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화 - 안녕 오름이! 다음에 경기장에서 다시 만나자!
금요일 오후! 오름이는 제주 렛츠런 파크에서 은퇴전을 치르게 된다! 정 조교사님께 말해놨다... 개인사정으로 인해 은퇴를 하게 된 오름이!
정 조교사:안타깝게 생각한다... 너의 은퇴전...
오름이:저도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빠른 시일내 복귀예정입니다.
정 조교사:최선을 다해서 뛰고... 고생많았어... 다 달리고 난뒤 돌아가고.
오름이:네... 필승!
오름이는 항공점퍼를 입은채 여중 교복(현재 승부복)을 입고 경기장으로 나간다!
중계:네~ 12명의 선수가 게이트에 들어섭니다! 참고로 이번에 오름이의 레이스! 마지막이 될것입니다!
1.서부여걸
2.꿈순이
3.오름이
4.달빛여왕
5.아라으뜸
6.유명세
7.여신귀환
8.청룡여신
9.명성여걸
10.신황녀
11.푸른물결
12.힘찬세상
오름이:마지막인 만큼 최선을 다할거야....
중계:출발했습니다!!
오름이는 맨 뒤에서 출발! 초반부터 기세가 안좋다... 치킨집 휴일잡고 관객석에서 응원하는 오름이네 부모님과 몬쥬와 옆에 모르는 분.....
중계:오름이가 맨뒤에 달려가는데 스퍼트가 좋지 않습니다... 지금 유명세를 넘어 섰긴 섰는데... 바로 신황녀를 넘었습니다! 지금 서부여걸은 5위에서 여신귀환을 잡고! 청룡여신을 잡았습니다!
서부여걸:헤헤! 좋아 간다! 아가씨들아 길을 비켜라!
오름이:젠장... 왜이러지?
중계:어느새 커브입니다! 오름이 선수 컨디션이 좋지 않아보입니다... 명성여걸에게 선두를 빼앗겼습니다!
오천선봉:오름아! 힘내라!
오름이는... 이를 갈고 달린다! 뭣 때문인가? 애들과 안좋은 일 생각을 해버려서 그런가? 이를 악물고 달린다! 서부여걸은 어느새 1위로 달려들었다!
오름이의 생각은 안좋은 생각뿐이다! 이렇게 되면 각성불가다! 에라 모르겠다 하며 달린다! 그래도 자기 노력을 보여줘야지!
중계:오름이! 이제 속도를 냈습니다! 급히 명성여걸을 넘고 달빛여왕을 넘어 4위! 점점 빨리 달립니다!
오름이:그 옷 꼭 산다!! 세이운 스카이의 파티 코스튬!!
이를 악물고 전진!
중계:오름이 선수! 청룡여신을 넘었습니다! 3위..... 아라으뜸을 넘나요?? 지금 400....... 300....
오름이:가자아아아!!
오름이는 큰 속도를 내며 달리는데....아라으뜸과 거리가 좀 먼게 문제다!
중계:200.......
오름이:일단 3착이라도 하자!!
중계:100.... 서부 여걸이 1착!! 제주신문배 레이스를 재패합니다! 2착은 아라으뜸! 3착은 청룡여신..... 오름이가 4착을 했습니다! 아깝습니다!
전광판을 본 오름이는 주저앉았다! 경기과정을 다시 보여주는데 오름이는 3착할줄 알았다! 막판에 달려온 청룡여신한테 추월당한걸 몰랐다! 한뼘차이로....
1착은 서부여걸, 2착은 아라으뜸, 3착은 청룡여신... 오름이는 4착이라는 충격적인 결과를 가져오게 되었다... 아라으뜸이 다가와서는 한마디 한다.
아라으뜸:오름아... 너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보였어... 무슨일 있었는지는 안 물을께... 그동안 고생많았어...
청룡여신:복귀 할거지?
오름이:네... 물론이죠. 언니들... 함께 달려서 너무 기뻤어요.
서로 껴안고 끝나고 난뒤 웃으면서 들어가나 싶었다... 부모님 뵐 면목이 없어지고... 오름이는 바로 버스정류장으로 향한다. 서부여걸은 버스에 탄 오름이를 쫓아가지만... 이미 버스타고 간 뒤였다!
서부여걸:오름아!.... 이런.... 사장님! 부사장님! 몬쥬! 오름이가 저 버스타고 갔어요! 넌 누구였더라?
피우수트스키:저... 피우수트스키에요.
