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star.ohmynews.com/NWS_Web/OhmyStar/at_pg.aspx?CNTN_CD=A0001904171&CMPT_CD=P0001
홍지유 감독, 7일 오전 SNS에 "예배 드린다는 이유로 두 시간째 무대설치 방해"
13.09.07 12:05ㅣ최종 업데이트 13.09.07 12:07ㅣ이미나(neptune0222)
|
▲ 7일 청계천 광통교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김조광수-김승환 커플 |
ⓒ 권우성 |
관련사진보기 |
7일 김조광수 감독이 오랜 연인인 김승환 레인보우 팩토리 대표와 서울 청계천 광통교 앞에서 공개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한 기독교단체가 두 사람의 결혼식을 막기 위해 7일 이른 오전부터 무대 작업 공간에 난입해 예배를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두 개의 문>의 홍지유 감독은 7일 SNS에 "새벽 2시, 김조광수·김승환 두 사람의 이유 있는 결혼식 준비가 한창이다"라며 "그런데 고성이 오가고 있다. 기독교 신자분들 몇몇이 예배를 드린다는 이유로 결혼식 무대 설치를 두 시간째 방해하고 있다"라는 말과 함께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한 누리꾼의 질문에 "7일 정오까지 예배를 할 계획이라고 한다"라고 답한 홍지유 감독은 재차 "예배를 방해하는 모든 사람들(무대 설치하는 노동자들과 책임자)을 전원 연행하라 요구하며 예배를 강행하고 있다"며 " 제발 종교의 이름으로 성소수자의 인권을 짓밟지 말아 달라. 김조광수·김승환의 결혼을 지지한다"고 적었다.
앞서 지난 4일 이 단체는 종로경찰서에 김조광수·김승환의 결혼식을 반대한다는 내용의 공문을 보낸 바 있다. 이 단체는 공문에서 "동성결혼 행사는 하나님의 창조질서에 도전하고 조롱하는 것이며, 대한민국을 파괴하고 망하게 하는 악독하고 통탄할 반인륜적인 행사라고 사료된다"며 " 행복추구, 성소수자 보호, 인권보호라는 명분으로 대한민국의 전통질서와 미풍양속, 가족관계를 붕괴시키는 조직적인 망동에 대해서는 절대 묵과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한편 김조광수·김승환 커플은 7일 오후 4시 50분부터 사전 기자회견을 연 후, 6시부터 본식을 올릴 예정이다. '당연한 결혼식, 어느 멋진 날'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이번 결혼식은 주례와 축가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변영주·김태용·이해영 감독이 사회를, 강허달림·이디오테잎·허클베리핀·신나는 섬 등이 축하 공연을 맡았다. 하객으로는 봉준호·류승완·임순례 감독을 비롯해 배우 연우진·예지원·소유진·김꽃비, 표창원 전 경찰대학교 교수 등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지나가는 시민들 역시 자유롭게 하객으로 참가할 수 있다.
왜이래 진짜..... 미쳤어
너네가 믿는 신이 그렇게 남한테 피해끼치면서 너네 교리 전파하라고 하디? 이딴식으로 개신교 욕먹이는 일도 무거운 죄라서 너네가 그토록 염원하는 천국도 못간단다^^ 제발 남한테 피해 좀 주지마 시발
아 진짜 왜저래
뭔개소리야
걍 어디 기독교마을 하나 만들어서
거기서 님들끼리 오손도손 사세요
세상에 나와서 민폐끼치지말고
하나님은 동성애 안하는 매우매우 독실한 종교인 아니면 다 벌을 내리는 몹시도 관대하지않으신 분인가보다
과연 저렇게 동성애를 반대하는 사람들중에 티끌만큼의 죄도 안짓고 신위 말씀대로만 사는 사람이 있을까 모르겠네?
질투났나봐용~ 신경쓰시지말고 행복한 결혼생활 되시길~
미친거 아니야?
왜그랴 둘이 잘먹고 잘살겠다는디...
ㅉㅉ개독
지랄하네.남들결혼한다는데
정성이다 진짜;; 보기 싫으면 안오면 되지. 으휴 진짜 답없다
아근데 되게 멋있다 !! 지나가는 시민들이 자유롭게 참관 !
개민폐들
아 종교적 신념은 니네끼리 가지시라고요... 저런 사람들 중에 기독교 교리 다 지키는 사람 있으면 내가 닥침
또라이들 에휴... 김조광수 커플 부디 무사히 결혼식 치르시길ㅠㅠ
하여간 개독ㅋㅋㅋ대다나다 저러니 개독개독하지
명불허전 개독ㅋㅋㅋㅋ남의결혼식까지 지랄이야
예수를 가장 닮지못한 사람들...
명불허전 개독
222
지들이 무슨 권리로 결혼식 하라마라임^^? 일개 종교인들이
지랄하지말고 꺼져 어떤새키는 된장던졋다매ㅋㅋ.. 지들이뭔데 지들인생이나잘살아 슈발
쪽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