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화 - 내부분열! 팀 엔젤러스의 위기!
시합후 저녁! 중요한 얘기를 위해서 회의를 하는데... 자리가 둘이 빈다... 바보콤비의 자리였다! 오름이는 플라워에게 전화를 해보라고 지시후... 전화연결이 되었다! 카페인데 금방간다고 하고 끊었다. 10분이 지나도 안와... 20분까지 기다렸다! 우리끼리 하기로 했다!
오름이:모두들 안타깝겠지만...
헬리오스와 파머가 여유롭게 들어온다... 밖에서 깔깔거리는 소리가 들리고...
다이타쿠 헬리오스:(일본어)하하하 아~ 미안 오름이쨩! 내가 늦었지? 케이크가 맛있어서 더 먹었거든... 못먹어서 삐친거 아니지?
오름이:마!!
둘이 놀란다...
오름이:늘...빵!
그냥 대충 말장난하고는...
오름이:뭐 됐고... 뭐라 말해야할지 까먹었네... 내일 하자. 머리아프다.
둘은 어리둥절했고... 파머의 질문!
메지로 파머:(일본어)플라워쨩! 마....느 팡? 이 뭐야?
니시노 플라워:(일본어)닌니쿠판! 갈릭브레드! 한국어로 하면 마누루판(마늘빵)이라... 분위기 터질뻔 하여 말장난하고 간거에요. 두분도 중요한 얘기하는때 서둘러주세요.
메지로 파머:(일본어)미안해.
오름이가 예민해지기 시작했다... 뭣 때문일까? 둘때문인건 기본이요... 세이운 스카이에게 눈을 흘긴다... 다음날! 오름이는 분노를 해버려서 아침에나 점심에나 발견된 스윕 토쇼에게 헤드바를 걸었다! 덕분에 스윕 토쇼는 지능이 떨어지고 장애가 생겼다!
바보 콤비 둘은...
다이타쿠 헬리오스:(일본어)파머쨩! 내가 오름이한테 중요한일 있다고 얘기를 했거든... 바로 넘어가던데! 우리 오늘도 케이크 먹자!
메지로 파머:(일본어)콜!! 오늘은 딸기 샤베트 케이크로!!
다이타쿠 헬리오스:(일본어)좋지!!
둘의 잘못된 선택을 한 바보 콤비는 결국 오름이의 화를 불렀다! 태권도를 빼먹고! 카페에 간 둘! 오름이는 사정상 기존의 애들보다 1시간 늦게갔다! 그리고 돌아온뒤였다!
바보 콤비 둘은 화기애애하지... 안에 들어왔더니... 오름이가 한마디 한다!(플라워 통역포함)
오름이:니들... 중요한일 있어서... 내가 트레이너님께 말씀드려서 빼줬다... 그런데 입가에 케잌크림 뭍고... 밖에서 깔깔거리는 소리 다 들리더라...
다이타쿠 헬리오스:(일본어)오름이쨩~ 화났어? 미안해 다음에 사줄께~ 그러니까 웨이~!
오름이:케이크 때문에 그런거 아니다!! 너희 정말 우리가족 맞니? 오구리 캡 닮아가는거 아니니?!
다이타쿠 헬리오스:(일본어)오름이쨩~ 장난 그만해... 몰래카메라 하는거지? (어눌한 한국어)그만해~ 재미없어~.
오름이:야아아!!
오름이 결국 포효해버렸다!
오름이:이거 진짜... 내가 스트레스 받고 미치겠는데... 내가 너희들 이해해주려고 용쓰려하는데... 세상이 여건이 안되는구만!! 니들이 중요한 회의를 왜 빼먹냐고?! 중요한일이 카페가서 케이크 먹는거였니?!!
다이타쿠 헬리오스:(일본어)오름이쨩 나빠! 내가 미안하다고 했잖아!!
메지로 파머:...... (일본어)오름이쨩... 진정해.. 내가 미안해...
오름이:나 정말 너희 둘 어째할까?? 나가서... 치고박고 싸울래?! 나 기분도 안좋은데... 몸좀 풀자! 니 꼬라지들 진짜 못봐주겠다...
니시노 플라워:오름이씨...
오름이:넌 가만히있어!!