오천선봉:애가 컨디션이 안좋더니... 일단 내 차로 가자!
오름이가 탄 버스... 중간에 누군가가 타는데... 세상행복과 우정의 심장과 호두가 탔다!
오름이가 향하는곳은 협재 해수욕장이었다... 1시간 18분 거쳐 도착하였고... 오름이가 그곳에 내린 것을 본 둘은 따라 내린다.
세상행복:쟤 오름이 아니니?
우정의 심장:맞아... 내리자! 잠깐만요!
오름이는 돌밭위를 거쳐서 모래가 있는곳으로 가는데... 그 전에 자기가 신었었던 러닝슈즈를 벗고..... 너 발 안시려워? 맨발이라... 바다로 들어가는듯 한데... 셋은 오름이가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걸까 생각했다! 냅따 가서 오름이를 잡는다!
세상행복:오름아!! 오름아!!
호두:언니! 어디가는거에요?!
오름이:너희들 왔구나... 날은 춥지만 마음은 따뜻하지 않니?
우정의 심장:무슨소리 하는거야?! 너 바다에 들어가려고 아니지??
누군가가 갑자기 달려와서 멱살잡듯이 당기는데... 서부여걸과 비천이였다!
서부여걸:야!! 너 그런거 가지고 극단적 선택하려는거니?!
비천이:그래! 너무 무모했어! 너 무슨일 있었지?!!
오름이:다들 무슨소리 하는거야?!
브금 - 알고있잖아
말 끝나자 마자 바로 주저앉아서 오열해버리는 오름이! 크게 울어버린다! 서부여걸이 오름이를 안고 달래주는데... 슬픔에 잠긴 호두가 와서....
호두:언니... 마음 아프시죠? 저도 마음 아파요... 울지마세요...
호두는 두 손으로 오름이의 눈물을 닦아주고... 미소를 짓는 오름이는 고맙다고 말한다.
오름이:고마워... 다들 정말 미안해... 나 저 바다에 있는 저거...
오름이가 바다에 들어가려던건... 바다에 있는 소라를 주우러 간것! 몇개를 주웠다!
오름이:여기는... 엄마와 아빠의 추억의 장소였어요. 언니가 뭘 오해를 하셨네요... 내가 꼬마때 이걸 주웠었거든... 이걸로 목걸이를 만들었지....
몬쥬가 달려와서는 오름이의 러닝슈즈를 주워서 다가간다...
몬쥬:자기... 신발 신어요... 발 시려워요.
오름이:고마워...
전부 바다를 바라보는데.... 날은 어둑어둑해지고 등대에 비치는 빛을 본 모두들... 오름이는 많은 생각을 하게된다... 밤이 어둑해질때까지... 밤이 되어버리고.... 오름이의 손을 잡는 몬쥬...
몬쥬:손 차가워...
오름이:몬쥬... 고마워.
피우수트스키:이게 사랑인건가요? 아름다운 밤이랍니다...
서부여걸:얘...넌 못보던 애인데... 누구니?
피우수트스키:저~ 오름이씨 광팬이자 파인모션의 언니인 피우수트스키입니다! 물론 저만 한국어 조금 하지만...
서부여걸:파인모션이 누구지?
오름이:파인모션은 아일랜드에서 온 일본유학파에요. 라면을 좋아하지만... 걔 한국을 조금밖에 몰라요. 이 친구가 한국어 조금 해서 다행이지... 몬쥬는 조금씩 한국어 늘어가고... 계속 서있었네... 호두 미안해.
호두:괜찮아요.
오름이:저기 버스킹 하네... 가볼까?
몬쥬에게 국제전화가 왔는데 베누스 파크라는 프랑스 마인과 통화중이다! 못 알아들으니 넘어가고...
버스킹 하는 마녀가 오름이에게 오라고 손짓하는데... 이름은 모른다...
버스킹 마녀:오름이 선수를 여기서 보네요... 노래 한곡 부르고 가세요.
오름이:그래도 될까요?
버스킹 마녀:네~. 그전에 다시한번 자기소개를...
오름이:안녕하세요. 저는 제주도의 자랑 오름이입니다! 반가워요!
아이들은 사람들과 같이 박수를 친다!
오름이:사랑하는 친구들... 그리고 사랑하는 엄마 아빠! 그리고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몬쥬에게 이 노래를 바칠께요. 사랑하기 좋은날...
버스킹 마녀:자~ 노래 시작할께요!
