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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답하기...........】★--H☆D--★ 아무래도 메인젯을 더 낮춰야 할것 같습니다.
봉할리 추천 0 조회 336 24.08.28 13:50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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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4.08.29 04:57

    첫댓글 메인젯은 박자와 거의 연관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악셀을 감았을때 연료가 올라오는게 메인젯이기때문에 가속시 변화를 느끼실지 모르겠으나 아이들 상태에서 박자엔 영항을 주지 않을겁니다..아는 동생들은 거의 180 사용하고있습니다

  • 작성자 24.08.29 08:05

    급하게 다니는 스타일이 아니다보니 가속이 조금 더뎌지는건 큰문제가 될것같진 않네요

  • 24.08.29 05:07

    일반흡기라 하셨는데 순정은아니고 오픈필터를 말씀하시는거지요? 머플러는 베플이 꼽혀있는상태구요..그런상태에서 메인젯이 너무큰걸 사용하고있는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배기 기름냄새 많이 나지않나요?(악셀감았다놔보시고 냄새 맡아보세요..혼합기 짙을것같네요) 전주인의 운행 스타일이 보이네요..
    아마도 타력운전을 많이 즐겼나봅니다.. 부다다다다당 당기고 악셀놓고 부당부당 속도늦추고 또다시 악셀감아서 부다다다다당~부당부당 우~웅.. 이런식의 운전하는 사람들 많아요..배기음 때문이죠..

  • 작성자 24.08.29 08:05

    네 숨정은 아니고 오픈 필터입니다. 190으로 내리니 조금 줄어들긴했으나 기름냄새도 아직 나는 편입니다. 조만간 180으로 내려야겠습니다. 조언 감사드려요

  • 작성자 24.08.30 13:09

    제가 몇군데 업체 문의해보았더니 캬브 로드킹에는 180번대 이하는 스로틀전개시 쿨럭거림이 있어서 추천하지 않는다고 맞지 않는 사이즈라고 하던데..혹시 타시는 기종이 어떻게 되실까요?

  • 24.08.30 13:20

    @봉할리 전 107 로드킹 타고있습니다만 동생들이 캬브로드킹 두명 헤리테지 한명 타고있어서 캬브젯팅하는걸 지켜보면서 조금 공부를했네요..180짜리 꼽으시면 될겁니다..

  • 작성자 24.08.30 13:37

    @몽땅자바 일단 메인젯을 180을 구해서자가 교체를 한번 해보고 업체말처럼 쿨럭거림이 있으면 다시 원복해야겠네요 ㅜㅜ 감사합니나다!!

  • 24.08.30 13:42

    @봉할리 자가교체하는건 그리어렵지 않습니다
    교체해보시고 믹스쳐를 잘 조절하시면 괜찮으실것같습니다..

  • 작성자 24.08.30 13:42

    @몽땅자바 네 영상보니 그리 복잡하진 않더라구요. 조언감사드립니다

  • 24.08.29 09:28

    에보의 숨소리에 메인젯은 크게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에보에 메인젯190은 기름만먹고 의미가 없습니다.
    메인젯은 급가속이나 고속주행시 연료량을 조절해주는데 1340cc라는 배기량에는 메인젯이 커질수록 기름만 쏟아부을뿐 가속력이 더 잘나오거나 하지 않습니다.
    주행스타일상 170 사용하여도 충분할것이고 연비는 더좋아집니다.

  • 작성자 24.08.29 15:51

    오..그럼 전 170까지 함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4.08.30 13:09

    제가 몇군데 업체 문의해보았더니 캬브 로드킹에는 180번대 이하는 스로틀전개시 쿨럭거림이 있어서 추천하지 않는다고 맞지 않는 사이즈라고 하던데..혹시 타시는 기종이 어떻게 되실까요?

  • 24.08.29 16:41

    인젝션도 80km미만 달리면 연비 엄청 좋은데
    100km정속주행하니 게이지 팍팍 내려 갑니다
    2016 다이나 low rider 입니다

  • 작성자 24.08.29 17:40

    이번주말에 80키로정도 항속으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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