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종민동 충추호입니다 한강 성산대교 북단 오창 쭈꾸미 낚시 임진강 캠핑 낚시 경기도 연천군 미산면 임진강 캠핑 낚시~ 소양강댐 상류
소양댐 상류쪽 달맞이 꽃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소양강댐 상류 양구대교 부근 소양강댐 추곡 낚시터 절터앞 2019년도 잠수섬 의암댐!
임진강 장남교 부근 한강 중지도 춘천댐 전마선 타고 도선 장어낚시 마실 오신 회원님! 충주댐 밤사이에 거미줄 장어는 꽝이었습니다! 충주호 꽃바위 낚시터 도선~ 임진강(임진교) 화이트교 아래~ 한강 방화대교 북단 북한강 출조 임진강 뱀장어 입니다! 2020년 4/.25 임진강의 아침 물안개 캠핑낚시 즐거운 지난 추억들을 올려봅니다! 직장인에게 휴일 자연과 함께 취미 생활을 할수있음은 즐거운 행복입니다! 주말이면 집에서 김치 등 반찬일부 챙겨 아이스 박스에 넣고 부족한것 마트에서 햇반 몇개에 삼겹살 1~2팩 준비하여 공기좋고 물 좋고 경치 좋은 캠핑낚시(장어) 포인트를 찿아서 좋은장소 많아서 미리 검색해보고 선택하고 출발합니다! 금요일 퇴근해서 출발시에는 2박 3일 토요일 출발시에는 1박 2일 장거리 캠낚시에는 2박3일 일정으로 갑니다!
공기 좋은 곳에서 밤하늘에 별을보면 별들이 얼마나 촘촘하게 모여서 반짝이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어떤 날은 옛날 시골에서 어렸을때 보았던 별똥별 떨어지는 것도 구경하고 여름철에는 사랑찿아 반짝이며 방황하는 반딧불이도 구경하고 소쩍새 우는소리에 옛 고향에서 저녁때가되면 마당에 멍석 깔아놓고 화로불에 쑥 베어다 모기불 피워놓고 온가족이 모여서 깡보리밥에 구수한 감자 넣은 수제비, 옥수수, 감자, 고구마 삶아서 먹던 정겨웠던 옛추억을 생각을 하면서 아침이면 새들의 노래소리에 잠에서 깨어 텐트밖을 보면 물안게 낀 강가를 바라보면 그렇게 아름답습니다. 저녁이 되면 릴 낚시 미끼 끼워 던져놓고 함께 캠핑낚시온 지인들과 인생사 이야기하며 소주와 막걸리 한잔하면서~ 세상의 스트레스 날려보내고 평안함 마음 참 좋습니다.
보통 밤 12시정도까지 낚시하고 자동빵을 기대하며 각자 텐트속 취침 모드로 들어갑니다! 이렇게 즐겁고 행복함을 느끼며 즐길수 있는 것도 건강하니까 가능한것 아니겠습니까? 캠핑 낚시를 함으로서 건강을 유지 할 수 있다고도 할수있습니다! 보통때는 5~6천보를 걸은데~ 캠핑낚시를 할때는 하루에 1만에서 1만 5천보정도 운동을 하게 되더군요. 직장인에게 휴일날 본인의 특성에 맞는 취미생활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건강하게 힐링의 시간들이 오래도록 지속 될수있기를 기원합니다! 2021년 4월 26일 광솔 (박춘호) |
첫댓글 광솔님은 낚시방에서도 소문난
낚시광인거는 잘 알고 있습니다.
부지런도. 건강하기도한 모습은 .
부러움의 대상일겝니다..
밤늦은밤 화롯불가에 키타반주에
노래를부를수 있음은 더욱 잊지 못할
추억이-되겠습니다
<추억의 사진전>- - 136번째 응모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농장에 봄나물 채취에 밤에는 장어낚시 무척 바쁘게 살고 있습다!
코로나 때문에 3~4명 만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해제되면 참석 희망하시는 분들 임진강으로 초대하여 캠프 화이어를 할려고 생각 중입니다!
지인님께서 생각하고 계신 이 나이에 또다시 평생 잊지 못할 추억 캠프화이어를 계획하고 있답니다!
70 ~ 80년대 기타 잘 치는 기타 선생님 2분 캠핑낚시 초대할 예정입니다~
이제 날은 따뜻해 졌으나
코로나 때문에 실천이 망설여집니다!
자연과 함께 건강할때 활동적으로 즐겁게 살 날도 많지 않습니다.
@광솔 코로나
풀리먼 띠방친구들
한번 주선해볼케요
@지 인 예~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다리힘 있을때 야외 활동 하며 즐겁게 활동 할 시간도 그리 많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세월이 너무 빨리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손맛도 손맛이지만
사진도 참 멋집니다.
캠핑 낚시 즐겁습니다!
달맞이꽃 평화로움 , 풍경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세월속에서 참 취미를 잘 즐기시는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양강댐 상류 강원도 양구대교 부근 달맞이꽃 구경겸 캠핑낚시 2021년도에도 2~3회 정도는 출조를 할것 같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맘껏 즐겨보게 돼
가슴에 희망을 안고
제 추억인양 감사합니다.
직장인이 주말에 자연과 함께 취미생활 즐겁습니다!
인생애 가장 황금기를 보낼 수 있어서 즐겁고 행복하고 기쁩니다!
고급호텔에서 고급요리 먹는것 부럽지 않습니다!
이렇게 대자연 속에서 세상의 스트레스를 싹 날려보내고
즐거운 시간을 많은 사람들이 몸으로 느끼며 여유로운 시간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흐미 장어가 장난 아니네요
무서울 정도로......
강태공 수준이 어마무시 합니다 좋은 날 되세요^^
매년 4월부터 10월달 까지 7개월 동안에 특별한 애경사 및 가족 행사 없을시 주말에는 캠핑낚시 즐기고 있습니다.
소요경비는 별로 들어 가는게 없답니다.
집에서 놀아도 3끼니는 먹는데~
캠핑낚시가서도 똑 같이 먹는데~
집에있는 반찬 몇가지 덜어서 가져가고 없는것 삼겹살 한팩정도나
돼지고기 고추장불백 두어근 1만원어치에 막걸리 두어병 사가지고 가면
술맛 밥맛이 기가 막히게 맛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