오름이: 상쾌한 기분이죠 하늘이 참 좋아요 오늘은 바람 내음도 향기롭네요 무슨 좋은 일이라도 생길 것 같은 오랜만에 기분 좋은 날이죠 매일 같은 자리에 그 사람이 있네요 오늘따라 자꾸 나를 바라보네요 마치 무슨 주문이라도 외운 것처럼 그 사람이 나를 향해 오네요 거 봐요 내가 그랬잖아요 오늘은 기분 좋은 일들만 생길 거라고 어쩐지 햇살 조차 눈부신 사랑하기 정말 좋은 날이죠 You are my love the one I’m thinking of Your kisses in your hugs mean everything to me baby(여기서 오름이는 교과서 읽듯이 부름) 유난히 바람조차 달콤한 참 사랑하기 좋은 날이죠....... 그 사람이 웃네요 나를 보고 웃네요 이렇게 환한 미소도 오랜 만이죠 그 동안 상상했었던 그 많은 일들이 마법처럼 내게 일어 나네요 거 봐요 내가 그랬잖아요 오늘은 기분 좋은 일들만 생길 거라고 어쩐지 햇살 조차 눈부신 사랑하기 정말 좋은 날이죠 You are my love the one I’m thinking of Your kisses in your hugs mean everything to me baby(*교과서 읽듯이 부름) 유난히 바람조차 달콤한 참 사랑하기 좋은 날이죠.....걸렸나봐요 행복 바이러스에.. 모든것이 예쁘게만 보이죠 아직도 망설이고 있나요 지금 그대 손을 내밀어 봐요 거 봐요 내가 그랬잖아요 오늘은 기분 좋은 일들만 생길 거라고 뭐든지 상상 하기만 하면 다 이뤄질 수 있는 그런 날이죠 You are my love the one I’m thinking of Your kisses in your hugs mean everything to me baby (*교과서 읽듯이 부름) 믿어요. 어느 날 눈을 뜨면 다 예쁘게만 보일 거예요. 그날이 사랑하기~ 좋은 날이죠~.
전부 오름이의 노래에 박수를 친다!
버스킹 마녀:멋진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팬인데 사진한장만...
오름이:네...
마그린과 오천선봉이 와서는 격려하더니 마그린에게 안기는 오름이... 볼에 키스를 해준다. 몬쥬도 와락 안더니 키스를 하고 사람들은 뜨겁게 환호한다!
피우수트스키:다같이 찍어요!
그리고 가족과 친구들이 모여서 전부 단체사진을 찍고 마무리를 짓는다!
오천선봉:오름아... 고생했다. 전부 저녁 안먹었지? 이 오빠가 쏠게!
다음날 낮!
교회 갔다온후 오천선봉은 몬쥬와 오름이에게... 데이트 갔다오라고 한다. 몬쥬가 입은것은 팀 엔젤러스 맴버가 만들어준 교복! 오름이것도 준비... 그리고 몬쥬가 위에 코트를 입는데... 트레센 학원 다녔을시절에 입었던것! 반면 오름이는 거기에 반납하고 왔다.
몬쥬:자기... 준비 다되었어요?
오름이:응... 아~ 코트 거기에 반납하고 왔는데... 이거 입어야지..
옷 입는건 둘이 판박이다... 운동화도 커플이 되었고... 둘은 대문밖을 나간다! 버스타고 향하는곳은.... 협재 해수욕장! 추운건 대비해서는 체육복 바지는 입으셨네... 둘은 손잡고 해수욕장을 걷는데...
오름이:여기... 우리 엄마 아빠가... 사랑고백했었던 장소였지... 그리고 웨딩촬영 했던 그 장소였거든.
몬쥬:사랑... 아름다워요. 자기...
오름이:응?
몬쥬:사랑해요.
급발진 키스를 해버린 몬쥬....
몬쥬:너무 기뻐서...
오름이:하하... 고마워 몬쥬.
피우수트스키:둘이 급발진 하는거 아녀?
오름이:피우수트스키!
피우수트스키:둘이 여기 갔다고 하길레... 따라와봤는데. 둘이 교복 입고있으니 커플같아.
오름이:원래 커플이었어. 내 마누라 몬쥬와 같이...
???:오름이씨... 가고나서 얼마나 서운했는지 아세요?
오름이:맥퀸!
메지로 맥퀸과 메지로 라이언이 납셨다! 왜 온거지?
메지로 맥퀸:이거 전해주러 왔어요. 이걸 왜 두고 가셔서... 그리고 팀 맴버들이 엄청 서운해 했어요...
