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풍무동사람들
 
 
 
카페 게시글
자 유 글 참 야박한 풍무동 홈플러스 카센타 ㅡㅡ
흰싼타 추천 0 조회 445 11.07.16 17:36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힘드셨겠네요 ^^

  • 작성자 11.07.20 15:59

    힘은 들었지만 좋은 경험 했습니다. ^^

  • 11.07.17 07:44

    대형매장의 카쎈타... 대체적으로 과잉수선이 많더라고요..특히 여자들이 차를 맡기면 여기저기 상태가 않 좋다 등등..편한 맛에 몇 번 이용했다가 후회가 막급했었습니다..앞으로는 제조사 서비스쎈타 이용하세요~~`시간투자한 가치가 충분히 보상될겁니다...(홈플,이마트 카센타 이용했다 실망한 주민)

  • 11.07.17 21:12

    과잉정비를 말씀하시는 것이죠? 네 그런곳 많습니다. 저희 매장도 그럴지도 모르죠^^ 요즘은 여러분들도 발품을 파셔야 합니다. 과잉정비와 정품사용여부와 사제품의 차이를 설명들으시고 가격을 알아보신 후 신뢰하시는 곳에서 정비를 하시는 것이 비용절감과 주치의 제도를 이용할 수 있으실겁니다.^^ 신뢰받지 못한 정비인....T.T

  • 11.07.17 20:19

    안녕하십니까 홈플러스 경정비 대표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저희 직원과의 응대에서 이루어진 일이셨습니다.정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렸다면 이유불문 당연히 저희의 잘못입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불편하시겠지만 변명이라고 생각하시고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정비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은(다른 엔지니어 분들도 그러하실 겁니다.) 그 어떤 것 보다도 자기의 장비 즉 공구를 생명같이 아끼고 "그 누구에게도 빌려주지 않는다"라고 정비를 처음 배울때 부터 배워온 사람들입니다. 군인이 총을 함부로 내주지 않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할까요?

  • 11.07.17 20:36

    심지어 같은 정비인끼리도 공구를 빌린다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로 여기고 빌리지도 빌려주지도 않습니다.경정비업소에 가보시면 개인 공구함이 따로 있는 이유도 이것 때문이지요. 고객님께서 공구를 빌려 달라고 부탁을 하셨을 때 저희 직원의 응대는 제가 뭐라 할 수 없는 일입니다, 하지만 불친절은 제가 꼭 교육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이유를 말씀드리고 고객님 기분이 나쁘지않게 거절을 했어야 했습니다.그 점 죄송합니다. 그리고 자가정비는 매우 바람직한 현상입니다.
    외국에서는 자가정비가 보편화 되어있고 자기만의 garage를 가지고 있습니다.심지어 공구셋트를 사기위해 적금도 든다고합니다.

  • 11.07.17 20:43

    자가정비를 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공구를 완벽히 준비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내가할 목록과 과정을 숙지하시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시고 작업을 하셨으면하는 바램입니다. 작업과정에서 트러블이 생기시면 그처럼 당혹스러운 일도 없으실 겁니다. 예를 들자면 배터리를 교환 하려고 하시다가 0.1초도 안되는 쇼트에도 휴즈나 센서가 나갈수도있습니다. 그러므로 작업과정을 반복또 반복하시어 지신이 있으실 때 작업을 하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불편함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 작성자 11.07.20 16:01

    바쁜일이 있어서 들어오지 못했는데 사장님께서 댓글을 많이 달아주셨네요 ^^
    한 때 서운해서 넋두리 하듯 쓴 글이니 너무 마음에 담아두진 마세요. 이렇듯 사과도 해주시고 상황도 설명해 주시니 서운했던 마음이 눈녹듯 풀리네요 ^^ 고객이어도 아니어도(차 타는 사람은 모두 잠재 고객이니까요) 친절한 설명과 이해가 된다면 앞으론 풍무동에서 최고 친절한 카센타가 될듯 합니다. 수고하세요...

  • 11.07.23 13:22

    싼타님 오시면 비치볼 드릴께요^^

  • 11.07.17 20:52

    011-314-8704 제 전화번호입니다. 정비에 대해 모르시는 부분이나 자가정비를 하시다가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저에게 전화주세요 크진 않겠지만 자가정비 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ps:자동차 정비는 작업장(정비고)외의 장소에서는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출장서비스도 한계가있는 것이지요.
    어디선가 작업장 밖에서 정비하는 사진한장 찍히면 바로 벌금과 영업정지 당합니다^^ 이해해 주세요^&^ 그리고 죄송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1.07.17 21:55

    ^^ 전화번호 적혀있고 자가 정비 권유 하는 사람중 한 사람입니다. .....수리 안해 주겠다..... 공구문제.....그렇게 들으셨습니까? 어렵군요 마음도 무겁고 오늘밤 고민을 해봐야 겠군요.... 내일아침 뵙죠... 몇십미터 렉카이동.... 고민하겠습니다.

  • 11.07.17 22:29

    저는 홈플 카센타에서 전조등의 전구를 갈았는데여 엄청 친절하게 느꼈답니다. 돈이 별로 나가지 않는 전구 가는 것인데도 친절하게 해 주셨답니다. 기분 나쁘셨던 분은 화푸세여~~~

  • 11.07.18 08:04

    손님으로 갈 때와 아닐 때가 이렇게 달라서야 ...
    서비스업에 종사한다면 친절은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친절한 가게들이 풍무동에 많이 있어 살기좋은 풍무동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11.07.18 10:42

    서비스업은 친절이 기본이자 최선의 감동이죠 노력하겠습니다.^^

  • 11.07.19 08:19

    풍무 홈플러스를 자주이용하는데요 주말의 경우에 주차할곳이 없어 빙빙 돌때도 있는데 카센터앞에 주차라인을 다수 차지하고, 카센터방문객이 아닌사람들의 주차를 막고있는것도 보기 좋지 않더군요. 홈플러스와 그렇게 계약이되어있는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홈플러스 주차장이 카센터 전용주차장인양 불편하고 보기좋지않더군요.