플라워는 겁을 먹고말았다! 오름이의 눈을 보니 눈이 뒤집어진 하이에나처럼....
오름이:미안해... 나도 모르게... 모두들 미안해... 하마터면 뒤집힐뻔 했다. 이만 돌아가라... 너희 둘에게 회개할 기회를 주겠다.
오름이는 결국 팀 본부를 나가버리고 타마모 크로스가 둘을 뭐라한다!
타마모 크로스:(일본어)이노무 자슥들이! 느그둘만 남고... 다 나가보레이!
오름이는 어디 살살 걸어가고 있었다... 세이운 스카이가 달려가서 오름이의 팔을 붙잡는데... 뿌리쳐버린다!
세이운 스카이:(일본어)오름이씨 왜그러세요?! 혹시...
오름이:.... 미안해... 나 기분이 안좋아서 그런대 내일 얘기 했으면 한다. 좀 있으면 통금 아니니?
오름이가 가는 방향은 집쪽이 아닌... 운동장쪽이다! 군장매고 달리는데... 늦은 밤까지 계속 돌고 돈다! 23시가 되어서 집에 돌아가는데... 오름이는 결국 자초지종을 설명했다!
오름이:이모... 이건 애들 사정 보지못한 제 잘못입니다. 그래서 군장뛰고 왔습니다.
엔젤링:여기 군대아냐... 따끔하게 혼낸건 잘했어...
오름이:나 걔 둘때문에 돌아버려서... 게다가 내일 종업식이잖아... 이제 끝났구나...
엔젤링:그런 소리 하지말고 들어가서 자...
오름이는 불꺼진 천장을 바라본다! 그리고 잠들다가... 다음날 아침! 배낭이 무거워 보인다! 뭐지? 타즈나가 오름이에게 인사를 하는데...
토키노 미노루:오름이씨... 좋은 아침입니다! 그리고...
오름이:유감이지... 갑자기 그렇게 되었으니... 애들도 쉬어야지...
오름이를 부르는 골드쉽! 바보 콤비와 세이운 스카이와 플라워 같이 왔다! 예상대로다...
골드쉽:(일본어)오름이쨩! 우리~ 종업식 마치고 다 같이 카페 갈건데! 너도 갈거야?
세이운 스카이:(일본어)트레이너님이 카드 주셨어.
다이타쿠 헬리오스:(일본어)웨이~! 종업식 끝나고 집에 가기전! 케이크가 우릴 기다린다!
오름이:골드쉽,플라워를 제외한... 너희 셋... 그리고 나! 선택을 해야겠구나...
니시노 플라워:오름이씨... 무슨 선택인가요?
오름이:....... 내가 갈지 안갈지는 종업식 끝나고 생각해볼께...
오름이는 개인반에 가서 혼자 대기중... 뭔가를 쓰는데... 10시 30분에 종업식 시간이었다! 아이들은 전부 강당으로 들어섰다! 그 이후 일이 일어날일을 모른채... 다이타쿠 헬리오스와 메지로 파머는 카페에 기대를 건다!
다이타쿠 헬리오스:(일본어)히히히! 거기 케이크 배불리 먹자!
메지로 파머:(일본어)케이크가 부폐식이라 맘껏 먹을수 있다구! 애들도 기뻐할거야!
플라워는 친구들과 대화중! 자기 친구들중에서 바보 콤비가 간 카페에 간다고 한다!
니시노 플라워:(일본어)저도 기대되네요...
세이운 스카이:(일본어)스페쨩! 오름이씨가 아무말도 안할거니까... 너도 가자! 트레이너님이 팀 스피카 사람들에게도 사주라고 했었거든.
스페셜 위크:(일본어)네...
엘 콘도르 파사:(일본어)빨리 끝났으면 좋겠어Yo! 케이크 기대되Yo!
무사카 긴지로:(일본어)교장 무사카 긴지로입니다! 도쿄 트레센학원 학생들은 모든일에 최선을 다해주었고 레이스에 승부와 노력을 건 여러분들께 감동했습니다! 앞으로 노력은 계속 이어지길 바라겠습니다!
