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 정유미, 최우식이 '서진이네' 시즌2도 함께할 전망이다. 다만 장기적인 해외 촬영으로 인한 스케줄 조율이 관건이다.
1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서준과 정유미, 최우식은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 시즌2에 합류할 계획이다. 연출을 맡은 나영석 PD가 출연진과 직접 소통하며 섭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세 사람 모두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함께하기로 뜻을 모았다. 나영석 PD의 대표 흥행작 '윤식당', '윤스테이'부터 함께 호흡을 맞추며 탄탄한 팀워크를 다져온 사이인 만큼, 참여에 대한 의지가 큰 것으로 알려졌다.
전편 나오기 전에 그만했어야 한다고 봐 수입을 많이 내고 싶었으면 백사장처럼 입 꾹 다물고 열일하든가 힐링으로 갈거였으면 손님들이랑 소통하면서 힐링 하든가 돈은 벌고 싶으면서 계속 찡찡거리는거 보기 싫더라 윤식당 윤스테이 다 좋아했고 몇번씩 봤는데 서진이네에서 정말 실망함..
33.. 차라리 여름방학하면서 소소하게 시골에서 놀지ㅜㅜ
서진이네 재미없어 ㅠㅠㅠ지락실이나 해주라 ㅜㅜ
여기 댓글 보니까 백사장 보고싶어짐.. 재밌어??
존잼 ; 주마다 챙겨봄 그거때문에 티빙 울며겨자먹기로 연장함
처음부터 보면 돼??오늘 봐야겠다!
개존잼
개애애존잼이야
안본눈삽니다 개부럽
존나 또 징징대겠네 염병
일이나 똑바로해....
뒷처리 스텝들 시키지말고 니들이 하라고
방송하면서 놀거면.....진심 장난하냐???
이제 비호감 되려고해...방향성 잘 잡아야될듯
개노잼..영석아 지락실이나 빨리 찍어라
우리고우리고우리고우리고우리고
너무 찡찡거려
난 저 멤버는 다 좋아 특히 이서진정유미케미(이성적케미x) 넘좋음 다만 저 식당컨셉버려야할듯 너무노잼
스테이 좋았는데
쿠팡알바ㄱ
차라리 여행예능을 해주라
굳이 지락실이나 찍어주라
전편 나오기 전에 그만했어야 한다고 봐
수입을 많이 내고 싶었으면 백사장처럼 입 꾹 다물고 열일하든가 힐링으로 갈거였으면 손님들이랑 소통하면서 힐링 하든가 돈은 벌고 싶으면서 계속 찡찡거리는거 보기 싫더라 윤식당 윤스테이 다 좋아했고 몇번씩 봤는데 서진이네에서 정말 실망함..
아니야.. 진짜 재미없고 연예인들이ㅜ얼마나 꿀빠는직업인지만 보여쥬는 프로그램
윤식당까진 좋았는데 서진이네는 너무 재미없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