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지금 미션을 시작하라~
2011년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글로벌 브랜드 중 하나,
2010년 전세계 판매량 425만대를 돌파, 7.4초에 1대씩 판매하여 시장 점유율 4위 기록
이 기록들은 세계자동차 문화의 선두주자인 쉐보레의 기록들이라고 하네요.
요즘 쉐보레 CF도 많이 나오고 한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아실거 같은데요
그래도 한번 더 언급을 하자면 요즘 황금색으로 십자모양의 자동차 마크
많이 보셨을거에요. 그게 바로 쉐보레의 심벌이랍니다.
3월부터 한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쉐보레는 한국에서 새로운 역사를 시작하는데요.
쉐보레가 2011년 한국에 첫 발을 내딛는 기념으로 새로운 쉐보레 6개 차종 풀라인업을 한꺼번에 차지할 수 있는 최고의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일명 '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이 되라' 이벤트입니다.
먼저 쉐보레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밑에 메뉴를 보시면 쉐보레 풀라인업 주인공이 되라 이벤트가 잇는데요.
누르시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 이벤트는 미션 2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미션 1은 간단하게 바로 참여할수 있습니다.
미션 1, 1단계에서는 원하는 자동차를 좌우 탭을 이용해서 선택해야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자동차는 아베오(AVEO), 크루즈(CRUZE), 올란도(ORLANDO), 스파크(SPARK), 카마로(CAMARO), 캡티바(CAPTIVA)가 있습니다.
좀더 자동차의 특징에 대해서 알고싶은 평소에 관심이 있는 모델로 선택하면 좋을 거 같아요.
이제 2단계로 넘어가서 크루즈의 윤곽선 그림 주변에 다양한 그림 아이콘이 있는데요.
이 아이콘을 끌어와서 자동차 크림에 넣어주는 것이 바로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그럼 크루즈 모델의 본질과 쉐보레 브랜드의 본질에 대한 간단한 코멘트가 나온답니다.
크루즈 모델은 한국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정면, 측면, 좌석 모두 안전 최고 등급을 받은 모델로
유럽 신차안전도 평가에서도 승객보호 안정성에서 유럽명차보다 더 높은 점수를 획득했구요.
호주 안정성 테스트에서 별 5개를 획득해 차량 안전성 평가가 역대 동급차종 중 1위라고 합니다.
또한 중국에서도 최고의 안전등급 별 5개를 획득했다고 하네요.
이뿐만아니라 부드러운 라이딩과 핸들링을 제공하구요, 역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끕니다.
편리하고 똑똑한 스마트키와 크루즈 컨트롤로 편리함도 돋보이죠.
이렇게 다 하고 나면 크루즈의 완성된 사진이 나오는데요.
밑에 응모하기를 누르시면 미션 1이 응모가 됩니다.
그럼 미션 2로 넘어가 볼까요? 미션 2는 좀더 복잡하고 어려웁니다.
하지만 경품이 진짜 제가 본 이벤트 중 가장 대단한 경품이거든요.
이정도는 충분히 감수하셔야죠. 그리고 수행하다보면 재미있을듯.
저 막 돌아다니고 체험하는걸 좋아해서. 그럼 미션 2로 넘어가볼까요?
미션 2는 당신과 함께 경품을 받고 싶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그룹으로 참여하는 이벤트입니다.
먼저 수행해야 할 것은 미션을 같이 참여할 그룹을 만드는 겁니다.
같이 미션도 수행해야 하고 또 선물도 같이 가져야 하니까 아무래도 마음이 잘 맞는 가족들과 참여하면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체험 미션같은것은 가족 나들이로 서울 모터쇼 구경도 가고 이럼 좋을 듯.
그럼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공동 미션 그룹을 만드는 방법은 자신이 갖고 싶은 차를 선택한 후 그룹 미션에 참여할 지인 5명에게 EMAIL을 보내 그룹을 만들어 주세요.
혹시 메일 주소를 잘 모르겠다고 하는 분들도 걱정 마세요.
나중에 그룹원으로 참여하기로 직접 그룹원이 그룹으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그룹을 만들면 이제 그룹 공동 미션에 참여합니다.
그룹미션에는 홍보미션, 방문미션, 체험미션, 구매미션 총 4개의 미션이 있는데요.
그룹 인원 한 명당 각 미션별로 1회씩만 참여 가능하며, 미션 참여를 완료 할 때마다 해당 미션 점수가 부여됩니다. 각 미션은 선택참여가 가능하구요.
구매미션의 경우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쉐보레 차량 출고자에 한하여 점수가 부여됩니다.
그룹 공동 미션 점수는 참여일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 확인 후 일주일 이내에 업데이트 되며
구매미션의 경우에는 3월 말, 4월 말 등록된 정보 확인 후 2회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네요.
그룹 공동 미션 목표점수 360점을 획득하면 풀라인업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이 되라 이벤트 기간은
2011년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구요. 당첨자발표는 5월 13일입니다.
그룹공동미션추첨경품은 말그대로 카마로, 아베오, 올란도, 크루즈, 캡티바, 스파크 쉐보레 6개차종이구요 !!
개별미션 추첨경품은 아이패드, 루이비통 아이패드 케이스, 탐앤탐스 카페라테 기프티콘,
캐논 디지털 카메라와 야마하 아이폰 도킹 스피커, 영화예매권 등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글로벌 브랜드라 그런지 이벤트 경품의 스케일도 남다른 쉐보레,
당신이 풀라인업의 주인공이 될수 있어요!!
http://event.chevrolet.co.kr/
→ 조선시대 카페 http://cafe.daum.net/sheou ←
?
카페 게시글
실시간 인기게시판
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지금 미션을 시작하라~
이방나리
추천 0
조회 57
11.04.05 20:01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