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곽노현 교육감님이 천안 교도소에 수감되시고, 이 사건에 적용한 '사후후보매수죄'에 대한 위헌 심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대선과 함께 2012 서울교육감 선거가 치뤄지게 됩니다. 다시금 민주진보교육감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곽노현 교육감님의 정책과 명예, 진실을 밝히고 드높일 수 있도록 서울시 민주진보교육감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경선 선거인단 신청 일시 및 홈페이지 (인터넷 및 모바일 모두 가능)
11월 8일(목) 24:00 마감!!
www.eduseoul2012.or.kr
■ 시민 선거인단 등록 방법
등록 홈페이지: www.eduseoul2012.or.kr에 가입, 정보 입력 후 등록
요건: 주민등록 거주지가 서울인 만17세 이상의 시민 (1995. 11. 14 이전 출생)
■ 현장 투표 실시 및 장소 - 투표는 현장에서만!
현장투표일시: 11월 12일(월), 13일(화) 06:00~21:00
현장투표장소: 서울시의회 별관 2층 대회의실 (2호선 시청역)
■ 투표일 선거인단 확인 방법
○ 투표일에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임시주민등록증(주민등록증 분실시 동사무소에서 사진 붙여서 발급해줌)
- 다른 신분증을 지참시에는 투표할 수 없음
○ 투표 자격
- 시민선거인단으로 가입하였더라도 최종공고일인 10월 30일 이후 서울전입자는 투표권을 가질 수 없습니다.(10월 31일 부터 서울로 전입한 사람은 투표권이 없음)
■ 후보 선출 방법
현장투표 : 여론조사 : 배심원여론조사(공론조사)
40% : 40% : 20%
■ 후보자 소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많은 시민이 참여하는 것이, 우리의 힘을 보여주고 곽노현 진실의 억울함도 대변하는 것일 겁니다.
모든 후보들이 단일화에 합의하고 아름다운 경선을 하기로 했으니 이른바 '통진 트라우마'도 힐링 될 것입니다.
모두 참여합시다.
익스플로러에선 괜찮은데 구글에선 표가 깨지네요
네 수정 했어요~~
선거인단 등록완료
선거인단 등록완료!!
등록완료^^
흥행기원합니당^^
했습니다~~~~
선거인단 등록완료했습니다^^
예스
헉 가입하고보니 서울시민이 아니라...ㅠㅠ
등록완료요
모바일투표가 아닙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선거인단 접수만 하고... 투표는 모두 현장에 나와서 해야합니다.
투표장소는 서울시에서 단 한곳, 서울시의회 별관 (2호선 시청역 1번출구) 입니다. 그래서 이른바 '대리투표'는 있을 수 없습니다. 휴대폰 인증은 하나만 되기 때문에 대리접수도 안됩니다. 철저한 관리입니다. 신분증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선거인단 등록완료!!
사는 곳이 울산인데...ㅠㅠ 쥬에님~ 쥬에님 집 주소로 전입신청을 하믄 안될까용~ㅋㅋㅋ
많은 참여가 있길 바랍니다..
이번 경선인단 투표는 모두 현장투표이며, 투표참여를 위해 12일, 13일 이틀간 진행하며, 투표시간도 06:00~21:00으로 투표시간을 실천적으로 연장했습니다. 경선관리팀이 힘들지만 참여하는 시민을 위해 그렇게 결정했습니다. 후보들도 모두 훌륭하고 좋은 분들이며 교육자들입니다. 경선관리 단일화 추대위와 후보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서라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교육감 후보들은 모두 교육운동, 교육자 경력을 가진 분들로 기본적으로 좋은 분들입니다. 어려운 단일화 룰에 혼쾌히 합의하시고 승복서약서도 작성하고, 경선관리도 현장투표, 여론조사, 토론회시청후 평가조사 등 입체적이면서도 내용성있게 만들었습니다. 대리접수, 대리투표를 철저히 막아 이른바 '통진당 트라우마'도 완벽히 해결했습니다. 일종의 우리도 할수있다는 힐링 경선입니다. 박근혜가 밀실에서 보수후보를 낙점하는 비민주적 방식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벌써 몇몇 보수후보들은 반발하고 난리입니다. 이제 우리 시민들이 밀물같이 참여하여 단일후보를 만들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등록했습니다. 정말 제대로 된 교육을 우리 아이들이 받았으면 좋겠어요...^^
등록했습니다^^ 거리가 좀 있긴한데 저녁 9시까지이니 퇴근후 얼른 가봐야겠네요
서울시민들이 화이팅 하셔서 좋은결과 기대하겠습니다
인천시민이라 아쉽습니다
애써 참여하시는 시민분들의 표가 제대로 집계되도록
선거 관리도 잘 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선거인단 등록했습니다. 누가 되야 곽교를 이어갈 수 있을까요? 이수호는 아닌듯 싶은데...
다들 얼굴은 모르지만 12일 또는 13일에 만나겠네요^^
등록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후보들을 잘 몰라서 고민이에요. 추천좀 해주세요. 이수호 빼고, 전교조 너무 강경이에요
- 토론회(오마이티브이)를 보니, 김윤자와 송순재가 좋게보여 둘중 하나 선택하기로 결정함.
등록완료~~
나도 투표합니다!
투표하러 슝하고 달려갑니다.!!
신청했어요~근데 이부영 이수호후보 둘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안열리네요.~
넵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교육가로서의 이력은 송순재 후보가 좀 나은 것 같네요. 곽노현이 보고싶다.
등록완료 !!!
저번에 미권스에서 보고 선거인단 가입 완료했었죠 ㅎ
만 17세까지 연령 범위를 늘린 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대선 당일날에는 투표권을 행사하지 못하지만, 경선에라도 권리를 행사하라는 취지 같은데 되게 좋네요.
동감이예요^^
'30자로 보는 교육감 후보들' http://hagi87.blogspot.kr/2012/11/blog-post_8.html?spref=tw
아 이제야 봤네요
누가 과연 문용린 교수를 이길수 있을까? 그점이 중요합니다. 확장력이 큰 후보가 당선되었으면 합니다. 그런면에서 교총과 전교조의 갈등이 큰 상황인데다 전교조에 대한 시민들의 호감도가 낮아 인품이 훌륭하시지만 이수호/이부영 전교조 후보님 보다는 교수출신(정용상, 송순재, 김윤자)들이 확장력 측면에서는 나아 보입니다. 진보표와 중도표를 끌어와야 이길 수 있습니다. 곽노현 교육감에 대한 시민들의 평가가 그리 호의적이지 않습니다. 무조건 계승보다는 계승할 것 계승해야 하지만 혁신해야 할 부분을 잘 제시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개혁적이면서도 안정감이 있는, 따뜻한 인품의 소유자가 단일후보로 선출되길 바랍니다.
투표하고 왔어요.
오늘 투표하고왔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