개지랄을 했어야 보상 제대로 해줬으려나

  • 24.02.15 14:07

    와 진짜 개빡쳐;;; 나 음식에 머리카락 하나 나와도 그냥 빼고 쳐먹는 무던 스타일인데 옷에 라면국물 흘리고 만원주는건 진짜 선넘음

  • 24.02.15 14:17

    만원....????만원....???

  • 24.02.15 16:15

    지랄염병이네 와..

  • 24.02.15 19:01

    만원 장난하나 ㅋㅋㅋㅋ

  • 갈아입을 옷이랑 물수건 잔뜩 주고 비즈니스 화장실에서 닦을 수 있게 좀 더 넓은 공간이라도 줬어야지... 대처가 저게 뭐야ㅠ 진상을 만든다는 말 진짜 공감

  • 지랄~ 존나빡치노

  • 24.02.16 15:14

    그럼 저 여자분이면 어떻게 했어야할까?? 그 당일날 뭐 보상을 하라던가 했어야할까? 여시들이라면 어떻게 했을지 궁금

  • 24.02.16 17:06

    나도 제주에어는 아니고 미국가는 비행기였는데 승무원이 오렌지주스 나한테 부은적 있음 ㅠㅠ ㅋㅋㅋ 세탁비준다더니 이만원주더라 바빠서 그냥 받긴 했지만 점퍼라 세탁비 2만원으론 택도 없었는데..

  • 장난하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