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탱고음악연구회 원문보기 글쓴이: 맥스
음악성 | 땅고 음악성과 표현 (Musicality and Expression) | |
땅고 음악 분류 | 춤의 3요소 | |
음악의 정의 | 땅고 | 걷기 (Caminata) |
음악의 3요소 | 발스 | 운율 (Cadensia) |
리듬의 4요소 | 밀롱가 | 멈춤 (Pausa) |
02. 악곡 구성의 기초 (Foundation of Musical Construction)
동기 (Motive) | 작은악절 (Phrase) | 큰악절(Period) |
03. 땅고음악 주요 악단의 특징 (The Characteristics of Major tango orchestra)
01 | Juan D'Arienzo | ▶ Instrumental ▶ Vocal : Alberto Echague / Hector Maure |
02 | Rodolfo Biagi | ▶ Instrumetal ▶ Vocal : Ortiz / Falgas |
03 | Ricardo Tanturi | ▶ Vocal : Alberto Castillo / Enrique Campos |
04 | Enrique Rodriquez | ▶ Vocal : Moreno |
05 | Edgardo Donato | ▶ Vocal : Lagos |
06 | Carlos Di Sarli | ▶ Instrumental ▶ Vocal : Roberto Rufino / Alberto Podesta |
07 | Francisco Canaro | ▶ Instrumental ▶ Vocal : Ernesto Fama / Roberto Maida |
08 | Anibal Troilo | ▶ Vocal : Fiorentino |
09 | Miguel Calo | ▶ Vocal : Raul Beron / Raul Iriarte |
10 | Angel D'Agostino | ▶ Vocal : Vargas |
11 | Osvaldo Pugliese | |
12 | 그 외 악단 |
|
04. 디제이와 땅게로스를 위한 땅고 음악의 이해
01 | Instrumental | Vocal |
02 | Rhythm | Melody |
03 | Tempo | |
04 | Energetic (Major) | Melancholy (Minor) |
05 | Regular | Irregular |
06 | Old | Modern |
강사 프로필
- 음악전공 .현 숙명 음악아카데미 원장 _ Noble Milonga Orgernizer & Main Dj - DJ@ Ataniche, Tango O Nada, El Tango,부천 엘디아 ( 2011~ 현재) -2016 아딕시온11주년 파티 디제이 -2016 6월 상하이 카이 밀롱가 디제이 -2016 9월 홍콩 꼬라손 밀롱가 디제이 -2016 9월 중국 심천 Carly 밀롱가 디제이 - 제 1회 한일 땅고 페스티발 DJ (2012) - 뮤지칼리티 워크삽 -2016 년 꼰띠고 3기~4기 -2015년 대전 시에스타 땅고 뮤지칼리티 워크삽 -2015년 탱고음악 연구회 강남 꼰띠고워크삽 1기 웍삽 -2015년 탱고음악 연구회 홍대 꼰띠고 2기 웍삽 2015년 탱고음악연구회 홍대 꼰띠고 1기 웍삽 2015년 솔땅 뮤직특강( 솔로땅고) 2013년 DJ 포인트 웍삽 (아따니체) 2012년 땅고 발스 밀롱가 뮤지칼리티 워크삽( 솔로땅고) 2011년 땅고 뮤지칼리티 워크삽 (군포문화센타) 2011년 땅고 뮤지칼리티 워크삽 (엘땅고) 2010년 발스 뮤지칼리티 특강 (아트탱고) 2010년 땅고 뮤지칼리티 워크삽 (엘땅고) 2008년 필라땅고 연구회 뮤지칼리티 특강 (오나다) 2016년 Noble Milonga Orgernizer & Main D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