오름이:알아... 내가 사라져주는게 맞았거든.
메지로 맥퀸:그래도...읍
오름이:고마워 사랑해!
트레센 학원 코트를 다시 입게된 오름이! 둘의 사진을 찍게된다! 돌에 받쳐놓고 찍으려 했지만...
메지로 라이언:(어눌한 한국어)제가 해드릴게요.
오름이:요로시쿠!
몬쥬는 오름이의 팔을 잡고 옆에 기댄다... 찍을때쯤 발랄한 포즈를 취한 몬쥬!
이게 오름이의 낙일까? 오름이의 마음은 힐링될듯하다... 그리고 또 한명의 인물이....
???:오름이... 몬쥬 오랜만이구나. 맥퀸과 라이언까지... 모르는 친구까지..
오름이:은량 트레이너?
은량:모두 잘있었지? 나 이제 트레이너 아냐.
메지로 맥퀸:안녕하세요! 어떻게 지내셨어요?
은량:엄마 돌아가시고 나서 마음 풀려고 여행중이야. 후~... 그래도 너희들 만나니까 마음이 후련하다.
메지로 맥퀸:그러구나... 안타깝겠습니다.
은량:괜찮아... 오름이와 몬쥬는 커플로 교복을 입었네..
오름이:헤헤헷...
은량:너 일본갔다가 도중에 돌아왔다며? 엔젤링 트레이너한테 연락이 왔었어. 애들과 안좋은 일 있다고 들었어...
오름이:에으~ 얘들은 고자질 잘한다고...
은량:그런데 저 친구는 못본분...
피우수트스키:아! 안녕하세요... 파인모션의 언니 피우수트스키라고 합니다! 바... 반갑습니다!
은량:그래 반가워.... 이것도 인연인데... 언니가 밥살께! 가자!
오름이는 데이트 장소에 몇분있다 돌아가는 꼴 되었다고...
엔딩
팀 엔젤러스 맴버들은 평범히 잘 지내고 있지만... 오름이는 다이타쿠 헬리오스,메지로 파머,세이운 스카이를 용서했다..... 그리고 가족을 버렸었던 오구리 캡도 용서했다. 종업식때 가려고 했었던 카페는 가지 않았다.
1학기 기말고사후에 오름이는 일본에 가지않았다. 현재 수능준비상태라 갈수 없었던것! 반에서 꼴등가까이는 당연한거라...
피우수트스키는 밥먹듯이 놀러온다고...
오름이가 간뒤 골드쉽은 잠깐 예전모습으로 돌아와서 난폭한 스타일이 되었지만... 두고두고 후회했다! 오름이가 있어야한다고....
플라워는 여전히 오름이가 돌아오기를 기다린다!(과연 오름이가 트레센으로 갈까?)
10개월 20일후....
보이쉬한 단발머리에... 앞머리는 낮익고... 검은양복을 입은 마녀가 도쿄 트레센학원에 입장한다... 썬그라스를 쓰고 있다보니...
에어그루브:(일본어)거기... 검은 양복을 입은 당신! 어디서 오셨는지 모르겠지만 억!!
옆차기에 맞이 뻗은 에어그루브!
???:적당히 덤벼드시죠... 에어그루브씨!
에어그루브:(일본어)내 이름을 알아?
그냥 가버리는 검은양복의 마녀... 스윕 토쇼와 같이 있는 키타산 블랙! 스윕 토쇼가 툭 치고 가더니... 그 검은양복의 마녀는 그냥 넘어갈수 없었다. 스윕 토쇼의 머리를 잡고 넘어뜨리는데!
스윕 토쇼:(일본어)뭐야?! 이몸 바쁜몸이니까 저리가!
태권도 옆차기로 스윕 토쇼의 복부에 명중! 그리고 아랫차기후 뒤차기로 밀쳐낸다! 옆에서 보던 키타산 블랙!
키타산 블랙:(일본어)네놈.... 오름이인가?! 억!
돌개차기에 정통으로 맞고... 쓰러진 키타산 블랙! 애들이 전부 몰린다... 눈앞에 나타난 심볼리 크리스에스! 크리스에스의 질문에 검은양복의 마녀는 썬그라스를 벗으며 답한다.
심볼리 크리스에스:(일본어)너! 혹시... 한국의 그 녀석이냐?
???:뭐라하는지 모르겠지만.... 내 이름은.... 백호
To Be Continued!
첫댓글 결국 오름이 시리즈 끝이 났군요.
차기작에서 까메오로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