카시모토 리코:(일본어)1년간의 종업식을 마치면 방학이 시작되고! 방학중간에 시합이 있는 여러분들이 있겠죠? 방학이라고 해서 빈둥거리지 말고! 훈련도 꾸준히 하길 바라겠습니다!
토키노 미노루:(일본어)긴 연설을 들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1년간 고생하셨습니다! 종업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이상!
학생들 전부 박수를 친다! 이것으로 길었던 하루가 끝났다! 트레이너의 그룹톡을 받은 전부! 팀 본부에 모이라고 한다!
이들은 아무것도 모른채... 팀 본부로 들어서는데...
다 같이 들어갔을때 오름이의 서프라이즈를 생각했던가? 문을 열었을때.... 단상위에 편지와 돈을 올려놓고 갔다! 플라워가 펼쳐보자 할말을 잃었다...
타마모 크로스:(일본어)뭐고? 일단 읽어보그라!
니시노 플라워:(일본어)얘들아... 정말 미안해...
얘들아 정말 미안해! 내가 요즘 단점을 많이 보였고... 너희들에게 피해를 끼쳤구나!
제대로 얘기를 못해 편지로 말할께...
나는 너희들이 종업식을 마칠때쯤 나는 이미 제주도 비행기를 탔단다!
너희들도 집에가야지... 나 때문에 괴로움과 고생할 필요는 없잖니...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렴.... 그래서 너희들을 위해 이런 선택을 했단다!
그리고 가족의 이미지를 망친건 너희들이 아니라 나였다는걸 깨달았단다!
팀 엔젤러스의 가족들아! 나를 따라주느라 고생많았다... 너희들의 자유를 돌려줄께...
그리고 모두들 미안해! 스카이! 헬리오스! 파머! 미안해! 너희들에게 용서는 구하지 않을께...
날 원망해도 좋아. 아니 원망하렴... 대신 난 너희들을 원망 안할께...
팀 엔젤러스의 가족들아 미안해! 그리고 고마워! 그리고 사랑해! 나의 가족들아!
오름이가...
플라워는 읽은후 오열해버린다...
니시노 플라워:오름이씨... 왜 가버린거에요?!! 인사도 없이!!..... 죄송합니다!!
세이운 스카이:.......플라워...
헬리오스도 눈물을 흘린다!
다이타쿠 헬리오스:(일본어)이거 우리 때문에.... 오름이쨩... 미안해!
팀 본부 앞에 있는 엔젤링은... 눈물을 훔치고 있었다! 메지로 맥퀸이 와서는...
메지로 맥퀸:오름이씨... 참 안타깝게 되었네요...
엔젤링:응... 이게 오름이의 선택이었어....
시합후 오름이는 타즈나의 부름에 이사장실로 갔다! 한 얘기는?
카시모토 리코:(일본어)오름이군... 어서오게...
토키노 미노루:오름이씨 어서와요. 1착 축하드려요.
오름이:고마워. 할말이란게 뭐야?
토키노 미노루:이번주 금요일이 종업식인거 아실거에요... 그때 애들은 집으로 갈거고... 당분간은 애들 보기가 어려울거에요. 다만... 한국에 갈지 못갈지 미지수지만... 물론 시합할때만 볼수 있겠죠?
오름이:나 돌아가려고.
토키노 미노루:네?! 제주도로 가시겠다구요?
오름이:응... 돌아가서 할거 많아. 그래서 돌아갈거야. 그렇게 알고... 난 나간다.
종업식!
오름이는 종업식에 참가하지 않았다! 다만 웃긴건 스윕 토쇼는 양호실행! 아침에 크게 손봤다! 아이들이 강당에 있을때쯤 오름이는... 엔젤링과 공항으로 갔다! 그리고 종업식 끝난뒤 1시간 뒤에 이륙을 한것! 자기의 선택은 후회없다고 한다...
제주공항! 노을이 져가는 저녁하늘! 오름이는 공항을 나왔고.... 버스를 타고 가지않고 걸어가기로 한다! 그녀의 눈빛은 슬퍼보였다...
오름이의 쓸쓸한 뒷모습! 그리고 점점 어두워지는 하늘....
NEXT
14화 - 오름이의 은퇴전!
*제주도에서 온 용병 최종회는 15화로 수정되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