  • 11.07.20 14:37

    네 주차문제 여러가지 고민과 연구를 많이 해 보았습니다. 그래서 결과는 경정비 앞 4칸을 쓰는 것으로 결정이 났습니다. 고객님께서 차를 수리후 찾으러 오실때 먼곳에(예3층 주차장,2층 외부 주차장) 주차를 해 놓았다면 그 또한 기분이 나쁠 것입니다.또한 차를 넣고 빼고 할 때의 안전사고 문제입니다, 차량 진행 방향으로만 주행 하시는 분들이 별로 없으세요 그래서 정비후 주차하고 다른차량 정비고에 넣고 할때 사고가 많이 나죠 그런 연구 결과 정비센터 앞 4칸을 쓰는 이유입니다. 감정동 홈플러스는 더 많이 쓰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11.07.19 13:26

    와우~ 엄청난 자가 정비 선수이십니다. 가스킷까지 직접 교환을 하신다니....고생 많으셨겠네요..^^ 근데 카센타에서 공구 안빌려줘서 엄청 야속도 하셨겠지만
    딱한번만 입장을 바꾸어 생각을 해보신다면 넓은 맘으로 웃어넘기실 일인것도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ㅎ
    저도 한참 젊을땐 벨트까지 사들고 다녔든 적이 있는데 이제는 기름묻히는게 싫어진걸 보면 게을러 졌나 봅니다.

  • 작성자 11.07.20 15:58

    자가 정비 선수는 아니구요 ^^ DIY로 교환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건만 한답니다. 항상 DIY하고 후회한답니다. ^^

  • 11.07.19 17:11

    엔진 룸이 넓었을때는 누구나 ㅡ 점화푸러그 , 배선 , 엔진 룸 가스킷, 연료분사 카브레타 , 부레이크 페드 , 정도는 다 자가 교체 했죠 , 지금 서울극장 앞 부속 가계에서 구입후 , 모두 들 스스로 ..지금 공구도 없어지고
    나이먹어 귀 찮아서 경정비 동내에 맞기는데..
    옜날 담배가계만큼이나 많은 경정비업체...공정 거래가격이 있는것도 아니고,, 몇군데 견적을 받으십시요,,
    가격 품질 믿을곳 사실살 .. 없다해도 .....
    소비자 여러분 고민 많이 하신후 정비하셔야 소위 엉터리 , 바가지 소리 안 나옵니다.
    이참에 우리까페 회원에게 양심것 정비 해 주겠다는 정비업소 나오면 좋을텐데..힘들겠죠 ./ ?

  • 11.07.20 14:39

    예 맞습니다. 양심 껏 정비해주는 업소! 그런데 그 양심이란 것이 기준이 애매모호 합니다.
    그래서 저는 부품가격과 공임을 말씀드리고 작업을 진행 하는 편입니다.

  • 11.07.20 14:55

    홈푸러스 경정비 장재연 대표님께 ㅡ
    좋습니다 사장님의 적극적 태도 우리회원 모두 긍정적으로 받아드릴수도
    있겟네요 기억할것입니다

  • 11.07.23 13:21

    감사합니다.^^

  • 아이구 골치아퐁 ㅋㅋㅋㅋㅋ^^

  • 지나가다 흥미로운 글이 눈에들어와 쭈~욱 읽었습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운전자분들의 의견이 정말 많군요
    홈플러스 안의 정비업소 대표님이 진정성어린 글로서 답글을 단것 보기 좋습니다
    이글의 답글을 보니까 가격문제도 대두다 되는군요
    가격문제는 싸다고 모든게 좋은것은 아닙니다
    너무싸면 기술의 숙련성이나 제품의 품질을 의심해야 합니다
    또 너무 비싸다면 문제겠지만 과잉정비(이상이 없는 그런곳까지 정비를 하는행위)를 안하는것이 최고입니다
    엔진오일 하나를 교환을 하더라도 가격은 몇천원이 차이가 납니다
    그것은 엔진오일을 어떻게 교환하느냐에 따라서 차이가나기 때문입니다

  • 어떻게 교환을 하느냐에 따라서 주행 km수가 달라지게 대문입니다
    엔진오일을 깨끗이 교환하느냐 더럽게 교환하느냐는 운전자의 눈으로
    직접보면 확인이되기 때문입니다
    작업의 공임 그보다는 자동차를 숙련공이 작업을 하느냐 비숙련공이 작업을 하느냐에 따라서
    조금은 차이도 날수가 있습니다
    안전한 자동차 정비는 숙련공이 정확하게 정비를 합니다

  • 11.07.24 23:29

    장재연 대표님께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응대를 해주시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그리고 장재연 대표님과 함께 더욱 주민 여러분들께 다가서는 홈플러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괜히 나서는듯한 느낌이지만 너그럽게 봐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11.07.24 23:52

    요즘 많이 피곤하실텐데.....^^

  • 11.07.25 11:19

    홈푸러스 부점장님 까지 .. 홈푸러스 정비소 믿음이 가는기분 ..듭니다
    구체적으로 접근한 태도와 뜬구름같은 태도
    선택은 소비자 에게 넘겨야죠

  • 11.07.26 22:12

    예전에 저희 신랑도 정말 야박하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몰대당한적 있었어요..거기..제가 정확한 이유는 생각나지 않지만 그분들도 다 사정은 있으시겠지만 싸가지없다고 소문났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