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orts.chosun.com/news/btype.htm?id=201110080100053860004464&ServiceDate=20111007
결국 내부 승격이네요.
과연 엘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금 라디오볼도 김기태 감독 선임에 대해 얘기하고 있네요..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baseball&ctg=news&mod=read&office_id=076&article_id=0002150697
흠...순페이, 박종훈의 경우를 미루어 생각해보니 정말 야신이 아니면 힘들어보이긴 합니다.
솔직히 선동열 와도 힘든게 현실인데 김기태는 답이 안나오네요. 지명타자출신!!
엘지가 얼마나 대단했으면 요미우리에 있는 김기태를 불러왔는지 내년에는 답이 나오겠네요. 내년시즌도 답없으면 엘지는 최소 3년은 가을야구 안하겠네요.
성격하면 그 해태가 자랑하던 군기반장 이순철도 절대 꿇리지 않죠. 그런데 망했습니다. 아 진짜 이 팀은 답이 없습니다. 엘지란 팀이 진득하게 리빌딩만 하기를 기다려줄 프런트도 아닌데 대체 왜 햇병아리 감독을 선임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대체 왜? 설마 앗쌀하게 포시실패 10년을 채우려고??
카리스마가 어떤식이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잘못하면 쌍팔년도식이 아닐까 걱정이네요..
김기태 일본에서 불러올때 어느시점에 감독차지할줄은 알았지만, 이딴식으로 감독을 선임하다니.. 박감독이나 김기태나 도대체 뭐가 틀리다는 말인지..
더 심각한 문제는 염레기의 시나리오 대로 흘러간다는 거죠 ㅡ,.ㅡ 이러다가 피츠버그 기록 갱신 하려나 ㅡ,.ㅡ
충분히 가능합니다 ^^ 문제는 피츠버그도 기록을 멈추어야 되는데 ㅎㅎ
휴~~~~ 그럼그렇지 ㅋㅋㅋ
내년 LG 야구는 패스해야겠네요,,ㅠ
김기태를 엘지에서 데려갈때 삼성이랑 경쟁이었는데, 감독약속받고 엘지로 간걸로 알고있습니다. 결정은 했으니 결과는 두고봐야죠
이러니 안되는거에요.,, ㅡㅡㅡ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