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직협추진후원금 모금운동】에 동참을~!
경찰관 그리고 가족, 시민 여러분~!
10만 경찰관들의 희망이자 경찰자정시스템인 '직장협의회법' 개정안이 한정애 의원에 의해 발의되었습니다. 법안이 국회 본회를 통과하는 날이 바로 자주경찰, 복지경찰, 시민경찰이 될수 있는 상하소통 고속도로를 개통하는 날입니다.
그간의 상하불통으로 인해 상, 하층부는 각각 반대의 방향으로 쪼개져 갈등을 격던 것을 직협이라는 소통시스템에서 하나되어 진정으로 시민을 위하고, 시민이 원하며, 시민에 의한 '민주경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이런 소중한 '소통'도구인 '직협법'개정안이 국회 본회를 압도적으로 통과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야 합니다. 이를 가능케 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시민사회에 홍보하고 입법기관인 국회의원들을 설득해 내야 합니다.
앞으로 몇번이 될지 모르지만 토론회, 공청회, 세미나, 간담회 등 많은 활동이 준비되어야 할 것입니다. 물론 동료 여러분들도 지역구 의원님들께 '직협'의 필요성을 집어주는 것도 중요하겠지요.
모든 일은 경비가 소요됩니다. 이 '직협'국회통과를 위해 소진될 경비조달을 위해 무궁화클럽에서는 특별후원금모금운동을 전개하게 되었습니다. 시간과 열정으로 입법지원하는 분들에게 경비마져 부담시키는 것은 무리가 아닐까요. 십시일반의 자세로 아래 후원계좌에 성의껏 입금을 당부드립니다. 사용내역은 클럽 사이트를 통해 매월 보고드리겠습니다.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위원장님 참 잘되었네요.. 역시 훌륭합니다. 말이 아니라 진짜 국민의 경찰이 되기위해 노력한다면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전운영진이 가집시다. 가능합니다. 운영진 60명과 회원 1만3천명이 동참한다면 가능합니다. 경찰 은 언론도 정치인도 국민도 바꿀 수 없습니다. 먼저 우리 스스로가 변해야 합니다. 변함에 있어서 동력은 무궁화로 시잘될 수 밖에 없는 환경에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대한 민국경찰을 만들기 우리한마음 한뜻으로 위대한 경찰 역사를 창조 합시다. 여러분은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2년후에는 대한민국 경찰이 달라지는 모습이 눈에 띌것입니다.
무궁화 전회원들은 윗글이 내부게시판에 옮길 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댓글 많이 달아 전경찰관들이 호응하도록 합시다
무궁화클럽 회원여러분 사이버경찰청에 댓글 꼭 올려 주십시요
내부망 가족 사랑방 본문글에 댓글 달고 왔습니다. 많은 댓글을 달아 주시고 호응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모금 공지는 내부게시판에서 다음면으로 너머가면 바로 재등재 하는 방법으로 약5개월은 계속 내부게시판에 등재 하는것이..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이글을 운영자님들께서는 자신이 방문하는 카페나 자기가 근무하는 경찰서 동료들께 퍼 날라 주십시요.
지금이 무궁화가 한단계 엎그레이드하고 경찰직협의 단성 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회장님 의견에 적극찬성입니다....회장님 동력이 중요한 시기 입니다...회장님 임기 중에 기틀을 마련한다면 경찰역사에 영원히 기록 될것입니다.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에서 무궁화가 순항속에 가속도 붙는것은 회장님의 덕과 능력으로 생각 할것입니다. 희생 없이 법과 원칙속에 경찰발전에 위대한 밀알이 되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